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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5일) 2017-05-15 16:00:37
│8.1 │LG디스플레이 │100.1 │35.0│ ├───────┼─────┼────┼───────┼─────┼────┤ │기아차│84.0 │22.9│이마트│90.6 │4.1 │ ├───────┼─────┼────┼───────┼─────┼────┤ │LG전자│77.8 │9.7 │SK이노베이션 │88.3 │5.1 │...
중소기업인들 "통일은 한국경제 저성장위기 돌파구" 2017-05-14 06:00:07
의향을 묻자 응답자의 35.0%가 '북한진출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통일 후에나 진출'(21.7%)', '정경분리정책을 규정할 경우 진출'(20.3%), '남북관계 단절 시 피해보상규정 마련된 후 진출'(18.7%), '북한에 무조건 진출'(4.3%) 순으로 조사됐다. 응답자 42.7%는 새...
GS칼텍스, 1분기 영업이익 5천850억원…82.5% 증가 2017-05-11 16:48:58
부문에서도 역내 수급이 빡빡해지면서 윤활기유의 마진이 확대돼 작년 4분기보다 17.9% 증가한 460억원의 영업이익을 벌었다. 주력 사업인 정유 부문은 정제마진이 약세를 보이고 유가 변동에 다른 이익의 폭이 줄면서 전 분기보다 35.0% 줄어든 3천801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중앙백신, 1분기 영업이익 13억원…19.6%↓ 2017-05-08 18:03:05
13억원…19.6%↓ (서울=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 중앙백신[072020]은 별도기준 올해 1분기 잠정 영업이익이 13억원으로 작년 같은 분기대비 19.6% 감소했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77억원으로 24.5% 감소했고 당기순이익도 7억5천만원으로 35.0% 줄어들었다. 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17-05-08 16:04:20
│35.0 │4.3 │ ├──────┼──────┼─────┼─────┼─────┼─────┤ │하나금융지주│131.7 │32.4 │현대차2우B│31.6 │3.1 │ ├──────┼──────┼─────┼─────┼─────┼─────┤ │삼성생명│126.3 │11.1 │KT&G │29.8 │2.9 │...
'엄지족' 파워에 3월 온라인·모바일 쇼핑액 역대 최대(종합) 2017-05-04 21:18:15
거래액보다 35.0% 늘었다. 1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액은 7천716억원으로 전년 같은 분기보다 50.9% 늘었고, 직접구매액은 5천377억원으로 20.5% 증가했다. 해외 직접판매는 국가별로는 중국(6천218억원)에, 상품군별로는 화장품(5천932억원)에 집중됐다. 중국 온라인 판매는 꾸준히 증가하며 계속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엄지족' 파워에 3월 온라인·모바일 쇼핑액 역대 최대 2017-05-04 12:00:03
거래액보다 35.0% 늘었다. 1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액은 7천716억원으로 전년 같은 분기보다 50.9% 늘었고, 직접구매액은 5천377억원으로 20.5% 증가했다. 해외 직접판매는 국가별로는 중국(6천218억원)에, 상품군별로는 화장품(5천932억원)에 집중됐다. 해외 직접구매는 국가별로는 미국(3천109억원)에, 상품군별로는...
[대선 D-5 한경·MBC 공동 여론조사] "새 대통령, 경제 활성화·고용 창출이 급선무" 2017-05-03 20:09:29
60대 이상에선 35.0%가 한반도 외교·안보위기 대응을 시급한 과제로 꼽았다.보수층에선 외교·안보위기 대응이 중요하다는 응답이 40.5%로 가장 많은 데 비해 진보층에선 부정부패 척결이 먼저라는 응답이 41.9%로 가장 많았다. 중도층에선 경제 활성화(34.2%)와 부정부패 척결(32.7%)이 비슷했다.차기 정부...
外人 보유시총 역대최대, 전기·전자에 '쏠림' 더 심화 2017-05-03 09:31:01
△35.0│ 3.3│ ├──────┼─────┼───┼─────┼───┼────┼────┤ │ KB금융 │ 124,784│ 56.8│ 136,538│ 65.2│ 9.4│ 8.4│ ├──────┼─────┼───┼─────┼───┼────┼────┤ │ LG화학 │ 125,118│ 35.0│71,962│ 37.2│ △42.5│...
"돈 내고 보는 건 글쎄"…OTT 유료 이용률 4.7% 그쳐 2017-04-28 06:00:14
이용자는 35.0%인 2천585명으로 집계됐다. OTT 이용자의 이용빈도는 '주 1∼2일' 29.2%, '주 3∼4일' 24.2%, '주 5일 이상' 24.1%였다. OTT 이용기기(복수응답)는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등 스마트기기가 97.3%로 대부분을 차지했고, PC가 16.5%, 노트북이 7.9%로 조사됐다. 연령대별 이용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