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2013-05-15 15:30:08
홈구장에 적용할 계획이다. kt수원 홈구장은 오는 7월 철거 공사를 시작, 내년 8월 준공할 예정이다. 좌석을 모두 바꾸는 동시에 좌석 수를 늘리고, 조명탑과 내야 캐노피를 새로 설치한다. 관객과 선수의 편의에 최대한 초점을 맞춰 리모델링한다는 계획이다. kt는 “의자와 화장실, 여성 관객을 위한 시설 등 관객 편의...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2013-05-15 15:30:07
사직구장에 놀이터·수유실…자이언츠 역사 박물관도…6년 연속 100만명 돌파 도전 사직구장 가득 울려퍼지는 ‘부산 갈매기’ 노래소리, 원정팀 투수가 견제구를 던질 때마다 터져나오는 ‘마!(하지 말라)’ 함성, 비닐봉지 모자와 신문지 응원. 롯데 자이언츠는 그 어느 팀보다 팬과 응원 문화에 얽힌 얘깃거리가 많은...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것이다. 야구장을 찾은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를 개발한 것이 sk 와이번스 마케팅의 특징이다. 우선 외야석에 자리잡은 ‘바비큐존’은 삼겹살을 구워먹으면서 야구를 보려는 팬들의 ‘로망’을 실현한 공간이다. 특별한 관람 경험을 원하는 팬들에게는 ‘스카이 박스’를 선사했다. sk 와이번스는...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2013-05-15 15:30:05
농구장 규격보다 더 큰 이 플래카드엔 ‘화질로 한판 붙자:lg시네마3d lg 옵티머스gpro’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다. lg 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최상규 한국마케팅본부장(부사장)을 비롯한 lg전자 임직원 1500여명이 야구장 우측 외야석에서 준비한 응원전이다. 다음날(25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4가 세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삼성 라이온즈, 새 야구장 건립 등 전폭 지원…매주 수·토요일마다 '팬 사인회' 2013-05-15 15:30:04
야구장 시설과 비교할 때 시각적 차별화가 뚜렷할 뿐 아니라 시설 배치와 설계 아이디어도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삼성은 25년간 새 야구장의 광고영업권을 포함한 운영권을 갖기로 한 만큼 마케팅 측면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유니폼 광고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팬 행사 다양 2013-05-15 15:30:03
야구장 가자 두산 베어스는 급증하는 여성 관중을 겨냥해 2009년부터 시즌이 되면 매달 특정일을 정해 ‘퀸스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4월4일 잠실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서는 2013년 시즌 첫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여성팬에게는 입장권 가격을 2000원 할인해 주고 선착순 5000명에게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의...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기아 타이거즈, '홈런왕K'·'K레이스' 등 10여개 이벤트 2013-05-15 15:30:01
홈구장인 광주 무등경기장 좌측 외야석에 ‘k3’ 홈런존을 만들었다. 이곳에 홈런볼이 들어가면 해당 선수에게 k3 차량 등을 제공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 레이스’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팬들이 쏘울, 스포티지r, 레이, 모닝 등 주요 차종을 상징하는 캐릭터들과...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올 750만 관중 목표 달성 '적신호' 2013-05-15 15:30:00
야구장을 덜 찾으면서 구단마다 작년에 비해 적게는 1%(두산), 많게는 40%(넥센)까지 관중이 줄었다는 것. 올 시즌 새로 1군 무대에 오른 nc는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넥센 다음으로 적은 8만9793명을 동원하는 데 그쳤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날씨가 풀리고 각 팀 간 순위 경쟁에 불이 붙으면서 관중 수가 상승...
초코파이·참이슬, 美다저스타디움 '매출 홈런' 2013-05-13 17:24:54
홈구장으로 쓰고 있는 ‘다저스타디움’. 이곳이 한국 식품회사들의 ‘홈 그라운드’로 부상하고 있다. 오리온은 2013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la 다저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다저스타디움 내 25개 매점에 ‘초코파이’를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다. 또 다저스타디움 내 파울 폴 안쪽...
<게시판> 두산연강재단, 소년가장 야구장 초청 행사 2013-05-12 13:54:47
함께 두산 베어스의 잠실 홈 경기를 관람하는야구장 초청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하는 두산어린이가족 장학생 중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태블릿 PC와 상품권등의 선물도 전달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