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over Story] SNS의 눈부신 진화…정치·사회·비즈니스를 바꾸다 2014-02-14 16:47:25
연령별, 소비성향별, 가격대별 광고와 홍보를 할 수 있다. 나이와 주소, 휴대폰 번호를 알기란 식은 죽 먹기여서 정확한 마케팅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가령 페이스북의 ‘좋아요’ 기능은 실시간으로 특정 상품의 선호도를 알아볼 수 있게 해준다. 특정 제품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는 경우도 있다. 개인 이용자들에게...
<현장 사용기>베일벗은 LG G프로2 "'셀카女'에 권합니다" 2014-02-14 10:14:51
홍보하는 암실 '셀카 존'도 마련됐다. 한 모델 여성이 연신 lcd 플래시 기능으로 찍은 자신 '셀카'의 차이점을 홍보했다. 기자도 셀카 기능을 직접 체험해봤다.◆ '카메라폰' 성능과시… "세계 최초 스마트폰 오로라 촬영 성공" g프로2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렌즈 밝기는 f/2.2, 전면 카메라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3 18:29:07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로즈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입니다. 비바글램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1994년부터...
창조적 아티스트 멀티몰 ‘크리처(CRITCHER)’ 오픈! 2014-02-13 16:08:23
저작권은 작가에게 주어지며 작품을 제품화해 판매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얻고 있다. 쇼핑몰 내 소속작가에게 관리자 등급을 주어 본인의 제품이 얼마나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한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는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대중들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으면서 자극 혹은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아벤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 개점 2014-02-13 15:16:23
진정 케어 제품을 체험해보고 직접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아벤느 피부 진정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 샘플 증정, 뷰티 클래스, 아벤느 진정 트리에 진정 스토리 남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1대 1 진정 케어 체험은 아벤느 홈페이지(www.avene.co.kr)에서 사전 예약이...
홈쇼핑 '빅4' 정면 승부의 해…CJ·GS '패션' 현대·롯데 '렌탈' 2014-02-13 13:53:24
계획을 세웠다. 다른 제조사에 기대지 않고 독자적으로 제품을 생산해 'k패션'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의지다.gs홈쇼핑도 지난해부터 이어온 'gs샵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를 더욱 확대할뿐만 올해를 기점으로 tv 방송을 벗어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s홈쇼핑은 지난해 유명 디자이너들과 손 잡고 프...
ATEM FAIR 2014, 3월 19일부터 인천서 개최 2014-02-13 11:29:46
및 완제품이 전시되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로, 업계 최고의 인지도 및 신뢰성을 자랑한다.이를 입증하듯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수준 높은 컨퍼런스와 세미나 및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접착제/점착제, 필름/시트, 코팅, 방수, 케미칼원료, 화학관련장비, 나노 등 다양한 전시품목이 선보일 예정이며,...
[뷰티신상] 팝 컬러 립스틱 2014-02-13 11:10:04
맥(mac)에서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4년에는 새로...
[일등기업 일등상품] 한국야쿠르트 '윌', 하루 70만개씩 팔리는 발효유…위염 원인균 억제에 도움 2014-02-13 06:57:08
소재를 강화한 저지방 제품을 출시했다. 2012년에는 유산균의 함량을 10배 강화하고 위에 좋은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첨가해 기능성을 한층 높였다. 윌은 현재 하루평균 70만개, 월 273억원 이상 팔리는 식품업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윌의 성공에는 한국야쿠르트 특유의 탄탄한 방문판매 조직도 크게 기여했다....
[일등기업 일등상품] 대상 '미원', 유해 논란 MSG 안전성 입증…'국민 조미료'로 다시 부활 2014-02-13 06:57:05
안전성에 대한 홍보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대상의 대표 제품인 미원이 ‘국민 조미료’로 부활할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미원은 그동안 msg의 안전성에 대한 해묵은 논란 때문에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아 왔다. 2012년 여름, 한 종편채널에서 식당들의 msg 사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면서 msg 유해성 논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