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초부터 화장품 업계 男心 잡기 '분주' 2014-01-15 14:19:33
복안으로 풀이된다.대형마트를 방문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군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홈플러스 남성존 매장 전용인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vonin switze)' 5종을 내놨다.남성을 겨냥한 마케팅 기법도 눈에 띈다.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이니스프리는 남성용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의...
SPC그룹, 우리 농축산물 5년간 1조원 구매 2014-01-15 12:52:38
신선한 우리 농축산물을 공급 받아 양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고, 농가는 안정적인 수요처를 확보해 수익을 늘릴 수 있게 됐습니다. SPC그룹은 우리농축산물 사용 증대를 위해 파리바게뜨의 우리농축산물 사용 제품을 올해 110여종으로 확대하고, 매년 비중을 늘려나갈 계획 입니다. 또한, SPC그룹은 해외 진출을...
올림픽 수혜株 '들썩'…'소치여신' 김연아 덕에 웃을 기업 어디 2014-01-15 10:22:53
◆ 올림픽 후원사 삼성전자, 홍보 효과 '톡톡'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하계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소치 특수를 기대할 만한 대표적인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1998년 일본 나가노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16년 째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는 대회 기간...
[스타마케팅] 스와로브스키, '나도 수지처럼'…10~20대 고객 마음잡다 2014-01-15 06:58:30
수지가 착용하고 촬영한 제품을 ‘수지’s 잇 아이템’이라고 명명해 sns 등에 활발하게 알려 블로그와 포털 사이트에 자주 검색되면서 브랜드를 알리는 데 한몫했다. 지난해 네 번에 걸친 촬영에서 각 메인 제품을 수지’s 잇 아이템으로 선정, 계절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적극 홍보한 것이다. 스와로브스키코리아 측은...
[스타마케팅] LG전자, 女스타 '빅4' 앞세워 가전 '글로벌 1위' 2014-01-15 06:58:09
손 선수의 깜찍한 외모가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으며 ‘뷰’ 시리즈는 일명 ‘손연재폰’으로 불렸다. 작년 9월 세 번째 손연재폰이라고 할 수 있는 ‘뷰3’가 나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생활가전은 양대 국민 여신이 이끌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는 김태희가, 세탁기는 이민정이 각각...
광주은행, 사회적기업 제품 홍보·판로개척 지원 2014-01-14 16:47:29
김장학)이 사회적 기업들의 제품 홍보와 판로개척 지원에 나섭니다. 광주은행 14일 본점 1층 로비에서 ‘사회적기업 상품전시관 개관식’을 열고 이들 기업들에 대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사회적기업은 사회적 목적을 우선적으로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취약계층에게 일자리 또는 사회...
동국제약, `셀프메디케이션` 사업육성을 통한 2014년 목표 달성 결의 2014-01-14 15:53:35
히트 브랜드와, 이들 브랜드 제품들의 판매를 뒷받침하는 전국적인 약국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OTC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는 헬스케어 사업부를 운영하면서 건강기능식품과 의약외품은 물론 다양한...
농심, 신세대 비빔용기면 `하모니` 광고모델로 삼천포, 해태, 윤진이 선정 2014-01-14 15:53:17
제품속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 하모니 광고는 응사 멤버들의 맛깔나는 대화 속에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도희가 "모니모니(뭐니뭐니) 해도 고추장이지~"라는 말에 김성균이 경상도 사투리로 "하모하모!"라고 맞장구치는 장면을 통해 하모니 제품명을 라임(rhyme) 형식으로 재미있게 표현하고...
[기획]자동차, 2014년 내수 기상도④-일본/미국차 2014-01-13 09:12:25
거듭나 소비자를 찾을 예정이다. 모두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들이 고루한 이미지의 렉서스를 젊게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닛산-짙은 구름/인피니티-안개 닛산은 2013년 3,061대로 전년대비 27.6% 늘었다. 그 중심에는 전체 판매의 60%를 점유한 알티마가 자리잡고...
‘별그대’ 김수현, 천송이를 사로잡은 완벽한 스니커즈 스타일링 2014-01-10 20:25:25
13fw 모스키노 남성 컬렉션 제품으로 캐주얼부터 포멀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모스키노 김유리 홍보 담당자는, “방송이 나간 이후 매장으로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김수현처럼 수트에 댄디한 감성의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하면 올 겨울 패션 키워드인 ‘캐주얼 수트 룩’을 완성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