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글기자 코너] 공정성 의심받는 방송사 시상식 등 2014-01-10 18:40:12
원재료 값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일까? 기업들은 가격을 올리는 대신 중량을 늘린다, 혹은 좋은 재료를 더 첨가했다고 변명한다. 가격을 올리지 않을 시에는 과대 포장을 하고 크기를 줄이는 등 제품의 실질적인 질량을 줄여 소비자를 우롱한다. 기업의 목적이 이윤 추구라 하지만 소비자들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10 16:47:05
갖춘 제품으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향긋한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라즈베리 키스 바디스크럽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도와주며, 라즈베리 키스 바디버터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JMW가 우수한 성능은 물론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2014 리미티드...
화장품 대용량 한정판의 비밀 2014-01-10 15:03:38
초점을 맞춘 전략이라도 진단했다. 또한 대용량 제품의 ml당 단가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해 신규 고객 유치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cnp 차앤박화장품 관계자는 "재구매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이번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ml당 단가가 저렴해지면서 리뉴얼 후 제품에 대한 판...
오뚜기, 실속형 설날 선물세트 80여종 선보여 2014-01-10 11:00:23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설에도1~3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 보이며 특히 명절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양념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특선종합 선물세트가 실속형 선물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습니다....
대전사회적기업 공동상표 '같이유' 2014-01-10 09:46:56
생산 제품 포장에는 같이유 로고가 부착된다. 시는 조만간 이번에 개발한 공동브랜드를 특허청에 상표 출원할 계획이다. 하을호 시 사회적기업담당은 "이번 공동브랜드 개발을 계기로 제품을 차별화하고 판촉을 강화하면 사회적기업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설(1월30일)대목을 앞두고 같이유에 대한...
아피비타, 천연화장품의 성공 확신·꾸준한 신제품 개발…불황에도 '승승장구' 2014-01-10 06:58:13
제품을 만든 니코스와 사랑도 싹텄다. 결국 둘은 부부가 됐고 1979년 회사를 세웠다.니키는 결혼 후 약사 일을 중단하고 영업사원으로 변신했다. 약국을 돌아다니며 남편이 개발한 비누와 미용용품을 홍보했다. 반응은 싸늘했다. 당시 그리스 젊은 층에선 값비싼 수입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었다.아피비타라는 브랜드나...
마크잇, 스마트폰用 “3D 스마트 안경” 출시 2014-01-09 18:11:19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마크잇은 제약사, 병원 등에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 납품해 온 헬스케어 디지털 전문기업이다. 제약사가 제품홍보를 위해 사용하던 종이 안내문을 대체하는 의사 대상의 태블릿pc용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으로 개발, 생산해 왔다. 이 제품은 종이 안내문과 태블릿pc의 결합,...
기아차,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후원 2014-01-09 13:12:37
선수와 유명 인사의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오픈 드라이브' 등도 마련됐다. 한편, 기아차는 후원과 함께 전방위적인 홍보 활동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우선 경기장 a보드 및 전광판에 광고를 실시하며, 국내 선발 유소년 20명이 참가하는 호주오픈 볼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기에...
[화제의 책] ‘소셜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하라’ 2014-01-09 12:50:28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이 책은 위와 같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 속에서, 새로운 소셜 모바일 시대의 뉴스 생산과 유통의 변화된 모습과, 수익창출의 방안을 살핀다. 아울러 소셜네트워크마케팅의 성공사례 등도 함께 살펴 미래 뉴스 및 광고 컨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인터넷...
[VPR] 2014 CES에서 베일 벗은 세계 최초의 LG 가변형 올레드 TV 2014-01-09 08:45:10
제품의 광고/홍보 활동에 활용할 커뮤니케이션 테마 ‘lg링크(lg link)’를 소개한다. lg전자의 다양한 스마트 기술?제품들을 단일화한 이미지로 소구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친근감 있게 느낄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lg전자는 전시장 내 ‘스마트홈’ 코너에서 「‘lg 링크’가 만드는 감성적인 스마트 세상」을 주제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