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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발표 앞둔 현대차, '점유율·수익성' 제고에 안간힘 2015-04-08 14:36:17
시장에서 작년 동기(16만13대)보다 7.5% 증가한 17만2029대를 팔았다.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이다. 하지만 1분기 점유율은 4.3%에 그쳤다. 현대차 미국법인이 목표로 한 5% 달성하려면 아직 멀었다. 현대차와 기아차의 1분기 점유율은 7.9%(기아차 3.6%)로 8% 선을 밑돌고 있다. 2분기 실적에 대해서는 전망이 엇갈린다. 김...
"삼성전기, 단기매매 전략 유지…목표가↑"-NH 2015-04-08 07:22:26
실적 개선을 감안해 목표주가는 8만원에서 8만6000원으로 7.5% 올려잡았다.김혜용 연구원은 "1분기 삼성전기의 매출은 1조9000억원, 영업이익은 504억원으로 예상치를 크게 웃돌 것"이라며 "갤럭시s6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부품 공급으로 1분기부터 실적 개선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그는 이어...
인도, 기준금리 7.5%로 동결 2015-04-07 14:34:28
인도중앙은행(rbi)은 기준금리를 7.5%로 동결했다고 7일 밝혔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TV 증시 헤드라인> - 14:30 2015-04-07 14:31:00
통해 G4의 카메라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 현대공업, 주당 0.5주 무상증자 결정 현대공업이 투자자 참여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보통주 1주당 0.5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습니다. ▲ 채권 장내거래 하루 7.5조…사상 최대 국고채 금리가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1분기 장내 채권시장 하루 평균 거래대금이...
법인세 올리면 경제활력 감소…증세보다 재정 효율성 높여야 2015-04-06 21:02:14
곳은 7.5%에 불과했다.조사 대상 기업 중 35%는 법인세 증세 논란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기업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꼽았다. 34.3%는 국제 조세를 면밀하게 분석하지 않고 법인세 증세를 거론하는 것이, 18%는 국민적 합의 없이 법인세 증세를 거론하는 것이 잘못됐다고 지적했다. 조사 대상의 60.3%는 2008년 이후 정부가...
11번가,`신한 11번가 우대적금` 출시 2015-04-06 13:45:48
7.5%의 리워드 비율이 차등 적용된다. 여기에 11번가 제휴기념 특별 우대로 상품가입 기간 중 신한카드로 11번가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 연 1.0% 혜택이 제공돼 최대 연 11%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적금상품 신청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신한S뱅크(스마트폰)를 통해 가능하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국가재정 개선은 재정집행 효율성 제고로" 2015-04-06 11:19:43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응답은 7.5%에 불과했습니다. 안종석 한국조세재정연구원 박사(대한상의 자문위원)는 “법인세율은 일차적으로 기업의 세후투자수익률에 영향을 미쳐 투자를 위축시키는 한편 제품 가격 인상, 생산량 및 고용 감소 등 경제 전분야에 영향을 미쳐 경제활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며 “법인...
"기업 10곳중 7곳 '법인세율 인상 부정적 영향' 우려" 2015-04-06 11:00:32
17%였고, '별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답변은 7.5%였다. 전체의 44.8%는 법인세수 증대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변수가 '경제 성장'이라고답해 '법인세율 인상'(28.2%), '비과세·감면 축소'(27%) 보다 많았다. 기업 관련 조세정책방향 설정 시 가장 중점을 둬야 할 목표로도...
쇼핑하고 적금붓고…'신한 11번가 우대적금' 출시 2015-04-06 10:32:14
7.5%의 보상 비율이 적용된다. 여기에 11번가 제휴기념 특별 우대로 상품가입기간 중 신한카드로 11번가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 연 1.0% 혜택이 추가 제공돼 최대 11%를 보상받을 수 있다.적금상품 신청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신한s뱅크를 통해 가능하다. 박정일 11번가 제휴마케팅팀장은 “최근 기준금리...
[칼럼]젊은이를 위한 자동차 세레나데 2015-04-06 08:59:38
19.2%에서 2010년 13.9%로 낮아졌다. 같은 기간 해당 연령 비중은 6.4%(2005년)에서 7.5%(2010년)로 높아졌음에도 운전면허 취득자는 감소했다. 젊은 층의 자동차 기피 현상은 판매에 여과 없이 반영됐다. 2010년 국내 자동차 구매자 중 20대 비중은 12.4%였지만 이듬해는 12.2%로 떨어졌다. 쌍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