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희준 강예빈 독설, 바니걸룩 입고 등장하자 "옷으로 때우려는 것 같다" 2013-02-03 07:20:00
독설을 날렸다. 2월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qtv ‘강예빈의 불나방’에서 mc 강예빈은 시청자들이 문자 투표로 결정한 바니걸룩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빈은 “약속대로 시청자가 원하는 의상으로 갈아입겠다”며 바니걸룩으로 갈아입고 등장했다. 그의 의상을 본 문희준은 “mc로서 뭔가 부담감이 있는...
랜드로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열어 2013-01-30 12:22:09
회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누적된 문의 사항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여기에 관심이 높은 신차 정보와 서비스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랜드로버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설명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유튜브에 뜬 '글로벌 인재포럼 2012' 명강연 2013-01-29 17:03:27
통해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올리며 전 세계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인재포럼을 접한 방문자 수는 총 5억명에 이른다.한편 케이블tv 의무 전송 채널로 전국에 방영되는 방송대학tv(oun)는 매주 토요일 새벽 1시에 인재포럼 주요 세션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대니얼 샤피로...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10대(11.4%)의 비중이 특히 높다. 청소년의 의사소통 대부분이 카카오톡 등 모바일 인스턴트메신저로이뤄지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에 중독된 아이들은 현실에 무감각해지고 주의력이 크게 떨어지는 '팝콘 브레인'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에 따라 인체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인터뷰> 서진원 신한은행장 2013-01-27 08:01:14
열었는데 올해 비대면 채널 강화 전략은. ▲지난해 말에 스마트금융센터에 예금, 외환 업무를 추가해 비대면으로 모든 은행 서비스를 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센터를 통한 펀드 신규가입 비중이 20%에 달할정도여서 기반은 다 닦았다고 본다. 올해는 대면 채널에 근접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더...
컴투스, 지난해 소셜미디어 방문객 500만명 돌파 2013-01-24 09:56:31
'텀블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장시키고 게임은 물론 정보기술(it) 문화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김성만 컴투스 마케팅 실장은 "소셜미디어 채널은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며 "국내외로 기업 브랜드 영향력을 키우고 건전한 게임문...
[기업과 함께] 한솔제지, 원가·품질 혁신…글로벌 종합제지 그룹 도약 2013-01-23 15:30:54
않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한솔제지는 ‘혁신과 소통을 통한 실행력 극대화’를 2013년 경영방침으로 정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위기를 돌파하고 중장기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목표다. 먼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창조적 혁신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유통채널 혁신 및 영업방식(제안영업, 기술영업 등) 전환을 통해 ...
`위기의 생보업계' 학계 도움받아 탈출해법 찾는다 2013-01-23 08:01:07
협회와 업계가 소통하는 창구는 있었지만, 학회와 공식 교류채널을 만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협회는 자문회의가 구성되면 5대 학회장 또는 관계자와 분기에 한 번꼴로 만나업계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학회 측 고견을 들을 계획이다. 협회의 이런 시도는 고령화와 저성장의 장기화로 보험업의 성장세가...
디자인·패션 등 명품 전시 특화…대림미술관 2년새 37만명 몰려 2013-01-22 16:49:42
생활과 연계된 전시를 통해 관람객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진행해 왔다”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것도 관람객 유치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전시공간에 그치지 않고 관람객과 일상의 미감을 공유하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미술관으로 거듭나고 있...
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오픈 2013-01-16 19:18:37
이랜드는 "그동안 브랜드별 마케팅 채널로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나 더욱 다양하고 폭 넓은 소비자들과 쌍방향 의사소통에 나서기 위해 공식 채널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랜드는 또, 그룹 내 해외 사업 비중이 확대됨에 따라 소셜미디어 서비스 역시 글로벌 진출을 준비중입니다. 중국을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