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캠핑아웃도어쇼] 캠핑용품...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야죠"· 2013-12-14 14:12:39
각종 매체 홍보를 진행하지만 우리는 이런 매체 홍보 대신에 이번 캠핑아웃도어쇼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는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 관람객을 대상으로 led tv(46인치), 텐트, 다운자켓, 에어매트, 화로대 등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인터뷰] 패션을 경영하는 남자, 스타일리스트 이재광 (전 로가디스 MD) 2013-12-13 23:58:28
시작하여 지역별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상권 특징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입사 1년 만에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남성복 브랜드 중 하나인 로가디스에서 md의 직책을 맡았다. ‘대중들한테 md라는 직업이 생소한 직업이 아니지만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직업이냐’는 질문에 이재광 씨는 “브랜드에서 다루는...
[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우리 가족 야외 진수성찬, 간편소스 '다비벼' 인기 2013-12-13 20:13:00
야외 활동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먹꺼리 전문기업 점례식품은 제육볶음, 닭볶음탕, 낙지볶음 등 캠핑 아웃도어 활동시 온 가족이 즐겨 먹는 각종 볶음류에 밥과 면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실용주의 간편식 '다비벼'를 선보였다. 여행, 레저, 가정용까지 다용도 사용이 가능한...
그립인, 레저 야외활동에 '딱'... 태블릿PC '안전밸트' 선봬 2013-12-13 20:02:13
등 개인용 스마트 제품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벨트 케이스를 출품했다. 홍보부스에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안정성까지 높인 벨트 케이스와 다용도 파우치 등을 구매하려는 내방객으로 하루 종일 북적였다. Ƈ인 창조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기도 한 이 기업은 독특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만 연매출 2억...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내 뷰티 업계에서 화제가 됐다. 피부과 홍보는 물론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이라는 소비자들의 신뢰감이 바탕이 된 것. 여기에 어떤 화장품에도 뒤지지 않는 제품력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리더스는 화장품은 물론 스파 브랜드에도 눈을 돌리며 뷰티 업계의 위상을 높인 기록도 있다. 프랑스 파리, 스위스 제네바, 라시아...
'4대악 척결' 사회안전박람회··· 12일 개막 2013-12-10 14:04:45
서울시 등은 홍보 부스를 설치해 4대악 근절 등 사회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부 정책을 소개하고 체험교육 등을 선보인다. 국립재난안전연구원, 교통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등도 각종 안전사고 예방 방법과 대처요령에 대한 교육과 상담을 진행한다. 재난·안전 분야의 첨단기술 및 안전 관련 제품들도 눈길을 끌...
천편일률적인 캘린더 이제 그만, '스냅스' 선물하세요 2013-12-10 09:56:47
달력은 회사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홍보수단이 된다. 그렇지만 해마다 받는 달력 선물이 대개 비슷하기 때문에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진부함을 느끼기 쉬운 것도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디자인과 형식을 탈피, 개성적인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는 맞춤형 캘린더가 인기다.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b...
[2013 한경 광고대상] LG화학 조갑호 전무, '친근한 화학' 만들기…이 사람 손에서 탄생 2013-12-10 06:58:04
1984년 lg화학에 입사해 화장품, 석유화학제품 영업부서에서 현장 경험을 쌓았다. 2001년 홍보팀장으로 발령받아 대외협력담당 상무를 거쳐 올초 대외협력총괄 전무로 승진했다. 에너지절약 시설투자 및 신기술 개발 등을 통해 연평균 538억원의 비용을 줄인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정부로부터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조...
[2013 한경 광고대상] 기아자동차, '올해의 차 심사평가' 실어…신뢰감 높여 2013-12-10 06:58:03
고려해 입체적으로 완성된 감성 디자인”이라며 k9의 제품 완성도를 호평했다. 기아차는 k9의 단편 광고에서 ‘세계는 놀란다, 대한민국은 설렌다’는 문구를 넣었다. 기아차의 브랜드 슬로건 ‘the power to surprise(놀라움의 힘)’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상무)은 “최고급 럭셔리...
캠핑·아웃도어 '실용주의' 큰 장 선다??? 100여개 브랜드 참가 2013-12-09 07:38:00
한경 주최… '더 캠핑아웃도어 쇼' 12일 개막 50개 기업 홍보?프로모션… 총 3천만원 경품에 '반값' 할인까지 '더 캠핑아웃도어 쇼 2013'이 오는 12월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7홀a관)에서 개최된다. 캠핑 아웃도어 제품과 다양한 전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