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등기업 일등상품] 오뚜기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이상 늘려…'건강' 이미지 앞세운 1등 카레 2014-02-13 06:57:01
국내 최초로 카레를 제품으로 만들어 카레의 대중화를 이끈 오뚜기는 맛은 물론 소비자의 편리함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 1등 카레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오뚜기는 백세카레로 다양한 카레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광고 속에 담아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서 카레 요리...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2 18:01:40
지역 거주자 대학생을 선발해 3월부터 8월까지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
이영애 화장품 억대 소송 "3억 돌려달라"vs"다단계판매 반대 조건 안지켰다" 2014-02-12 14:36:13
6월 자사 제품 홍보를 위해 이영애를 모델로 발탁하고 선지급금 3억 원을 S사에 건넸다. 그러나 모델출연 조건 등이 맞지 않아 결국 이영애의 광고출연은 성사되지 않았다. 이에 M사는 이영애를 모델로 쓰지 않는 상황이 됐으니 3억 원을 돌려 달라고 소송한 것이다. 반면 S사 측은 이영애가 모델 촬영에 참여하는 등...
[뷰티이벤트] 청춘을 위한 뷰티 뉴스 2014-02-12 10:29:28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되면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2-11 18:17:46
및 홍보를 주 활동으로 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삼천리자전거 공장 견학 및 단체 라이딩, 삼천리자전거배 전국 산악자전거 대회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특히 매월 지급되는 활동비와 함께 삼천리자전거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우수 포스팅에는 추가 포상까지 수여될 예정이라고...
SK그룹, `수출` 중심 그룹으로 재편‥`하이닉스` 효과 2014-02-11 15:50:34
재편됐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인터뷰> 양성욱 SK그룹 홍보부장 " 지난해 SK하이닉스가 편입됐고,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전통적인 수출업체들이 선방했다." SK그룹내 수출비중이 가장 큰 계열사는 SK이노베이션으로 SK그룹 전체 수출의 65%(49조6900억원)에 해당합니다. 석유제품 수출 확대와 신규 해외시장개발, 해...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조사했다. 조사 결과 1위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100대 제품 전체 매출액의 35.2%에 가까운 비중을 보였다. 2위는 스킨과 로션 등의 기초화장품, 3위는 헤어 고데기, 4위는 샴푸 및 린스류, 5위는 피부 건강기능식품 순이었다. 마스크팩은 2위의 기초화장품에 비해 두 배의 판매량을 보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중에서도 주목...
캐리어에어컨 `제2기 주부 프로슈머` 활동 시작 2014-02-11 09:56:06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에 활동한 제1기 주부 프로슈머들의 리뷰를 2014년형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한 만큼 올해 활동하는 제2기 주부 프로슈머들의 리뷰 역시 귀담아 들을 예정입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신제품 `립스틱 PLUS`의 강력한...
캐리어에어컨 '2기 주부 프로슈머' 출범 2014-02-11 09:48:15
제품 홍보대사로 활동할 제2기 주부 프로슈머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기에 이어 두번째로 선발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온라인으로응모한 300여명의 주부 블로거들 가운데 선발된 5명의 파워블로거로 구성됐다. 이들은 캐리어에어컨이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과 소비자...
10만 '좋아요' 넥슨 페북, "주커버그 형, 점심먹자넥!" 2014-02-11 00:51:08
및 제품 홍보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타 업종과 비교해도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가 매우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기업 페이스북 데이터분석 전문 페이지 '빅풋9(bigfoot9.com)'에 따르면,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의 일일 순 방문자 수(dau) 순위가 전체 기업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