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난부 야스유키 파소나그룹 CEO, 100여 기업 낙방한 취업준비생…"임시직 수요 는다" 역발상 창업 2013-11-08 06:58:03
고객’으로 삼은 건 주부들이었다. 초기 창업 시기인 1980년대부터 일본에선 결혼 및 육아로 경력이 단절됐다가 다시 새 일자리를 찾으려는 기혼여성 인력들이 점점 늘고 있었다. 난부는 ‘사회생활을 다시 시작하는 모든 주부님들을 응원합니다’란 광고 문구를 내걸고, 재취업을 원하는 주부들을 모집했다. 주부들이 일과...
[한경과 맛있는 만남] 구재상 "70조 굴리던 때보다 고객 찾아 발로 뛰는 지금이 행복" 2013-11-07 21:29:48
개인 고객이 대부분이었다. 창업 후 5개월 만에 3700억원의 자금이 모였다. 그는 “미래에셋 시절엔 하루에도 2000억~3000억원씩 자금이 들어왔다 나갔지만 지금은 스스로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는 생각에 더 일할 맛이 난다”며 “다행히 처음 개설한 주식형 펀드의 수익률이 18%를 웃돌 정도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로맨틱 무렵 '신기행' KT 올레마켓 출시 2013-11-06 19:49:28
kt 올레마켓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기행'은 11월 6일(수)부터 18일(월)까지 '올레 런칭 리뷰 이벤트', '신기행 주선탑 top 이벤트', '신기행 두근두근 금화이벤트', '빼빼로데이 이벤트' 등 kt 올레마켓 런칭...
[전문]이석채 KT회장 사임의사 밝혀…전 임직원 대상 이메일 발송 2013-11-03 18:37:34
적극 고객을 유치하지 못하면 그 기업은 죽는다는 사실도 깨달았습니다. 비상한 각오로 인건비 격차를 1조까지 줄인다는 근원적인 개선을 올해안에 이뤄내야 우리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저는 임원의 수를 20% 줄이고, 그간 문제가 제기된 고문과 자문위원 제도도 올해내에 폐지하겠습니다. 우리 회사에 기여해주셨던...
[나는 쇼호스트다] 떡잎부터 달랐던 쇼호스트 김준호 2013-10-29 21:30:56
통해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고 그것을 통해 고객과 쇼호스트가 연결되고 소통합니다. 이렇게 스토리로 공감을 유발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홈쇼핑이고 지금 저에게 홈쇼핑은 고객과 함께 하는 세상입니다. q. 쇼호스트 김준호의 목표는? a. 현재의 목표는 크지 않습니다. 지금 제 위치에서 주어진 역할에 맞게 잘 해나...
삼국히어로OL, 지상 최고의 미녀 후궁을 찾아라! 2013-10-25 16:01:04
즐기시는 유저님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추가하였으니 더욱더 재미있게 플레이 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히어로ol'에서는 후궁시스템을 비롯하여 거록군, 봉의정, 백문루의 3개 맵과 장수를 추가하고, 유저 인터페이스 및...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제2의창업` 선언 2013-10-25 13:49:21
부산은행을 성원해주신 지역사회와 고객님들게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2014년 문현금융단지내 신사옥 이전에 발맞추어 `제2의 창업정신`으로 고객 중심적인 사고의 확립,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공감대를 만들어가는 조직 내외부의 막힘없는 소통, 정도경영과 윤리경영을 통한 구성원간의 굳건한 신뢰를...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맞아 제2의 창업 선언 2013-10-25 11:00:37
갖고 고객 중심적인 사고 확립과 함께 내년 문현동 금융단지내 신사옥 이전을 준비하며 신뢰받는 부산은행이 되기 위해 ‘제2의 창업’을 선언했다. 성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에서 “지난 46년간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으로 부산은행을 성원해주신 지역시회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2014년...
롯데리아, 34주년 기념 오리지널 리브샌드 판매 2013-10-23 10:30:02
소스를 사용해 최초 오리지널 리브샌드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품은 3천200원, 세트는 5천원. 롯데리아 관계자는 "리브샌드는 1992년에 출시한 롯데리아의 대표메뉴인 불고기버거보다 8년이나 앞선 추억의 제품"이라며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고객님들께 추억의 맛을 돌려드리고자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고...
롯데리아, 34주년 기념 오리지널 리브샌드 판매 2013-10-23 10:12:52
있다. 단품은 3200원, 세트는 5000원이다.롯데리아 관계자는 “리브샌드는 1992년에 출시한 롯데리아의 대표메뉴인 불고기버거보다 8년이나 앞선 추억의 제품”이라며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고객님들께 추억의 맛을 돌려드리고자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