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찾는 1000만 관광객···수익형 분양형 호텔 투자자들로 `북적` 2014-02-10 12:45:00
높은 수익률, 우수한 상품구성 및 투자 안전성까지 겸비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과잉 공급으로 수익률이 감소하자 투자자들이 새롭게 분양형 호텔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며 "투자지로는 내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제주도가...
[여행 브리프] 제주관광 그랜드 세일 실시 등 2014-01-27 06:58:16
맛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1박 2일 동안 울진 일대를 여행하면서 대게를 비롯한 지역 특산물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여행상품이다. 영주 부석사, 울진 불영사, 울진 후포항 등을 관광하고, 백암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영덕 강구항과 주왕산 관광 등으로 짜여진 이 상품은 다음달 1일 한 차례...
한국경제신문, 2월 11일부터 3일간 일본 캠핑비즈니스 탐방 프로그램 운영 2014-01-20 15:36:43
지역관광상품의 하나로 캠핑장 개발에 관심이 크고, 공기업 역시 내부 자원을 활용한 수익다변화 차원에서 캠핑장 개발과 운영에 진출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일본의 사례를 직접 확인하고 캠핑장 개발과 운영상의 노하우를 배움으로써 시행착오와 리스크를 줄일 수도 있다. 이번 방문에서는 ‘일본 캠핑카 쇼...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 업무협약 체결하고 홍보 본격 2014-01-20 10:18:40
및 협력네트워크 구축, 생산 가공 우수지역 벤치마킹, 가공상품화 기술교육 및 생산 관련 핵심기술 공유 등을 중점 사업으로 정하고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또한 태안 소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고자 다양한 홍보 마케팅도 시행하고 있으며 시장성을 높이기 위한 박람회, 전시회, 소비자 판촉회 등의 프로모션...
[여행 브리프] 오키나와 특가 2박3일 상품 등 2014-01-20 06:57:45
상품 vip여행사는 오키나와 특가 2박3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첫째 날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류큐왕국 시대의 슈리성과 오키나와 최대 번화가인 국제거리를 관광하며, 둘째 날에는 대형 수중관광선 오르가호 탑승, 오키나와의 대표 절경인 만좌모 등을 관람한다. 28일과 2월4일 출발한다. 39만9000원....
지역관광 활성화 '관광두레사업' 20억원으로 확대 2014-01-14 19:41:13
내 발전가능성이 높은 관광자원을 발굴해 지역특화 관광상품으로 개발하도록 유도하는 창업지원 사업으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3년 8월 처음 시행됐다. 작년에는 1차로 경기, 양평, 충북, 제천 등 5개 지역이 시범지역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부는 올해 기존 5개 지역에 더해 20개 지역을 신규로 선정, 총...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등 우수 외국인만을 대상으로 발급돼, 병원, 카지노, 백화점 등 다양한 관광, 쇼핑시설의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신세계백화점은 해당 카드로 구매하는 중국인 고객에 10% 할인, 금액대별 5% 상품권 증정, vip 기프트, 1:1 통역 서비스, 신세계 인천 공항라운지 이용권 등 국내 vip 고객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남상만 회장, 식당·매표소 직원의 친절 '작지만 큰' 서비스의 차이 '다시 찾고 싶은 코리아' 만들죠 2014-01-06 06:58:11
“괴산, 보은, 음성 등 충북을 소개하는 이색적인 상품이 있습니다. 지리산 둘레길 등 산막이 옛길을 걸으며 삶의 여유를 찾고, 속리산 법주사에 들러 비움과 채움을 배우며, 된장과 고추장 만들기 체험으로 한국을 더 알아간다면 누구라도 우리의 풍류와 멋에 푹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여행업계 왜 이러나…유류할증료·항공세 부풀려 소비자에게 전가 2013-12-30 06:58:32
점검할 계획이다. 문화체육관광부도 여행사가 유류할증료를 부풀리지 못하도록 행정지도를 강화하기로 했다. 문체부는 지난달부터 시행 중인 ‘해외 여행상품 정보제공 표준안’에 따라 여행사가 유류할증료를 여행상품 정보 가운데 전면에 표시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문체부는 유류할증료를 과도하게 받는 여행사는...
2013 미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다 2013-12-28 14:48:35
힘입어 11월에는 프라하 최대의 번화가이자 관광 명소로 관광객과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인 바츨라프 광장에 체코 2호점을 오픈했다. 미샤는 체코 2호점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유럽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전략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도 했다. 8월에는 캐나다 토론토 1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