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마쳐 2023-05-30 14:13:26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미니 고성능 브랜드인 jcw 차에 탑승해 고속 코너링과 드리프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니 jcw 택시' 프로그램, 영종도의 바다 풍경과 미니를 함께 즐기는 '시닉 드라이빙', 안전 운전 및 기초 훈련을 할 수 있는 '온-로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래형 편의점 통했다'…CU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출 '쑥' 2023-05-30 08:39:34
스크린과 홀로그램 미디어를 설치해 브랜딩 소통 채널로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그 결과 개점 당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5% 늘었다.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카테고리는 주류로 신장률이 1,094.8%에 달했다. 이어 디저트(414.2%↑), 간편식사(94.6%↑), 음료(40.7%↑), 즉석 원두커피(26.8%↑)...
주가 6만→2만7000원…신동엽도 아는 롯데렌탈, 대박 실적?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29 07:00:06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등이 있다. 또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경매장 롯데옥션을 운영하고 있다. 증권사 “올해 매출 3조·영업익 3380억 전망”증권가에서는 이달 6개의 보고서를 내놨다. 유진투자증권은 1분기 실적에 주목했다. 매출액 7212억원(전년 대비 11.3% 증가), 영업이익 852억원(전년 대비 20.8% 증가)을...
기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야구 직관 행사 운영 2023-05-28 12:39:44
관계자는 "임직원의 애사심을 고취하고 가족간 소통의 장을 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만의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벤츠 트럭 20주년 프로모션 운영 ▶ 르노코리아, 메타버스에 모빌리티...
기아, 임직원 가족 초청 야구 관람행사 '웰커밍 데이' 2023-05-28 09:43:24
이날 장인과 함께 시구·시타 이벤트에 참여한 기아 임채복 매니저는 "KIA 타이거즈 40년 팬인 장인어른에게 큰 선물을 드릴 수 있었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회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만의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등산·체육대회로 사기진작'은 옛말…패션쇼에 깜짝 푸드트럭도 2023-05-28 08:00:01
열어 임직원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지난달 27일 점심시간에는 GRC 정원에 난데없이 1.7t급, 3t급 미니 굴착기와 푸드트럭 6대가 등장했다. HD현대의 건설기계 부문 회사 HD현대인프라코어[042670]가 신규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DEVELON)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마련한 깜짝 이벤트였다....
'이것' 만들어 연 1조2000억 버는 회사…"70년 간 시장 지배" [강경주의 IT카페] 2023-05-28 07:30:04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글로벌 자동차 부품 브랜드인 LuK, INA, FAG를 갖고 있다. 셰플러그룹은 지난해 158억 유로(한화 약 22조5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여 곳의 사업장을 가동 중이며 8만3000여명의 임직원들을 고용했다. 셰플러코리아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하이브리드 자동차 부품...
"숏폼 영상, 요즘은 교육·취미 등 정보탐색에 활용" 2023-05-27 08:08:36
1천7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메타 글로벌 비즈니스 그룹의 최영 상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튜토리얼 릴스를 보다 보면 배움도 즐겁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느껴진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해 비즈니스는 브랜드 콘텐츠에 에듀테인먼트 요소를 녹여 고객들과 보다 직접적이고 긴밀한 소통을 할...
"숏폼 릴스, 재미만이 아닌 정보 탐색용으로도 활용돼" 2023-05-27 07:33:01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메타 글로벌 비즈니스 그룹의 최영 상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튜토리얼 릴스를 보다 보면 배움도 즐겁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느껴진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해 비즈니스는 브랜드 콘텐츠에 에듀테인먼트 요소를 녹여 고객들과 보다 직접적이고 긴밀한 소통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방으로 시선 돌리는 패션브랜드…이색 협업으로 눈길 2023-05-26 10:53:53
눈길을 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이달 26∼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윤현상재 빌딩에서 지난 6년간 진행해온 로컬 프로젝트의 발자취를 알리는 팝업 전시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테리어 마감재 전문 유통 브랜드 '윤현상재'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에피그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