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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구경험자 "해외가 국내보다 32% 싸다"<한국소비자원> 2016-08-22 15:27:58
프라다(19.1%), 샤넬(15.7%) 등으로 명품 품목 중에서는 가방(58.1%)이 직구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다. 직구족들은 주로 미국(73.2%)에서 물건을 사들였고, 최근에는 중국(7.8%)과 일본(6.6%)의 비중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소비자들이 직구를 위해 주로 이용하는 10대 해외 온라인쇼핑몰은 드럭스토...
[이슈+] 해외직구, 무엇까지 사봤니…에르메스도 산다 2016-08-22 14:33:02
가방(58.1%)을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 시 주로 이용하는 해외 온라인쇼핑몰 10곳은 드러그스토어·라쿠텐·샵밥·식스피엠·아마존·아마존 재팬·아이허브·월마트·이베이·타오바오닷컴으로 조사됐다.이용자 만족도는...
중기 70% "어음 결제 폐지해달라" 2016-08-02 17:50:47
미회수’(58.1%), ‘할인수수료 비용 과다’(26.0%) 등도 이유로 꼽혔다.평균 어음 결제기간은 107.9일로 조사됐다. 결제까지 180일 이상 걸린 경우도 18.4%에 달했다. 받은 어음 활용방법은 ‘만기일까지 소지’(64.6%)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 ‘은행할인’(40.2%), ‘구매대금...
중소기업 10곳 중 7곳, 어음제도 폐지 찬성 2016-08-02 12:31:17
자금 미회수`(58.1%), `할인수수료 과다`(26.0%) 순이었다. 반면 제도를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로는 `기업 간 상거래 위축 우려`(40.7%)를 꼽은 기업이 가장 많았다. 최근 1년간 받은 판매대금 종류에 대한 물음에 현금결제 비중은 56.0%, 어음결제 비중은 34.2%로 나타났다. 판매대금으로 받은 어음을 활용하는...
중소기업 "어음제도 철폐해 달라" 2016-08-02 12:00:00
자금운영의 어려움(78.1%)이 가장 많았다. ‘어음부도로 인한 자금 미회수’(58.1%) ‘할인수수료 비용과다’(26.0%) 등도 이유로 꼽혔다.평균 어음 결제기간은 107.9일로 조사됐다. 결제까지 180일 이상 걸린 경우도 18.4%에 달했다. 받은 어음 활용방법은 ‘만기일까지 소지’(64.6%)하는...
[종목플러스]"2분기 호실적 보령제약, 고성장 지속 전망" 2016-07-26 08:52:00
대비 58.1% 급증한 147억원이었고, 겔포스 67억원(전년비 증가율 66.8%), 아스트릭스 49억원(7.8%) 뮤코미스트 23억원(5.6%) 등이었다.보령제약의 수익성은 마진이 더 좋은 카나브 복합제 '듀카브'의 출시로 개선추세가 더욱 뚜렷해질 것이란 전망이다.보령제약은 듀카브를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다. 듀카브는...
<2016 추경 표> 세입경정 주요 내용 2016-07-22 12:01:03
│58.1 │59.8 │1.7│├─────────┼──────┼──────┼──────┼──────┤│- 교통세 │14.1 │14.2 │14.8 │0.7│├─────────┼──────┼──────┼──────┼──────┤│- 관세 │8.5 │8.7...
TCC동양 "TCC벤드코리아 회생절차 폐지…파산 절차" 2016-07-15 16:13:19
15일 공시했다. 출자금액은 500억원이며 이는 자기자본 대비 58.1%에 해당한다.회사 측은 "계속기업가치보다 청산가치가 높아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 제286조 제2항에 따라 회생절차 폐지, 파산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싸면 그만' 가전 10% 환급, 소비자 구매 패턴 바꿨다 2016-07-13 16:04:24
등 5개 품목 중 다수가 포함되는 대형생활가전 상품군의 매출은 58.1% 증가했다.특히 에어컨 매출은 전년보다 199.7%나 늘었고, 환급 품목이 비중이 낮은 냉장고와 tv는 각각 45%, 17.5%씩 증가했다. 김치냉장고와 에어컨은 전체 매출의 90% 이상이 1등급 제품이었으며 전체 대형생활가전 중에서는 42%가 에너지효율 1등급...
[게임 트렌드] 총싸움 게임 지존은?…'서든어택2 vs 오버워치' 자존심 경쟁 2016-07-11 16:11:22
두 게임의 점유율은 각각 31.55%와 26.55%로 합하면 58.1%에 달한다. 한국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미국에서 개발한 게임을 하고 있다.게임업계에서는 서든어택2가 흥행에 성공해 토종 온라인 게임의 자존심을 회복할지 주목하고 있다. 한국 게임은 4년 전 외국산 게임에 pc방 점유율 선두를 내준 뒤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