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니워커 하우스` 서울 오픈 2013-09-26 13:34:31
1층은 조니워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이 마련돼 있습니다. 2층은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곳으로 취향에 따라 맞춤 블렌딩을 통해 나만의 조니워커를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3층은 세계 최고 수준의 칵테일을 제공할 수 있는 바텐더 교육 시설이 운영되며 4층에서는 조니워커를 베이스로 ...
스마트폰 업계 추석 직후 '대회전'…갤노트3·뷰3·베가 출격 준비 2013-09-17 11:22:01
소비가 활발하게 일어나는 유통·식음료 업계와 달리 스마트폰 시장은 추석이 끝나야 본격적인 특수가 시작된다. 추석 때 나온 보너스나, 가족·친지에게 받은 용돈으로 새 스마트폰을 사려는 사람들이 많아 판매량이 20% 가량 늘기 때문이다. 고향에 모인 가족들의 입소문 효과도 판매 증가에 한몫을 한다. 삼성전자는...
서울 서남부 아울렛 대전…빅3 '3色전략' 2013-09-09 17:26:49
밝혔다. ○w몰과 하이힐의 대응전략 w몰은 매장 규모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2850억원의 매출을 올려 선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지하층을 보수하고 7층부터 9층까지를 증축하기도 했다. 그러나 마리오가 이번주 1관을 완성해 w몰과 2배 이상 매장 규모의 격차가 벌어지는 만큼 대응책이 필요하다고 판단하...
주스 전문점이 뜬다'…커피에 밀린 '찬밥 신세' 역전될까 2013-09-04 14:21:15
'주스카페'와 '주스바' 형태의 매장이 속속 등장하더니 최근에는 미국과 중국 시장 진출도 잇따르고 있다. 4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망고주와 망고케익 등을 만들어 팔고 있는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는 지난달 27일 미국 la 베버리힐스 3번가에 글로벌 1호 매장을 열었다. 망고식스가 문을 연 이곳은 미 서부...
김선권 "커피로만 승부…식음료 사업 올인" 2013-08-19 17:01:49
하되 식음료사업 집중화 차원에서 계열사로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마인츠돔은 카페베네와의 시너지 효과가 커 복합매장으로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해외매장에서 올해 110억원의 로열티가 들어오는 등 현금흐름이 좋아지고 있어 내년을 목표로 재추진하고 있는 카페베네의 기업공개(ipo)는 성공할...
망고식스, 1차 정기 사업설명회 진행…22일 서울 27일 부산 2013-08-19 09:26:49
식음료, 액세서리와 팬시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다. 브랜드 론칭 2년만에 전국 13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망고식스는 가맹점간 상권보호를 위해 국내 매장 수는 300개점 내외로 한정하고 해외 진출에 힘을 쏟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브랜드 정책을 갖고 있다. 올 2월 첫 해외 매장인 중국 연길점을...
스쿨푸드 홍콩 진출‥타임스퀘어점 첫 오픈 2013-08-13 21:22:27
www.schoolfood.co.kr)가 홍콩의 중심지 타임스퀘어점에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홍콩 진출에 나섰다. 스쿨푸드의 이번 홍콩 진출은 호텔과 식음료, 여행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홍콩 재계 3위 미라마 그룹(Miramar Group)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1957년 설립된 미라마는 부동산 투자 회사로 출발,...
스쿨푸드, 홍콩 진출…타임스퀘어점에 첫 매장 오픈 2013-08-13 11:14:12
첫 매장은 홍콩의 중심지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다.스쿨푸드의 이번 진출은 호텔, 식음료, 여행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홍콩의 미라마 그룹과 협력해 이뤄졌다. 1957년 설립된 이 그룹은 부동산 투자회사로 출발해 글로벌 명성을 얻고 있는 핸더슨 그룹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스쿨푸드는 이번 홍콩 진출이 유럽으로...
상식을 벗어난 휴가철 이색 마케팅 `눈길` 2013-08-06 08:09:50
식음료, 뷰티, 자동차 등 업종을 막론하고 역발상형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어, 휴가철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BC카드, 해운대에 가면 루이비통백 내 품에 해변가 이벤트 경품 하면 통상 음료나맥주, 비치볼, 썬크림, 타올 등 휴가지용품이나 제품 샘플링이 대세. 하지만 비씨카드는 새롭게 론칭한 신개념 통합...
오가다, 日 요코하마 전통차(茶) 매장 오픈 2013-07-31 22:05:31
요코하마에 매장을 오픈 하고 茶 문화로 대변되는 일본의 중심에 진출했다. 오가다는 이미 지난해 일본 내 식음료사업, DVD대여점 등 14개 계열사를 갖고 있는 미야코 홀딩스라는 기업의 제안으로 도쿄점을 오픈 한 바 있다. 이번 요코하마점 오픈은 도쿄에 출점한 후 1년 여 간의 운영을 통해 얻은 자신감과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