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봉이 유연석, 만지고 싶은 피부 포착 2014-01-21 10:14:24
속 그는 카메라를 향해 포즈 취하거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촬영을 한창 진행 중에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이따금씩 귀여운 브이를 그리거나 수줍게 미소를 머금는 그의 모습에서 남자와 소년의 매력이 동시에 묻어나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칠봉이 특유의 다정다감한 말씨과...
식품업계 "불황에 믿을건 간판상품" 2014-01-20 21:19:58
대용량 제품, 온라인 몰에 특화된 제품 등을 내놓기로 했다. 어린이 등 특정 타깃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참치캔 출시도 준비 중이다. cj제일제당은 자일로스 설탕, 올리고당 등을 강화해 정체에 빠진 설탕부문 매출을 늘리기로 했다. 자일로스 설탕과 올리고당은 설탕의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 업무협약 체결하고 홍보 본격 2014-01-20 10:18:40
태안 천일염 ‘미소지기’, 연구, 홍보 통해 지역 대표 상품 거듭난다태안군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이 서산어리굴젓사업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업단간의 업무 공유를 통한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국내외 홍보 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들은 지난 12월 27일 자립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상품 가공시스템 강화와...
중기청, 중소기업 수출역량강화에 400억원 지원 2014-01-19 12:00:00
해외진출에 가장 큰 애로인 제품·홍보디자인, 통·번역, 법률·회계·해외마케팅 등 수출애로 컨설팅을 수출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50억원의 예산으로 3월부터 1천500개사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중소기업 수출역량 강화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중소기업 수출지원센터...
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2014-01-16 17:26:45
이 제품은 음식을 참지 않고 취침 전에 한 번만 복용하면 자는 동안 `알아서` 지방세포가 분해된다. 하지만 효과가 아무리 높더라도 건강을 망치면 무용지물과 다름 없는 법. 디엔드팻은 세포독성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위장 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보이지 않는다. 제조사 측은 디엔드팻의 모델로...
우리나라도 국가원산지 브랜드 만든다 2014-01-16 14:22:53
특성이 잘 반영된 통합 브랜드 이미지를 제품에 부착해 소비자에게상품의 제조국을 알림으로써 해외 중저가 제품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소비재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이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례로 1985년 뉴질랜드 수출협회는 청정국가 이미지와 수출상품 브랜드 이미지를 연계하는...
메디포스트, '코엑스 베이비페어' 제대혈 행사 성황 2014-01-16 13:59:19
혈 보관의 필요성을 홍보하고, 현장 계약자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최근 자가 제대혈 보관에 대한 높아진 관심 등으로 코엑스 1층 b전시장에 마련된 메디포스트 부스에는 첫날부터 많은 임신부들이 몰렸다는 설명이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분만 직후...
KCC, 일본 전자 소재시장 본격 진출 2014-01-16 11:14:28
전제품과 실리콘 소재의 홍보와 판촉,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형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소재 제품인 반도체용 접착 필름, SR(반도체보호용코팅재), EMC(메모리반도체보호소재), DCB(금속접합세라믹기판), VI(진공차단기)용 세라믹제품 뿐만 아니라 실리콘 제품까지 함께 판매하는 ‘연계판촉’을...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15 14:41:32
맞게 기존의 제품들을 홍보하는 경향이 많았습니다만 ‘고현정의 결’이라는 책을 보시면 고현정씨의 뷰티에 관한 철학과 노하우들이 담겨 있습니다. 어려서 할머니에게서 들은 씨줄과 날줄의 이야기, 여성들만의 과감한 이야기 등과 결, 선, 격, 향, 품 등 소제목의 순서나 배열도 고현정씨 본인이 스스로가 생각하면서...
연초부터 화장품 업계 男心 잡기 '분주' 2014-01-15 14:19:33
복안으로 풀이된다.대형마트를 방문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군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홈플러스 남성존 매장 전용인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vonin switze)' 5종을 내놨다.남성을 겨냥한 마케팅 기법도 눈에 띈다.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이니스프리는 남성용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