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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기자 ]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올해 한국의경영대상 심사 결과 ‘고객만족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5년 이상 받은 기업들만 안을 수 있는 영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이번 ‘명예의 전당’ 헌액으로 고객만족활동 실천 및 고객만족경영리더십에...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운영하는 한국공항공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3년도 한국의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공항공사는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진의 강력한 리더십과 고객 중심의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경영체계를 구축했다. 또 유비쿼터스...
[함께 나누는 사회] SK, 사회적기업 활성화 위한 생태계 조성 2013-10-30 06:58:00
열심히 한다. 작년 12월 페루에서 농촌진흥센터 야차이와시 개소식을 연데 이어 지난 7월에는 2호점을 개설했다. 야차이와시는 sk이노베이션이 2009년부터 시행 중인 농촌개발 프로그램을 사회적 기업 형태로 진화시킨 것이다. 농촌 빈민가구에 농업기술 전수, 농기구 대여 및 컨설팅, 판로 지원 등을 제공해 참여 농가가...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산업포장 현문식 코비 대표, 수질 계측기 개척…미생물전지 원천기술 보유 2013-10-29 06:58:23
환경컨설팅 사업 등 환경 관련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환경종합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환경플랜트 분야의 모든 수질 계측기 제품을 자체 개발해 공급하고 있으며, 수질 tms(tele monitoring system)용 제품을 자체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수중의 독성물질 감지용 생물감시장치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박 대통령 "불필요한 기업규제 과감히 걷어낼 것"(종합2보) 2013-10-28 11:29:49
디자인컨설팅 회사)최고 디렉터가 인간의 행동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통찰력을 얻는 방법을 소개했다. 반성식 한국 글로벌기업가정신 연구센터 대표는 '우리나라 기업가정신 현황 및국제비교'에 대해, 고산 타이드인스티튜트 대표와 김형수 트리플래닛 대표가...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얼마 전에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의 조사 결과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가 90억400만달러로 전체 43위, 자동차부문에선 아우디를 제치고 7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결과는 그동안 현대자동차가 꾸준히 추진해 온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최우선 경영이 성공적으로 더해졌기 때문이다. 요즘은...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고객서비스 강사에 의한 고객 응대 역할극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전국 각 부문 81명의 현장 전문가인 cs컨덕터들을 육성해 현장에 파견했다. 이들은 고객응대 전반의 컨설팅과 현장 교육 등 현장을 순회하며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고객 감동 전도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 1974년 일본 후지제록스와 한국 동화산업의 합작기업인 코리아제록스가 시초다. 이 회사는 국내 최초로 건식 보통 용지 복사기를 생산하고 디지털 복합기를 자체 개발하는 등 세계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했다. 이후 1998년 후지제록스의 지분을 100% 인수하고 후지제록스그룹의...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화재, 내 일처럼 서비스…차보험 만족도 16년 연속 1위 2013-10-28 09:12:01
서비스 응대부터 불만고객응대, 컨설팅, 팀워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의무적으로 수강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 불만에 대한 관리도 강화했다. 고객 불만이 접수되면 1시간 내에 고객에게 접수 사실을 통보하고 진행과정을 안내해 고객의 추가적인 불만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2009년부터 불만...
스포츠산업 일자리 정보가 한 자리에... '스포츠산업잡페어', 내달 열려 2013-10-27 16:19:06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 열리는 이 행사는 지난해 미래성장동력으로 각광 받고 있는 스포츠산업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반영한 듯 일일 9천명 이상의 대학생과 구직자, 업계 종사자 등이 행사장을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해 행사는 스포츠서비스, 스포츠시설, 스포츠제조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