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피겐SGP, 완판행렬 갤럭시S4용 `슬림아머 뷰` 앵콜 기획전 2013-07-11 18:13:19
14일(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 럭키투데이와 함께 갤럭시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 앵콜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슈피겐SGP가 지난 6월 말 시작한 갤럭시S4용 `슬림아머 뷰 케이스 기획전`은 15% 할인 혜택과 함께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 기획전 시작과 함께 S뷰커버를 뛰어넘는 디자인과 충격에도 강하다는...
김상헌 NHN 대표 "점유율 90%라도 문제 안돼" 2013-07-11 13:23:56
들어 비판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도 했다.지식쇼핑에 대해서는 타사와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공한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지식쇼핑은 물건 가격을 비교해서 보여주는 검색의 한 형태"라며 "서비스를 시작할 당시 네이버는 1등 사업자도 아니였고, 오히려 소비자 입장에서는 업체간의 공정한 경쟁을 자극한...
'미끼상품' 으로 등장한 에르메스 백 2013-07-10 17:00:30
5만2240원에 낙찰됐다. 네이버 지식쇼핑도 같은 형태의 최저가 경매인 ‘슈팅프라이스’를 모바일 웹에서 운영하고 있다. 박기완 서울대 경영대 교수는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고객을 모으는 전통적인 로스 리더 전략이 ‘흥미’ 요소를 끌어들여 다변화하고 있는 추세”라며 “기업들은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해 ...
[Focus] 빅데이터는 '21세기 원유'… 정보가 바로 돈이다 2013-06-28 15:44:48
대한 비즈니스 지식까지 갖춘 인력을 말한다. 장순열 한국 idc(한국인터넷데이터 센터) 상무는 “빅데이터 활성화로 데이터 과학자가 새로운 직업군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축적되는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그치는 데이터 분석가와 달리 의미를 추출하고 예측력까지 갖춘 인력이 바로 데이터 과학자다. 국내뿐 아니라 전...
샤이니-네이버-스케쳐스가 만났다!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선봬 2013-06-27 18:02:02
공동 작업한 티셔츠와 모자를 네이버 지식쇼핑 ‘스케처스 샵’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하는 것. 자기표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샤이니 다섯 멤버의 개성과 색깔이 그대로 반영되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의 티셔츠와 모자로 재탄생 됐다. 리더 온유는 자신의 별명인 두부와 편안한 미소를 상징화한...
신분당선 초역세권 '분당수지 유타워 2013-06-27 11:40:00
개통 예정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 역세권에 주거와 업무, 쇼핑을 모두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선보인다. 강남역까지 20여분이면 갈 수 있어 입주기업체의 직원 출퇴근 고민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 7층~지상24?29층 2개동, 연면적 21만6839㎡ 규모의 분당수지 유타워(u-tower)'는 주거용 오피스텔과 대형...
스케쳐스, 샤이니와 네이버의 ‘블링블링’ 콜라보 판매 시작 2013-06-26 18:19:17
티셔츠와 모자가 네이버 지식쇼핑 내 `스케쳐스 샵`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됩니다. `자기표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샤이니 다섯 멤버의 개성과 색깔이 그대로반영되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의 티셔츠와 모자로 재탄생 됐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예약...
당산역 최대규모 734실 ‘효성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분양에 주목! 2013-06-25 15:47:02
등 쇼핑 및 문화시설 또한 잘 갖춰진 곳이다 당산 효성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주변 오피스텔들은 공실률이 제로에 가까울 만큼 임대 대기 수요자가 많은 지역이다. 현장 주변에 공사중인 SK V1 센터 지식산업센터는 2015년 3월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약3,500여명 이상 상주하게 되어 임대 대기 수요자는 늘어날 전망이며...
[제시뉴욕 매장탐방] 청담점, 감성(感性)자극 “고객, 지루하면 등 돌린다” 2013-06-22 09:57:45
토플러가 말하기를 “21세기인 지식 못지않게 감성도 중시될 것”이란 말을 남겼다. 이는 패션업계에서도 유효하다. 매장의 점주까지 나서 격식을 벗어던지고 고객을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다. 고객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주고받고 매장이 단순히 물건을 디스플레이 해 두는 공간으로 인지하지 않게끔 공간을...
샤이니 직접 디자인 참여 콜라보레이션 도전 2013-06-11 16:47:34
콜라보레이션은 무엇보다 ‘샤이니다움’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멤버들의 개성이 반영된 창의적인 디자인의 제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샤이니와 네이버가 함께하고 스케쳐스가 제작을 맡은 티셔츠와 모자는 이달 말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독점으로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한국경제TV 와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