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S4, 2주만에 주문량 1000만대 2013-03-26 17:01:46
팔렸고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은 4100만여대다. 갤럭시s2의 누적 판매량은 4000만대, 갤럭시s는 2500만대였다. ◆아이폰 넘어설까단일 모델의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곳은 애플이다.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매년 새 버전의 아이폰을 내놓는 애플은 2010년 4200만대, 2011년 8650만대, 지난해에는 1억3370만대를...
미래에셋證, '킹크랩 ELS' 등 파생결합증권 13종 출시 2013-03-25 14:14:03
등 파생결합증권 13종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킹크랩 els'는 기존 스텝다운형 상품과 비교해 상단과 하단에 모두 조기상환 조건 및 녹인배리어(knock-in barrier·손실한계선)을 두어 기존 상품 대비 수익률을 2배 정도 높인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미래에셋 els 4590회' 킹크랩...
파트론, 1분기 실적 예상 웃돌 것…목표가↑-KTB 2013-03-25 08:18:09
장 연구원은 "다음달 이후에 고객사의 전략 스마트폰이 본격적으로 판매되면서 카메라 모듈, lds타입 메인안테나 등의 수요가 증가할 전망"이라며 "2분기에는 파트론의 매출액이 전분기 대비 22.4% 늘어난 2901억원, 영업이익은 21.7% 증가한 320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고화소(3m, 5m)...
밥 맛을 더 찰지게…PN풍년, 블랙펄 네오 출시 2013-03-19 17:31:49
19일 밝혔다. ‘블랙펄 네오’는 pn풍년의 단일 품목 최다 판매 기록을 보유한 장수 압력솥 ‘블랙펄’의 리뉴얼 제품이다. 소비자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손잡이 여닫힘의 강도를 개선하여 편리성을 향상시켰으며 바나나 잎에서 영감을 받은 손잡이 디자인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pn풍년의 노하...
"박카스 신화 우리도"…제약사, 드링크 대전 2013-03-17 17:10:46
판매가 허용된 이후 충성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약국에서만 판매하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상위 제약사들의 드링크 경쟁을 두고 업계에서는 “약가 인하 이후 너나없이 수익성 나는 사업 아이템을 찾다 보니 생기는 현상이 아니겠느냐”는 시각이다.김형호 기자...
[뉴욕서 갤럭시S4 공개] '애플 텃밭' 달군 갤럭시S4…"아이폰5가 장난감처럼 보인다" 2013-03-15 17:16:16
중 155개국 327개 통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한국에는 4월 말께 내놓는다. 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가 단일 모델로는 가장 많은 1억대를 세계시장에서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뉴욕=유창재 특파원 yoocool@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이젠 '창조경제'…대기업 '시장'·벤처 '혁신' 결합해야 2013-03-14 15:30:43
이어서 대규모 생산시설과 이를 판매하기 위한 판매조직이 필요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창조적 아이디어가 차지하는 비중은 그다지 크지 않았고, 실천력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창조적 아이디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숱한 실험을 해야 하고, 시제품을 만들고 생산 공장을 구축해야 한다. 아무리 잘 만들어도 글로벌...
[경제의창W] 갤럭시S4출시임박..전 세계 관심 집중 2013-03-13 18:32:37
달성 기간에 초점이 우선 모아지고 있습니다. 나아가 갤럭시S시리즈 단일 제품군으로도 아이폰 판매량을 능가할 계획입니다. IDC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S 시리즈 판매량은 2010년 960만대, 2011년 3250만대, 7430만대로 급증했고요. 애플 아이폰도 같은 기간 4200만대, 8650만대, 1억3370만대로 꾸준히 증가했지만 두...
[라면 50년] 쫄깃한 면발 · 감칠맛나는 국물…베스트셀러 라면 10選 2013-03-13 15:30:46
(농심·1986) 단일품목으로 국내 라면시장의 25%를 차지하는 ‘한국 라면의 아이콘’이다. 누적 판매량 220억개(8조원)다. 찾는 소비자가 워낙 많다보니 대형마트에선 신라면 가격이 얼마나 싼지를 가격 경쟁력의 기준으로 삼는다. 순한 맛의 라면이 많았던 1980년대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맛으로 과감히 차별화했다....
등산 용품 구입 '찬스'…롯데마트, 등산 필수품 50% 파격 할인 2013-03-12 17:41:33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마트 측은 따뜻한 봄을 맞아 나들이나 산행을 즐기는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고려해, 가벼운 산행에 반드시 필요한 등산 배낭, 스틱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롯데마트는 등산 배낭, 스틱, 힙색을 각 1만개씩 총 3만개 가량 준비했다. 등산용품의 기능성과 디자인, 컬러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