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매출 3조원대 진입 2014-02-06 14:36:00
4.3% 증가했고, 순이익은 3천550억원으로 2.4% 늘었습니다. 계열사 별로는 화장품 부문이 매출 3조 6천248억원(14.8% 증가), 영업이익 4천603억원(5.2% 증가)으로 전체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이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이 매출 3조 1천4억원(8.8% 증가), 영업이익 3천698억원(1.2% 증가)을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
라비다 럭셔리라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4-01-27 11:13:51
[뷰티팀]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라인이 세계 3대 디자인워어드인 독일‘if 디자인 어워즈 2014’에서 패키지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라비다는 섬세한 우아함, 내면의 강인함을 표방하는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로 특히 타임리커버리는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4개국이 공동 연구하였으며 피부...
글로시박스, 3분 럭키백 이벤트 진행 2014-01-24 17:30:57
프리미엄 브랜드의 6가지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3분의 한정된 시간 동안만 쇼핑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타이머가 작동되고 3분 동안만 럭키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주어 벌써부터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시박스 럭키백에...
[뷰티분석] 무한변신 김하늘 메이크업 리얼 TIP 2014-01-21 09:43:01
사용 화장품 :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듀얼 앰플 / 라비다 글램3 퍼펙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 라비다 핑크 듀오 선 립스틱 메이크업 연출법? 1. 그레이 컬러 섀도우를 포인트 부분에 발라 깊이감을 연출한다. 2. 아이라인을 눈 밑에도 꼼꼼히 연결해주고 눈 점막 사이 사이에 채우듯 메워준 뒤 눈 꼬리...
37세 VS 25세 말띠 여배우의 뷰티배틀 2014-01-17 09:57:33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케어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80 앰플 / 피부 필수 활성 요소를 강화하여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70% 함유하여 외부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주름 개선과...
이색 뷰티클래스 ‘펀(FUN)’하다! 2014-01-07 14:00:03
감성을 자극하는 것으로 럭셔리한 스위트룸, 극장에서 진행하는 뷰티클래스가 펼쳐지면서 장소만으로도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뷰티업계에서는 브랜드 체험의 수단으로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의 주목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색다른 공간에서 이색...
[뷰티신상] 럭셔리한 피부 케어 2014-01-07 11:21:02
[박진진 기자] 해외 럭셔리 뷰티브랜드에서 2014년을 맞이해 노화 예방 화장품을 선보인다. 더 좋은 성분과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은 여성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시킨다. 특히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겨울이라 피부 속까지 탱탱하게 가꿔줄 수 있는 제품에 눈길이 간다. 에스티 로더, new...
향수 뿌리는 남자 ‘힐링캠프’ 이성재 향수 화제 2013-12-31 10:01:02
이슈를 불러일으켰는데, 이 향수는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모(memo)의 제품으로 국내 향수애호가들과 트렌드 리더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남성들 사이에서 동성 ‘워너비’ 배우가 쓰는 향수는 평소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에게 더없이 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실제로 방송이 나간...
글로시박스, `블랙라벨` 큰 인기 2013-12-27 18:27:25
럭셔리 뷰티 박스로, 연예인이나 뷰티 전문가가 최신 뷰티 트렌드에 맞추어 큐레이션한 화장품들을 담아 소개하는 박스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된 블랙라벨 에디션은 SBS 스타킹과 겟잇뷰티에 출연하며 유명해진 디자이너 차홍 원장의 차홍아르더와 함께 구성한 럭셔리 헤어솔루션 키트입니다. 차홍아르더의 디자이너들이...
립케어 공식 만든 브릴리언트, 이제 ‘W케어’로 럭셔리 홈케어 도전 2013-12-18 15:35:19
럭셔리 홈 케어’ 콘셉트에 맞춰 개발됐다. 피부의 이온밸런스를 맞춰주는 ‘w케어 플래티늄 에센스’와 ‘w케어 플래티늄 크림’, 진동 이온도입 어플리케이터 ‘w케어 스마트 핑거’ 3종 구성이다. ‘w케어’의 w는 총 세가지 기능을 뜻한다. 주름개선(winkle), 미백(whitening), 수분공급(water)이다. 이를 가능케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