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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셜엠스, 고성장세 지속 전망-하이 2013-05-28 08:33:10
4000억원, 영업이익은 497.2%억원 성장한 230억원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크루셜엠스는 2010~2011년 삼성전자 신규 모델 수주에 배제되면서 고전했지만 지난해 삼성전자 수주 물량 증가와 중국 천진 공장의 재정비로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며 "올해도 이러한 고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삼성전자, 갤S4·중국 시장 판매 순항 중-현대 2013-05-28 07:15:46
신규모델인 갤럭시s4의 출하 증가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각 이통사별로 맞춤형 갤럭시 s4 모델 (차이나모바일 i9508, 차이나유니콤 i9502, 차이나텔레콤 i959)이 준비돼 있어 이통사들도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 연구원은 "삼성전자 2분기 스마트폰 판매는 갤럭시s4의 순조로운 판매와 중국...
증권가 '감원 칼바람'…임직원 수 5분기째 감소 2013-05-28 06:25:57
증권사는 투자은행(IB)으로 키우고 중소형사는 전문사업 모델로 성장하도록 유도하는 '증권사 영업 활력 제고방안'을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지점 축소, 영업 부문 조정, M&A 등을 통한 업계 구조조정을 지원하는 방안을 주요 내용으로 했다. 영업을 하지 않거나 영업실적이 미미한 증권사에대해서는 1년 정...
[시론] 일자리 예산 증액이 능사 아니다 2013-05-27 17:20:34
창출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투자나 영업활동을 위축시키는 자질구레한 규제를 제거하고 합리화해, 민간의 고용창출 능력을 강화해야 할 것이다. 특히 일자리 창출 역량이 큰 서비스업에서 더욱 그렇다. 그간 재정투자를 통한 일자리로서 약방의 감초가 돼 왔던 사회서비스 일자리에 대한 투자도 중요하다. 다만 질 낮은...
이스라엘 벤처정신 '후츠파'도 뚫지 못한 불황…전기차 혁신주자 '베터플레이스' 파산 2013-05-27 17:08:39
불구하고 충분한 매출을 올리지 못해 영업비용을 감당할 현금을 확보하는 데 실패했다”며 이스라엘 로드시 법원에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지난해부터 유동성 위기를 겪어온 베터플레이스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투자자 유치에 나섰다 실패하자 파산보호를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퇴역 군인들이 2007년 세운 베터플레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3개 매장이 영업하고 있다.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원앤원, 한식 38년 내공…종합 외식기업 '우뚝'▶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최지우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한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더골든샵은 올 2월 말 기준으로 386개 매장이 영업 중이다. 베트남 시장의 성장도 괄목할 만한 수준이다. 2005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 약 40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베트남은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해외 25개국...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영업자의 창업 대비 폐업률은 81.5%에 달한다는 통계도 있다.이에 비해 파리바게뜨 가맹점의 폐업률은 2.9%(2010년 정보공개서 기준)에 그쳐 퇴직자들의 든든한 안전판 역할을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본사나 지사에서 부담한다. 가맹점은 영업과 매출관리만 신경 쓰면 되는 구조다. 담당지역 가맹점 매출에 따라 본사 영업사원에게 주어지는 수당제도는 가맹점 매출 증대에 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마련되는 가맹점 교육과 간담회에서 제안된 내용은 본사 정책에 반영해 가맹점주의 매출증대에도 도움이 ...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현지인에 맞는 변형된 피자의 맛으로 영업하고 있는 반면 미스터피자는 피자 본래의 맛으로 중국인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간 미스터피자의 중국 매장들은 중국 최고의 음식평가 사이트인 따중덴핑(大点)이 뽑은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50대 음식점’에 당당히 선정됐다. 미스터피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