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생충' 열풍에 '짜파구리'도 들썩…11개 언어로 조리법 소개 2020-02-11 10:22:47
11일 밝혔다. 농심은 "'기생충'과 함께 '짜파구리'에 대한 세계 각국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누구나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언어로 안내 영상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https://youtu.be/vrKQldEridQ] 영화 기생충에서 짜파구리는 '라면'과 '우동'을 합친...
[아카데미] '기생충' 영국 개봉, 역대 아시아 영화 최대 규모 2020-02-11 01:43:20
온 런던아시아영화제(집행위원장 전혜정)는 농심과 손을 잡고 '짜파구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짜파게티와 너구리 라면을 섞어 끓인 짜파구리는 영화에서 배우 조여정(연교 역)이 한우를 얹어 먹는 장면이 나와 해외 관객들로부터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런던아시아영화제는 런던과 케임브리지, 셰필드, ...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 덕에 짜파구리 다시 후루룩 2020-02-10 20:22:16
하반기 950억원으로 매출이 5.5%가량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영화 ‘기생충’의 흥행이 짜파게티 매출을 높이는 데도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짜파구리는 원래 군 장병 사이에서 개발된 메뉴로 알려져 있다. 군대 PX에는 짜파게티 같은 비빔라면류 수량이 많지...
농심 '앵그리 RtA' 화끈한 출발…2주만에 400만개 팔려 2020-02-04 05:55:00
농심 '앵그리 RtA' 화끈한 출발…2주만에 400만개 팔려 문턱 높은 라면시장에서 이례적…대형마트 라면 3위 오르기도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농심이 지난달 내놓은 라면 '너구리'의 매운맛 한정판인 '앵그리 RtA'가 매서운 초반 질주를 하고 있다. 지난달 21일 출시됐는데 불과 2주 만에...
더에스엠씨그룹, ‘2019 앤어워드’ 7개 분야 본상 수상 2020-01-21 16:50:00
'우리반[찍었]S 2019', 농심 '라면공작소', 홈랩 '기절배게 탐정편', '나를 프렌즈 TV'), Winner 2개(유한킴벌리 '엄마, 걱정하지 마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 속 꿀잠대회 캠페인’)를 수상했다. △수상작 대표 이미지 모음. 더에스엠씨그룹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 강조가 수상 비결이라고 이야기했다. ...
농심, '너구리' 이름 뒤집은 'RtA' 신제품 출시 2020-01-21 14:03:30
농심은 21일 라면 브랜드 '너구리'의 한정판 신제품 '앵그리 Rt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tA'는 영어권 외국인들이 한글 '너구리'를 뒤집어서 읽으면 'RtA'처럼 보인다고 해서 온라인상에서 퍼진 너구리의 별명이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붙여준 별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친근한...
LA한인회, 설맞아 한인 노년층 500명 초청 푸드뱅크 행사 2020-01-20 05:55:26
19일 밝혔다. 푸드뱅크는 현대자동차, 농심, 청정원, 한미은행 등 한인 기업 후원으로 2010년부터 어려운 살림의 한인 가구에 쌀, 라면, 컵라면, 과자·스낵류, 커피믹스, 음료류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0년 인구조사(센서스) 홍보를 위해 센서스 LA의 렌 림 코디네이터가 설명회를 진행했고, LA...
농심·푸르밀·롯데관광·동화면세점…롯데 방계 기업도 다수 2020-01-19 20:15:32
둘째 남동생인 신춘호 농심그룹 회장은 형인 신 명예회장과 라면 사업을 두고 갈등을 벌이다 별도 회사를 세웠다. 신춘호 회장은 1962년 일본 롯데 이사를 지내며 신 명예회장을 돕다 자기 사업을 하겠다며 1965년 롯데공업을 차렸다. 당시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을 하겠다고 하자 신 명예회장이 크게 반대하면서 둘...
인터뷰+ㅣ '알쓸신잡' PD와 강호동이 만나 유튜브를 했더니… 2020-01-17 09:02:07
이뤄지는 모든 행위의 목적은 라면이다. tvN에 편성된 방송 시간은 고작 6분. 하지만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풀버전 영상에서 진가가 발휘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MC로 꼽히는 강호동도 "난 정말 이건 모르겠다"고 할 정도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예능 프로그램인데, 유튜브에 공개만 됐다하면 조회수 100만 회를 훅...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유통 전쟁 판 더 커졌다"…속도내는 온·오프라인 혁신 2020-01-06 15:27:57
포카챠를 찾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은 ‘건면’ 시장 키우기에 나선다. 작년 오랜만에 라면업계에 돌풍을 일으킨 ‘신라면건면’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뷰티 업체들은 올해 해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LG생활건강은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기존에 이미 나가 있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