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권이형 엠게임 대표 "'열혈강호2', 전작 명성 뛰어 넘을 것" 2013-01-08 13:36:00
1세대 온라인 게임사로 꼽힌다. 엠게임의 대표작은 인기 만화 '열혈강호'를 배경으로 한 '열혈강호 온라인'이다. 전세계 회원수 1억명, 2004년 11월 공개서비스 이후 총 누적매출액이 3000억원에 달한다. 엠게임은 그러나 '열혈강호 온라인' 이후 뚜렷한 대작 게임을 내놓지...
대선후 기대되는 알짜 분양단지 '서초롯데캐슬 프레지던트' 한시적 특별조건분양! 2013-01-08 12:43:04
전 세대가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설계를 갖췄으며 단지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1층 전체를 필로티로 했고 저층부 5개층의 외부마감재를 화강석으로 한 점, 독수리의 비상하는 날개를 형상화한 옥탑등 원거리 조망과 랜드마크적 상징성으로 외관 차별화를 둔 점도 눈길을 끈다. 홈네트워크...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1억에 3채 월세 195만원!! 2013-01-08 12:40:04
68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자녀들을 타지로 보낸 학부모들이 실제적으로 임대 대신 분양을 받는 경우도 많다. 자녀가 학교를 다니는 동안의 자취비용이 만만치 않기때문이다. 그 비용이면 차라리 대출을 끼고 분양받는게 유리하다고 생각한다는 것. 또한 학부모들은 자녀가 해당 대학근처에 자취를하기며...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3천만원대 투자 월세 1000/65만원!! 2013-01-08 12:34:04
68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자녀들을 타지로 보낸 학부모들이 실제적으로 임대 대신 분양을 받는 경우도 많다. 자녀가 학교를 다니는 동안의 자취비용이 만만치 않기때문이다. 그 비용이면 차라리 대출을 끼고 분양받는게 유리하다고 생각한다는 것. 또한 학부모들은 자녀가 해당 대학근처에 자취를하기며...
연희자이엘라, 대학생 특화 서비스 `눈길` 2013-01-08 12:05:10
주거 편의를 위해 세탁물 접수 서비스와 진드기제거 등 홈 케어서비스는 물론 전자도서관 서비스와 OA시스템 및 시청각 장비지원서비스 등을 입주후 1년간 제공하는 겁니다. `연희자이엘라`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지상 13층 규모로 전용면적 13㎡와 20㎡ 총 186세대의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현재 분양중입니다.
모발이식, 전문으로 하는 병원 우선 2013-01-08 12:00:19
세대라고 할 수 있는 절개 방식에서 최근 수술칼을 사용하지 않는 비절개 방식으로까지 발전했다. 비절개 모발이식은 뒤통수의 모낭을 뽑아 탈모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두피를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모발 채취 부위에 흉터가 남지 않고 조직 손상을 최소화해 생착률이 높은 편이다.특히 i-direct system을 통한 비절개...
현대차, CES에서 미래차 콘셉트 제시 2013-01-08 11:43:40
2세대 음성인식·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블루링크` 등 3가지 테마에서 모두 14종의 신기술들을 전시했습니다. 첨단 미래형 스마트 카 신기술이 활용되면 차량으로 이동 중에도 이메일, 문자 등 긴급한 메시지를 수신하거나 스마트 폰에 등록된 일정에 따라 차량의 목적지를 자동으로 설정할...
현대차, CES에 '달리는 사무실' 스마트카 전시 2013-01-08 11:21:12
3세대 기술 외에 빠르면 2~3년 내에 실제 적용이 가능한 2세대인포테인먼트 기술도 선보였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차량 내비게이션에서 볼 수 있는 '미러 링크(Mirror Link)', 멀티미디어 기기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차량용 미디어 공유'다. 운전자의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자연어를...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급증, 창업 때는 입지 잘 살펴라~ 2013-01-08 08:31:01
같은 급증세는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1955∼1963년생)의 창업이 크게 늘어나면서 적지 않은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음료 전문점의 증가세는 뚜렷하다. ‘비(非)알코올 음료점’은 2010년 3만801개에서 2011년 3만6249개로 1년 만에 17.7%(5448개)나 급증했다. 커피전문점이 이...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브랜드와 문화, 품질을 알리는 Ƈ세대 전략'을 먼저 사용한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도 '문화 전파'에 공을 들였다. 카페 문화를 정착시켜 커피와 빵을 먹으며 여가시간을 보내거나 개인 업무를 보는 공간을 보내는 것이다. 차츰 성과도 내고 있다. '한국 빵집'에서 영어 과외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