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봄봄, 제 4회 GPBA 수상으로 성장 가능성 인정 받아 2021-01-19 16:51:51
매년 브랜드의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지속성 등을 중심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지난 2020년 12월 30일에는 제 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GPBA)`이 개최됐으며, 해당 행사에서 주식회사 카페봄봄이 서비스/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및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영어 스타 강사진이 직접 관리하는 `랜선 스터디` 진행 2021-01-19 13:42:46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
화성산업, 올해 1조원 수주에 6000여 가구 공급 목표 2021-01-19 09:54:46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도 확대할 방침이다.화성은 지금까지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협력기금 30억원을 출연한 데 이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유가치 기업인증을 받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해왔다.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모든 분야에서...
'넷플릭스법' 대상에 구글·페북·카카오·네이버 등 6개사 지정 2021-01-18 12:00:06
확보 조치의 구체성과 투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업계 의견을 수렴해 올해 중 세부 가이드라인을 마련할 예정이다. 과기정통부는 "마련된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부가통신서비스의 안정성과 이용자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등 국민의 서비스 이용 불편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jungle@yna.co.kr...
[마켓인사이트]명문 골프장 '사우스스프링스CC' 품은 '센트로이드' 운영 전략은 2021-01-14 10:08:07
최대한 유지하면서 이용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제공해 골퍼들의 방문을 더 유도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사우스스프링스에는 장기창 센트로이드 본부장을 대표이사로 파견한다. 장 본부장은 국내에서 손 꼽히는 골프장 영업 전문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골프사업부 운영을 총괄하다 2019년...
성안당 e러닝,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 `0원 수강 이벤트` 진행... `365 프리패스` 출시 2021-01-14 09:37:15
강좌로 구성하여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더불어 계열사 네플과 함께 기출문제 통계분석 기반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 유사문제,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을 교육시스템으로 개발하여 `Fastedu`라는 브랜드로 건축기사 합격을 위한 60점 맞기 상품을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와...
우딘숲몰딩도어, `우딘HAUS`로 새로운 출발 2021-01-13 10:49:06
목재 업계인들 사이에서 품질 좋은 브랜드로 알려져왔다면,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서는 실내 공간을 건강하게 조성할 건축자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는 것. 이를 위해 도어와 몰딩 설비의 리노베이션을 꾸준히 진행한 바 있으며, 피노도어와 트로칼시스템 창호 공장을 신설해왔다. 우딘 관계자는...
제테마 COVID-19로 어려운 시장 상황 하 에서도, ‘20년 이어 ‘21년에도 고성장 지속 기대 2021-01-12 17:46:05
보고가 없는 등, 안전한 필러로써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므로, 본격적인 수요 대응은 아직 예측하기 어렵다는 전망도 있다. 보툴리눔 톡신 또한 제테마로서는 전망이 밝다. 최근 균주 논란에 따라 정부 차원의 균주 관리 절차가 강화되고,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업체는, 시장내에서 자연스럽...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미래과학창의상 수상 2021-01-12 14:52:01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면서 “제품을 생산해서 파는 방식이 아닌 고객의 니즈를 제품 생산에 반영해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와 질적인 면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고혼진리퍼블릭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언택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곳에서 고객과...
'2년 연속 1만대 돌파' 볼보 "올해 1만5000대 판매가 목표" 2021-01-11 10:42:40
급증하는 브랜드에서 발생하기 쉬운 서비스 품질 저하는 볼보에게 없었다. 시장조사기관 컨슈머 인사이트 2020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볼보는 서비스 만족도(CSI) 부문 유럽 브랜드 1위를 달성했다. 제품 만족도 부문에서도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볼보는 올해 판매 목표로는 지난해 대비 17%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