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시박스, 중저가 화장품 담은 '민트라벨' 론칭 2014-02-25 14:35:40
글로시박스는 저렴한 화장품 중심으로 구성한 '민트 라벨(mint label)'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의 블랙 라벨이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고소득층의 20~30대 여성을 위해 구성됐다면 민트 라벨은 패스트 뷰티(fast beauty)에 익숙한 2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품질의 브랜드의 화장품...
글로시박스, 이번엔 `민트라벨`이다 2014-02-25 12:37:37
라벨이 럭셔리 브랜드 위주로 고소득층의 20~30대 여성을 위해 구성되었다면 이번 민트 라벨은 2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을 위해 구성된 박스입니다. 패스트 뷰티(Fast Beauty)에 익숙한 젊은 여성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품질의 브랜드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첫...
임산부 코스메틱 엠끌로이 론칭 “저자극 순수 화장품 표방” 2014-02-20 14:20:43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과 럭셔리 드러그 스토어 분스에 입점할 예정이며 추후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엠끌로이 정은영 대표는 “임신 후 피부 트러블로 고통 받는 임산부를 위해 저자극 순수 화장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안심하고 쓸...
인비트리, 대규모 ‘프리미엄 라운지’ 대치동 매장 오픈 2014-02-19 22:01:00
모피제품을 비롯해 프랑스의 고품격 화장품 안네시몬 등이 공개되고 국내에는 입고되지 않은 프라다와 펜디, 구찌 등의 최신 상품들도 선보입니다. 인비트리는 프리미엄 라운지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라운지 내에 각종 편의 시설과 이벤트 공간 등을 마련해...
글로시박스, `3분 한정 투명 럭키딜` 19일 오후 3시 공개 2014-02-19 11:55:54
투명하게 공개된 럭셔리 브랜드의 본품을 럭키딜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타이머가 작동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분 동안만 럭키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마리끌레르, 한예슬, 차홍 아르더 등 뷰티 전문가와 셀럽들이 선정한 럭셔리...
글로시박스, 럭키백에 이어 `3분 한정 투명 럭키딜`로 연속 대박 예감 2014-02-18 19:16:26
투명하게 공개된 럭셔리 브랜드의 본품을 럭키딜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타이머가 작동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분 동안만 럭키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마리끌레르, 한예슬, 차홍 아르더 등 뷰티 전문가와 셀럽들이 선정한 럭셔리...
[뷰티신상] 크림 열전 2014-02-13 11:26:17
화장품 멀티숍 뷰티 크레딧에서 럭셔리 캐시미어 피부를 표방한 로열 모이스트 인을 출시한다. 로열 모이스트는 관리가 필요한 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캐비어, 영양과 보습을 심어 주는 로열 블랙 허니, 캐시미어 리놀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작용은...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0 18:39:44
화장품의 멀티숍 ‘뷰티크레딧(BC)’에서 피부가 입는 럭셔리 캐시미어 ‘로열 모이스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뷰티크레딧 로열 모이스트’ 라인은 럭셔리 로열 성분들이 함유되어 관리가 필요한 추운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캐비어와 영양과...
김우빈-김수현-현빈 ‘대세남의 향기’ 2014-02-07 15:52:16
통해 얻어져야만 했던 잔혹한 머스크 향에 반대해 화장품 회사 최초로 ‘인공 사향’을 적용해 만든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추천한다. 머스크와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 은은한 꽃향이 조화를 이뤄 현빈급의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절로 흐르는 럭셔리한...
아모레퍼시픽, 작년 4분기 깜짝실적…"연매출 3조 진입"(상보) 2014-02-06 14:48:10
집계됐다.아모레퍼시픽은 "하향구매 경향으로 인한 럭셔리 사업 약세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면세 경로 등 신성장 사업의 고성장으로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연간 매출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진 부문은 해외 화장품 사업(성장률 27.8%·매출 5399억원)이었다.해외 화장품 사업은 중국과 아세안 등 주요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