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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게임하기 1년, '무심사 입점 제도' 부분 도입 2013-07-30 11:16:52
게임 플랫폼의 개선사항으로 가장 많이 꼽혀왔던 사안"이라며 "이번 개편으로 게임사들의 비즈니스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입점심사 제도는 지속적으로 완화시켜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카카오는 이번 무심사 제도 부분 도입 외에도, 중소 게임사들의 마케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안 마련도 추진 중이다....
가정환경조사서 `학부모 직업·학력` 기재 없앤다 2013-07-22 17:48:21
관행 개선사항`을 마련해 시·도교육청에 안내했다고 전했다. 교육부는 학교가 임의로 학부모의 생활수준, 월수입, 재산, 직업, 직장, 종교, 학력 등을 수집하는 관행은 학생들 간 위화감을 조성할 수 있다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제제에 나섰다. 각종 조사 서식에서 학부모의 신상정보를 필수적으로 기재하도록 하는 난을...
치매보험 가입시 대리청구인 미리 지정해야 2013-07-15 12:00:01
보험가입일 2년 이내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치매 발생시기는 예측불가하므로 가입초기에 대리청구인 지정이 완료되도록 해 가입자의 보험금 수령 권리확보가 가능해집니다. 금감원은 향후 치매보장상품 개발시 이번 개선사항을 반영하고 기존 상품 가입자에 대해서는 보험사가 계약자에게 지정대리청구인 제도를 안내해...
철도공단 공사손해보험 입찰참가자격 완화 2013-07-14 13:44:02
주요 개선사항은 의무적으로 2개 이상의 보험사가 공동수급체를 구성해 입찰에참여하도록 했던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완화, 단독입찰을 허용했다. 이는 애초 3개의 공동수급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었으나 7개사까지 단독입찰이나 공동수급체를 구성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쟁의 폭을 늘린 것이다....
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시행 300일 맞아 2013-07-02 18:05:18
관련된 모든 영역에 대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언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패널 간담회에는 CEO가 참석해 패널단의 의견을 직접듣고 제안된 내용에 대해서는 실무자들이 개선계획을 보고해야합니다.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은 "고객패널단의 조언과 쓴소리가 회사가 발전하는데 꼭 필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장마철 돌입…손보업계 특별대책 가동> 2013-07-02 15:21:12
개선사항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해 사업주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손해보험협회는 지난달 손해보험사, 금융감독원과 공동으로 장마철 공동 재난대책위원회와 종합상황실을 마련해 운영하기로 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손보협회는 이밖에도 지난달 20일부터 전국안전모니터봉사단 홈페이지(www.safetyguard.kr)에...
LG전자, 33개 해외법인서도 환경안전 교육 2013-07-02 11:00:16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전사 환경안전 평가'를실시해 환경안전 관련 개선사항을 조기에 발굴하고 위험요소를 사전 방지하기로 했다. 분야별 환경안전 평가는 지난 2005년 이후 매년 이뤄졌으나, 올해부터는 비상대응, 운영 관리, 교육 훈련 등 '계획-실행-확인-개선(Plan-Do-Check-Act)'을 기반으로 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만족도, 개선사항을 도출해 해결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tv광고 메시지 이해도 개선 등을 실행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특히 통화 유형별 테스트를 진행하고 개선사항을 발견,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신용카드 소비자보호협의회 만든다 2013-06-26 12:01:18
제도개선사항을 해당 부서에 통보해 해결하는 방식이다. 금감원은 민원 급증 사례에 대해서는 자체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기로 했다. 카드사와 공동으로 빈발 민원유형을 분석하고 민원유형별로 소비자 안내·유의사항, 카드사 처리절차 등을 질의·응답으로 작성해 배포하기로 했다. 부가서비스 축소 등...
카드사 민원 자체처리 시스템 강화 2013-06-26 12:00:00
제도개선사항을 해당부서에 통보하여 관련제도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또 민원이 급증하면 자체 민원주의보를 발령하는 등 전사적 민원대응체계를 구축해 효율적으로 민원을 처리할 방침입니다. 부가서비스 축소 등 민원 초래 가능성이 큰 사안에 대해서는 카드사가 사전안내를 철저히해 민원발생을 예방하고 민원응대창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