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디다스, 2013 우먼스 캠페인 `마이걸즈` 런칭 2013-03-11 14:54:03
여성 캠페인은 전세계 여성들이 아디다스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고 함께 운동을 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서로가 자신들의 인생 이야기, 운동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디지털 매거진 ‘마이걸즈 진’(shop.adidas.co.kr/mygirls)를 열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도록 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하나N스마트' 블로그 신규 오픈 2013-03-10 08:00:08
하나은행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설치형 블로그인 `하나N스마트(http://blog.hanabank.com)'를 10일 오픈했다. 하나은행은 이미 5만여명의 팬을 확보한 페이스북 채널과 이번에 오픈한 블로그를 연계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기업브랜드, 상품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삼성물산, 직원 리포터 26명 선발 2013-03-08 13:48:08
특히 삼성물산 리포터 중에는 소통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갖춘 데다 국적도 다양한 참가자가 많아 눈길을 끕니다. 해병대 홍보장교, 대학 방송국 기자, 방송국 뉴스편집 경험을 가진 국내 직원 외에도 우크라이나·탄자니아·멕시코 국적의 직원들을 선발해 여러 시선으로 삼성물산의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삼성물산, 사내 리포터 26명 선발 2013-03-08 11:06:38
제작에 참여한다.리포터 중에는 소통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갖춘 데다 국적도 다양한 참가자가 많아 눈길을 끈다. 해병대 홍보장교, 대학 방송국 기자, 방송국 뉴스편집 경험을 가진 국내 직원 외에도 우크라이나·탄자니아·멕시코 국적의 직원들을 선발해 여러 시선으로 삼성물산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삼성물산...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26일부터 연다 2013-03-07 16:16:00
열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도록 할 예정이다.국내에선 아디다스의 전문가가 일렉트로닉 음악에 맞춰 경쾌한 몸동작으로 유연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피트니스 강의를 해줄 예정이다.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등의 대학 캠퍼스에서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마이걸즈...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간 소통의 채널로 활용되고 있다. 올해부터 시행 중인 ‘채선당 가맹점 신메뉴 창작 경연대회’도 본사와 가맹점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는 프로그램이다. 가맹점주가 자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신메뉴 개발에 참여해 매출을 향상시키면 본사와 가맹점간 관계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구상이다....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있다. 가맹점과 본사의 소통 강화를 위한 채널도 구축돼 있다. 본사 경영진과 가맹점 대표단의 정기적 의사소통 기구인 ‘상생협력위원회’를 운영, 본사와 가맹점 간의 미래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실무기구인 ‘고충처리위원회’에는 시민단체 등 외부전문가가 참여, 가맹점의 애로 사항을 처리해주고 있다. spc그룹은...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놀부NBG, 매장 인테리어·영업전략 '밀착관리' 2013-03-07 15:31:09
펼치는 경우 담당 om은 가맹점주와 활발한 소통을 하게 된다.놀부는 개별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장 환경 개선과 메뉴 개발을 위한 인프라 지원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전국 가맹점이 곧 광고 채널’이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매장 환경 개선 사업은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윈-윈하는 상생전략이라는 좋은 평가를 ...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노력,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써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아토팜은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아토팜 베스트 셀러 ‘mle크림’과 ‘mle 로션’ 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8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는...
"野 배후세력 때문에 협상 결렬"…"3대 조건 朴대통령이 수용해야" 2013-03-06 17:10:50
있다는 건지 모르겠다”며 “유료방송채널은 방송프로그램을 받아 그냥 틀어주기만 하는 채널로, 공정성과 상관이 없다는 건 방송을 조금만 아는 사람이면 다 알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럼에도 ‘간접적으로 영향을 준다’고 한다면 그 부분을 해결하자고 중립성 제고 방안을 제안했더니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