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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과 단원들 2020-11-10 16:55:05
라이프팀] 한빛단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석했다.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국내 유일 한복전문 프로모션팀 한빛단은 국제관광홍보사절로서 참여해 국내 및 각 나라 홍보부스 투어 포토세션을 진행, 현장에 있는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과 미디어의 열 띈 취재 속에 관광한류를 홍보하는 한류모델로서 멋진 모습을...
"광고로 매출 두자릿수 올려줬어요"…이노션, 해외서 잇단 성과 2020-11-09 09:27:59
중 하나인 퍼시픽 라이프(Pacific Lif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회사 디스코드(Discord) 등이다. 브라질, 유럽 등 다른 해외 지역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광고주로 맞아 영역을 확대했다. 아울러 이노션 미주지역 미디어 대행 자회사인 캔버스 월드는 맥도날드 햄버거 등 비계열(현대차그룹 외) 광고주와도 손을...
KT스카이라이프, '현대HCN 인수' 기업결합 신청 2020-11-06 10:35:39
등 신청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현대HCN 인수합병과 관련해 전기통신사업법에 따른 기간통신사업자의 최대 주주 변경 인가와 공익성심사, 방송법에 따른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의 최다액출자자 변경승인을 신청했다. 법령에 따라 기간통신사업자의 최대 주주 변경 인가는 60일 이내, 공익성 심사는 3개월 이...
KT스카이라이프, 현대HCN 인수절차 막바지…과기부에 심사신청 2020-11-06 09:33:17
등 신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현대HCN 인수합병과 관련해 전기통신사업법에 따른 기간통신사업자의 최대 주주 변경 인가와 공익성심사, 방송법에 따른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의 최다액출자자 변경승인을 신청했다. 법령에 따라 기간통신사업자의 최대 주주 변경 인가는 60일 이내, 공익성 심사는 3개월 이내...
유료방송 1위 KT…평판에선 SK브로드밴드에 밀렸다 2020-11-03 16:44:54
크게 앞서고 있다. 계열사인 KT스카이라이프(9.56%)와 최근 인수 본계약을 체결한 현대HCN(4.58%)까지 합치면 유료방송 시장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 ‘절대 강자’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를 묻는 조사에선 점유율과 반대로 KT와 SK브로드밴드의 순위가 뒤바뀌는 ‘이변’이 벌어졌다. 점유율 2위지만...
현대차그룹 후원 제로원, 창의인재 프로젝트 전시 열어 2020-11-03 09:53:38
민성홍, 멀티미디어아티스트 요요진이 농업 활동과 공공미술 사이의 접점을 찾고, 인공지능(AI) 엔지니어 김민서와 미디어설치미술가 서동주, 설치미술가 이원우가 디지털 쓰레기 데이터 재활용으로 조성되는 새 미디어 환경을 그린다. 아티스트 박은영과 현박은 '여행 가방 속 내 방'이라는 프로젝트로 현대인의...
온라인 시대 속 `라이프스타일 센터` 상가...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2020-11-02 10:51:52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루 아우르는 오프라인만의 강점을 집약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고 말했다. 이처럼 상업시설의 진화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동북권을 대표하는 복합쇼핑몰이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시티건설이 서울 양원지구에 선보이는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가 바로 그...
윤석준 빅히트 글로벌 CEO, 美 롤링스톤 'Future 25' 선정 2020-10-30 19:14:09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확장을 위해 기술을 도입하고,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라이선싱 사업을 확대했으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구축해 1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며 "방탄소년단의 캐릭터인 '타이니탄' 등 IP를 활용한 2차 저작물을 통해 아티스트가 직접 시간을 쓰지...
대한항공·HMM·이마트…구조조정 수혜주 뜬다 2020-10-23 17:19:01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일부 업종에는 기회가 됐다. 비대면 산업에 자본이 집중되면서 미디어, 인터넷, 게임주가 급등했다. 코로나19 피해 업종인 운수, 유통, 콘텐츠 산업에서도 기회를 잡고 있는 기업들이 있다. 1등 기업들이다. 경쟁사들이 더욱 어려워지면서 승자독식 구조가 형성됐기 때문이다. 대한항공, 예상치 못한...
게임에 돈 쓰는 MZ세대…왜 e스포츠에 열광하나 [2020 쇼퍼런스] 2020-10-21 17:17:07
투자한다. 미디어 기술의 발달로 게임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이 다양해졌기 때문이다." 한국경제TV가 개최한 `2020 글로벌 인더스트리 쇼퍼런스`에 연설자로 나선 존 킴 T1 COO는 "월간 약 1억 2,000만 명이 e스포츠를 즐기고 있다"며 "밀레니엄과 Z세대를 아우르는 MZ세대가 전체 시청자의 75%를 차지한다"며 이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