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서울시장·금감원장 캠퍼스 입학식 찾은 까닭은… 2015-03-03 14:22:51
어려움에 공감하면서 분발을 당부하는 현실적 충고가 대세로 자리 잡았다.2일 일제히 입학식을 연 주요 대학 캠퍼스엔 축사와 격려사를 맡은 인사의 발길이 이어졌다.주로 동문 선배가 초청돼 신입생 후배에게 조언을 건네는 자리로 마련됐다. ‘비(非)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출신으로 처음...
[취재수첩] 방향 설정부터 해야 할 핀테크 2015-03-02 20:33:44
보여주기식 정책을 넘어서려면 업계와의 공감을 통해 방향을 재설정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국내 금융서비스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할 시점이다.김일규 금융부 기자 black0419@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스물` 스페셜 OST 녹음현장 공개! 김우빈-이준호-이유비-스윗소로우 참여 2015-03-02 14:50:10
추억하는 2절 가사는 스물을 지나온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물`, OST 완전 기대된다" "`스물`, 사진 보니까 OST 빨리 듣고 싶네" "`스물`, OST 어떤 곡들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5년을 뜨겁게 달굴 충무로 대세 배우 김우빈, 이준호,...
김도향, 신곡 ‘마리아 마리아’ 발표…로맨티스트로 돌아왔다 2015-03-02 08:39:49
진실을 담아 고백하는 김도향의 힘 있는 보컬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법한 위트 넘치는 가사는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DJ DOC, 데프콘, 윤종신, 거미 등 수많은 후배 뮤지션들과 음악 작업을 펼쳐왔던 김도향은 지난 해 8월 울랄라세션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My Life’로 프로듀서팀 플라스틱과 첫 인연...
LG전자, MWC서 `웨어러블·사물인터넷` 혁신 제품 대거 공개 2015-03-01 11:27:00
제품과 블루투스 헤드셋, 무선충전기, 퀵서클 케이스 등 보다 즐겁고 편리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전시합니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기술력은 물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를 담아 한층 강력해진 제품들을 MWC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아름답고 편리한 삶을 위한...
[MWC 현장] LG전자 IoT 출사표 던졌다 … LTE 스마트워치로 자동차 시동건다 2015-03-01 10:59:07
사업본부장(사장)은 "기술력은 물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를 담아 한층 강력해진 제품을 선보인다"며 "아름답고 편리한 삶을 위한 제품들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독립형 스마트워치 어베인 lte 주목스마트폰 연동 없이도 독립적 lte 통신망을 사용하는...
옐로모바일 '피키캐스트', 1030세대 공감 TV 광고 화제! 2015-02-24 10:35:00
피키캐스트의 재미와 공감 코드는 옥외광고(버스, 버스정류장)에서 이미 20대는 물론, 10대부터 30대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sns 상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번 광고는 다수의 광고 연출로 20대의 공감대와 웃음 코드에 정통한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연출을 맡았으며, 피키캐스트도 제작에 적극...
[리뷰] 블루파프리카 단독 콘서트…진한 향기, 짙은 여운 2015-02-17 08:04:00
포지션은 달랐지만 이들은 한 곡 한 곡 하모니를 이뤄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원영의 솔로 무대 ‘굿나잇(good night)’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블루파프리카는 ‘미드나잇송(midnight song)’ ‘고백’ 등 그동안 발표했던 싱글 앨범부터 1집 정규 ‘긴긴밤’ 수록곡 ‘햇살 좋은 날’ ‘내게 말을...
비투비, 3월 日 첫 오리지널 싱글 ‘미래’ 발매 결정 2015-02-10 15:06:36
나아가는 이들을 위로하는 비투비의 ‘봄 힐링송’이다. 새 싱글의 현지 발매 시기인 3월이 일본의 졸업, 입학 시즌과 맞물리는 만큼 현지 팬들의 큰 공감과 관심을 한 몸에 얻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비투비는 지난 2014년 일본 데뷔 당시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주요도시를 도는 대규모 쇼케이스와...
생활 속 '반짝 아이디어'로 일상 UP시켜요 2015-02-04 10:05:49
사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취지에 공감하는 고객을 확보하는 차원이다. 온라인 쇼핑몰(www.sewingup.com)도 마련했다. 업사이클링을 위한 원단을 개발하고 상표와 직물 디자인을 등록하는 등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준비를 착실히 해왔다.박 대표는 “착한 소비를 추구한다고 해서 수익성을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