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 소품 ‘향초’가 인기? ‘출생의 비밀’에도 떴다 2013-05-13 15:04:02
브랜드의 제품이라 할지라도 유해성분이 포함된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향초의 주성분인 왁스에는 일반적으로 파라핀이 들어가는데 이는 복통과 설사, 기억력 감퇴를 유발한다. 비사비의 브이커팅 글래스 캔들과 디퓨져는 왁스, 밀납, 목화심지, 에센스 오일 등이 모두 천연이라는 친환경적 제조 철학의...
윤후 꽃받침, 귀요미 아들의 폭풍 애교 ‘윤민수 아빠 미소 활짝~’ 2013-05-02 15:04:13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거나 사랑의 총알을 날리는 애교를 부렸다. 또한 윤민수는 그런 아들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은 윤민수와 윤후는 의류 브랜드에서 주관한 ‘감성 쑥쑥 미술교실’에 함께 참여해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후 꽃받침 소식을 접한...
男, 보송보송 아이돌 피부가 부럽다면 2013-04-23 07:40:02
에코 브랜드 더샘의 모델로 발탁되며 큰 이슈를 모았다. 이에 보송보송한 남자 아이돌 피부가 다시금 핫한 뷰티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직장인 채민규(32세, 가명) 씨는 얼마 전부터 뷰티 제품을 쇼핑하는 시간이 늘었다. 외모가 곧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확대되고 피부미남에 관대한 분위기가 그를 가꾸는...
드라마 속 듀플랩, 그 사용법 보니 “이런 게 있었어?” 2013-04-01 10:23:02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 협찬지원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속 이유리가 직접 랩커터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면서 자연스럽게 시청자와 대면하게 됐다. 이 제품은 일회용 박스 재질의 랩 커터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랩을 리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영구적이며 경제적이다. 등록...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베디베로 론칭 2013-03-27 15:06:01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를 론칭했다. 베디베로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어 보면 때때로 새로운 세상이 보이는 것처럼 아이웨어를 통해 진실된 눈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테마를 가진 브랜드다.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특히 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여드름 흉터’, 화장으로도 가리기 힘들어? 2013-03-27 09:40:02
정도다. 또한 월급의 반을 털어 유명 브랜드의 피부 재생 크림을 사 발라보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어 분노를 터뜨리는 날들도 비일비재하다. 오라클피부과 공주산성점 하세현 원장은 “이미 깊게 생긴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는 전문적인 치료를 받지 않으면 회복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 따라서 여드름이나 뾰루지 발생 초기에...
현장 습격! 그녀들의 가방 속 “훔쳐보기” 2013-03-25 14:21:02
선 크림을 늘 찾고 있다. 최근에는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는 브이 랩 시스템 선 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화이트닝과 미백 기능이 좋은 것 같다. 1. 31세/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마케팅을 맡고 있다. 지금하고 있는 분야는 아니지만 뷰티 브랜딩에 관심이 많아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편이다. 2. 향수와 폭탄 크림 얼...
[Brand new] 헤이즈 ‘세렝게티’ 시리즈 외 패션 신제품 2013-03-18 18:11:08
이번 스페셜 에디션 라인은 심볼, 소재, 코드 등을 브랜드의 타임리스 스타일로 재조명한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1963년 출시된 테니스 슈즈 르네(Rene)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됐습니다. 베이직한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를 비롯해 프리미엄 가죽(소가죽)과 헤링본 패턴의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라프트(Craft) 버전...
브이엘, 젠틀몬스터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출시 2013-03-18 10:25:36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이엘이 국내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브이엘은 이달 새롭게 선보인 여성복 보브의 세컨드 라인으로 보브의 젊고 쿨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캐주얼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다. 이번 선글라스는 브이엘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백화점 1층에 고가화장품 사라진다…VIP 마케팅 노려 2013-03-14 08:21:17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브이브이아이피'(vvip) 고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백화점 1층에서 벗어나 유명 디자이너 패션 매장 등이 있는 다른 층으로 이동하고 있다.지난해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은 '샹테카이', '달팡', '로디얼' 등 고가 화장품 브랜드를 2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