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이킴-정준영, 바이크 리페어 샵 모델 발탁 “슈퍼★ 잘 나가네~” 2013-01-15 10:25:02
위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젊은 세대의 니즈에 부합하는 패션 아이템과 독창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바 있다. 제일모직 측은 “로이킴과 정준영은 20대 젊은 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는 아이콘이다. 대중에게 트렌디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두...
혼다 해치백 '시빅 유로' 출시…잘 팔릴까? 2013-01-15 10:18:02
9세대를 이어온 월드 베스트셀링카 시빅을 기반으로 편의사양과 내외장에 변화를 준 모델. 작년 2월 유럽 시장에 출시됐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30대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연간 300대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혼다코리아는 총...
`육어당` 철저한 사전준비를 해야 성공창업 확률 높아 2013-01-15 10:10:44
베이비 붐 세대가 창업시장으로 뛰어들기 때문에 기존업소 및 예비창업자들과의 치열한 경쟁이 불가피하게 될 것”이라 전망했다. 특히 외식업계의 경우 거의 비슷한 메뉴와 가격대로 경쟁하다 보니 모두가 레드오션 가운데 나눠먹기식 장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30년 외식사업 노하우를 보유한...
"美 기술주 실적발표에 `명암`..어닝시즌 `부담`" 2013-01-15 10:07:44
세대에서는 정말 씨티폰은 민망함의 아이콘으로 통한다. 이런 페이스북 폰이 혹시 나온다고 해도 삼성, LG의 아성에는 위협이 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대가 컸으면 페이스북이 장중 -2.43% 공모가가 당시 38달러였는데 여기에 미치지 못하는 상황이다. 대형 이벤트를 내일 앞두고 있는데 그것도 오전 10시에 미국...
바이오셀룰로이스 양산기술을 적용한 '천연 코코넛 마스크' 출시 2013-01-15 09:47:07
적용...3세대 마스크 양산 리더스 브랜드로 월 100만장 판매 ... 올해 120억 매출 목표 산성앨엔에스는 제3세대 마스크 재료인 바이오셀룰로이스 양산기술을 적용한 ‘리더스 코코넛 젤리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바이오셀룰로이스는 기존 부직포와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이은...
`양질 일자리' 작년 18만개 증발…올핸 고용량도 위축 2013-01-15 08:00:08
가능성)은 더 크다. 이 때문에 한정된 일자리를 두고 고령층과 베이비 붐 세대(1955~1963년 생), 청년층이 경합하는 이른바 `일자리 전쟁'이 벌어질 것이란 우려가 나온다. 이미 2011년부터 임금 근로 일자리를 50대(18.1%)가 20대(17.8%)보다 더 많이점했다. 현대경제연구원은 "2013년에는 고용의...
AP위성통신 유럽서 인증 2013-01-14 17:20:37
세대 규격과 1세대 규격을 모두 지원할 수 있어 전력, 송유, 가스 등의 산업에서 특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ƍ억'▶ 완벽 미모女 "남편이...
[정규재 칼럼] 양극화? 과장과 착시와 위선과… 2013-01-14 17:13:41
가난해진다. 이는 가구의 특성이라기보다는 세대의 특성이다.악화되는 지니계수나 엥겔계수도 1인 가구 급증이 만들어내는 왜곡된 실상이다. 모두가 개인 아닌 가구를 기초 단위로 하는 지표들이다. 부자 부모를 둔 자식도 따로 살면 그 순간 가난한 1인 가구가 되고, 자식이 부자인 홀로 된 할머니들도 그렇다. 1인 가구는...
디트로이트 모터쇼 핫이슈는? ··· 고성능 고급車 '시선집중' 2013-01-14 16:15:40
7세대 콜벳 년형 콜벳 스팅레이'를 첫 공개한다. 올 3분기 북미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 차는 쉐보레의 고급 스포츠카. 6.2ℓ v8 엔진을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4초 이내에 도달하는 역대 콜벳 중 가장 빠르다.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후속으로 알려진 'hcd-14' 콘셉트카(사진·쇼카)를 처음...
코바코-제일기획, '실버 토크' 캠페인 2013-01-14 15:35:29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바코는 “노인 세대와 젊은 세대가 서로의 경험과 재능을 나누며 서로 소통하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