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미스 몽골 선발대회 후원 나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2013-12-30 19:42:01
수상자들에게 토니모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대회기간 동안 미스 몽골 선발대회 참가자들은 몽골 내 브랜드 홍보를 위해 많은 활동을 전개했다. 이들은 직접 토니모리 몽골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미스 몽골 참가자들이 출연한 토니모리 홍보 영상 및 토니모리 100시간...
토니모리, 미스 몽골 선발대회 공식 후원 2013-12-30 19:41:02
수상자들에게 토니모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대회기간 동안 미스 몽골 선발대회 참가자들은 직접 토니모리 몽골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또한 미스 몽골 참가자들이 출연한 토니모리 홍보 영상 및 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광고가 현지 tv에 지속적으로 노출돼 몽골 소비자들의 관심을...
논란의 중심 아기 물티슈, 소비자 혼란만 심화 2013-12-30 13:00:00
관리가 느슨한 자율안전확인 대상 제품군이라는 관리체계의 빈틈은 앞으로도 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될 수 있는 여지를 충분히 만들어 주고 있어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 그렇지만 고가의 비용을 투자해서라도 안전한 보존제를 사용하고 이를 꾸준히 홍보하는 업체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나비잠 기저귀`로 유명한...
이상우 쇼핑몰, 알고보니 정찬우와 동업 2013-12-27 17:25:36
제품, 제 이름을 걸고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2년 간 준비했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우 쇼핑몰 홍보 효과 제대로겠네" "이상우 쇼핑몰 대박이다! 찾아낸 사람도 대단하네" "이상우 쇼핑몰 드디어 찾아냈구나! 역시 누리꾼들" "이상우 쇼핑몰 화장품이라니... 진짜 의외다" 등의...
[新영남경제시대] 첨단의료산업, 뇌·한의학연구원 입주…첨단의료단지 '시동' 2013-12-27 06:58:50
등 지속적 홍보 활동을 통해 국내외 유망 기업들을 적극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 김유승 이사장은 “대구·경북 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사업화 지원기관으로서 우수 아이디어의 제품화 및 상용화를 위한 원스톱 지원 체계를 확립하고 의료기관 관련 기업 등 수요자가 참여하는 커넥트 조직을 연계해 신속하고 용이한 시장...
토니모리, 동남아 內 놀라운 성장 기록 “K-뷰티 열풍의 중심!” 2013-12-26 17:23:49
미백, 모공, 보습과 관련된 스킨케어 제품이 사랑 받고 있다. 말레이시아를 담당하고 있는 토니모리 해외사업팀 윤화영 주임은 “말레이시아 진출 시기가 늦은 편임에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향후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곳이다. 2014년에는 최소 1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며, 원시티몰처럼 대형쇼핑몰이나...
롯데홈쇼핑 '희망찬家' 나눔활동으로 中企와 동반성장 2013-12-26 06:58:22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사회적 기업의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50개 기업을 선정해 영상 제작비와 인력, 영상콘텐츠를 기부하고 있는 것. 완성된 홍보 영상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롯데홈쇼핑의 방송 제작 노하우를 살려 만든 홍보 영상은 기업을 효율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
'오바마케어 해결사' 자이언츠, 美경제 컨트롤타워 맡는다 2013-12-24 21:08:15
상황을 보고토록 했다. 기술, 정책, 홍보, 운영 등 4개 팀을 만들어 일요일마다 주간목표를 설정했다. 매주 캐슬린 시벨리어스 보건복지부 장관과 함께 오바마 대통령에게 진척 사항을 보고했다. 톰 나이스 전 국무부 부장관은 “대통령이 ‘가서 웹사이트를 고치라’고 하자 자이언츠는 그것을 해냈다”며 “중요한 것이...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 인정받은 것” 2013-12-24 18:57:07
및 홍보, 마케팅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도드리 김성희 대표는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관련해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국내외로 꾸준히 성장하는 도드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도드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홈쇼핑 '연예인 효과' 장난 아니네…올해 가장 잘나간 女 연예인은? 2013-12-24 14:40:39
다이어트 제품인 '스타일업 다이어트'은 올들어 지난달 말까지 5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업계 관계자는 "연예인들이 홈쇼핑에 얼굴만 비추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기획부터 론칭까지 직접 참여하고 홍보하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며 "이 같은 노력이 시청자들에게 전달돼 히트상품으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