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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거주자 열중 넷, 내년 상반기 집값 올라" 2013-12-15 06:00:11
45.3%가 주택시장 회복을 내다본 것이다. 또 27.8%는 '보합세 유지', 19.8%는 '완만한 하락', 7.2%는 '대폭 하락'을 예견했다. 전세가격에 대해서는 34.8%가 '대폭 상승', 37.5%가 '완만한 상승'이라고 답해모두 72.3%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보합세 유지'는...
동양증권, 조직개편 단행‥영업력 회복 초점 2013-12-13 13:38:03
초점을 맞춰 리테일 영업조직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지역본부 편제를 통합해 재편성하고, IB사업부문은 핵심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는 실무형 영업조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사는 사업부문 및 본부 편제를 기능별로 부서를 통합하고 간소화해 조직 효율성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동양증권...
매각 앞둔 동양증권, 16일 조직개편 2013-12-13 11:10:46
통합, 간소화한다. 리테일 영업조직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지역본부 편제를 통합해 재편성하고, ib사업부문은 핵심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는 실무형 조직으로 개편한다. 동양증권은 이를 위해 1개 사업부문, 5개 본부, 5개 지역본부, 21개 본사 부서를 축소 통합하기로 결정했다. 조직개편이 마무리되면 동양증권은 3사업...
[명품병원 대상] 린클리닉, 童顔 시술 최신방법 도입 2013-12-13 06:59:22
11월 안티에이징 센터를 열었다. 김세현 대표원장은 “얼굴 속 지방과 근육이 뭉치고 피부 자체의 탄력도가 떨어지면서 얼굴의 노화가 진행된다”며 “노화는 우리 몸속에 없던 새로운 무언가 때문이 아니라 기존의 것들이 세월이 흐르면서 변형되고 손상됨으로써 나타나는 결과물”이라고 강조했다. 때문에 동안을 위한...
[명품병원 대상] 고도일병원, 비수술 척추치료 선도 2013-12-13 06:59:16
원장이 선도적으로 시행해온 강화주사센터 역시 고도일병원의 대표적인 치료센터로 잘 알려져 있다. 척추를 지지하는 인대를 회복시켜주는 인대강화주사를 통해 목·허리디스크와 협착증을 치료한다. 10년 이상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척추질환 비수술 치료를 이끌어 온 고 원장은 척추질환에 있어 가장 큰 고민이라 할 수...
[명품병원 대상] CM충무병원, 어깨·팔꿈치 수술…해외서도 배우러 와 2013-12-13 06:59:13
없어도 3~4개월 내에 어깨 운동 능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다. 또 수술 직후 통증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례로 이상훈 박사의 ‘견갑하근 수술법’은 회전근개 파열의 기존 수술법으로는 할 수 없었던 견갑하근을 복원하는 방법으로 유명하다. cm충무병원은 단순히 임상진료만이 아닌 수많은 임상연...
[종합병원·명품병원 대상] 근로복지공단, 산재환자 원스톱 재활서비스 2013-12-13 06:58:48
복귀 촉진을 위해 7개 재활전문센터와 1개 재활병원을 설치해 운영 중이다. 근로복지공단 재활전문센터는 민간 산재 지정 병원과 비교해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전문의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원별로 인근 지역의 주요 산재 상병에 특화한 진료과와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 산업재해 발생 시점부터...
[종합병원 대상] 서울성모병원 뇌졸중센터, 첨단장비 갖추고 24시간 운영…정부 평가 1등급 2013-12-13 06:58:37
신경과, 영상의학과, 재활의학과, 응급의료센터 의료진으로 구성된 전문 진료팀과 뇌졸중 코디네이터, 영양팀 등이 한데 모여 환자의 효과적 치료와 빠른 회복을 돕는다. 응급의료센터에서는 급성 뇌심혈관 환자를 위한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놨을 정도다. 또한 전문의가 24시간 상주하면서 신경계 질환의 신속한 진단·치...
[종합병원 대상] 고려대 구로병원 심혈관센터, 심혈관 환자…진단·치료·회복 '원스톱' 2013-12-13 06:58:30
센터라고 할 수 있다. 각종 검사 이후 방문 당일 시술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 심혈관 환자 전용 회복실은 다른 병원의 벤치마킹 대상이 될 정도로 독보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진료실과 동일선상에 배치해 심장질환의 ‘진단-치료-회복’을 아우르는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의료진도 최고의 진용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센터…部로 격상 2013-12-12 06:58:12
고객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모든 업무를 고객 중심으로 재편하겠다.” 올 7월 취임한 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줄곧 ‘고객’을 강조했다. 심 사장은 “계속된 가맹점 수수료 논쟁, 상품서비스 혜택 축소 및 고금리 논란 등으로 인해 kb국민카드뿐 아니라 신용카드 산업 전체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