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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흔 대표 "쿠키런, 앞으로도 더 잘 달릴 게임" 2013-06-21 20:55:29
김 대표가 생각하는 윈드러너와 쿠키런의 눈에 보이는 차이점은 윈드러너는 원버튼 게임이고, 사람이 달리는 반면 쿠키런은 점프와 슬라이드가 있는 투버튼 게임이고 쿠키가 달린다는 점. 두 게임을 비교했을 때, 사람이 뛰는 윈드러너는 '체력'이 없는 반면 쿠키가 뛰어가는 쿠키런에 '체력'이 있다는 점도...
색채와 형태의 아름다움…마음으로 다가서라 2013-06-21 17:04:44
술대접에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고 미술관, 박물관에 가자고 졸라댄다. 미술이 대체 뭐길래…. 영화만 해도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금방 폐부에 와 닿는데 그 우아한 ‘화이트 큐브(전시장)’ 속 그림들은 왜 그렇게 어려워 보이는지. 대학 때 스펙 쌓느라 미술과는 담을 쌓은 게 후회막급이다. 그러나...
[뷰티 트렌드] 도전하라 ‘상위 1% 상속녀’ 메이크업 2013-06-20 14:15:03
준다. 언더 라인에는 펄을 묻혀 촉촉해 보이는 눈물 효과를 연출한다. 눈썹은 아이브로우 키트를 활용해 눈썹 빈 곳부터 채운 뒤 산 모양을 잡고 눈썹 꼬리는 길게 뺀다. 모두 메이크업 포에버. lips 굳게 다문 담담한 입매 스펀지나 브러시로 리퀴드 타입의 ‘hd컨실러’를...
“이제 슈즈도 SPA?” 슈펜 등 슈즈 SPA브랜드 확대, 과연 通할까? 2013-06-20 14:12:02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포멀한 디자인의 여성화, 남성화의 경우 고가의 백화점 브랜드와 저가의 동대문시장 상품이 대부분으로 선택의 폭이 적은 것이 사실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 적당한 퀄리티를 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만한 브릿지 아이템이 없다는 것. 의류는 기존의...
[나테한 세계여행 (18)] 사람을 울리고 웃기는 쿠바, 하바나에서 2013-06-19 16:25:36
보이는 아파트 8층에 위치한 파피네 집. 아버지 연세쯤 된 파피가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주었다. 젊은 시절엔 선원으로 일하며 동해안에도 가봤다 했다. 연노란색 벽지로 칠해진 파피네 방에서는 마치 여행을 마치고 내 방으로 돌아온 것처럼 편안하고 익숙한 집 냄새가 났다. 쿠바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통째로 잃어버려...
“강제 뽀뽀다!” 스타들, 키스데이 셀카로 팬심 ‘후끈’ 2013-06-17 09:10:02
팬들에게 뽀뽀를 하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이를 본 고우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강제 뽀뽀다”라고 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헬로 비너스 유영은 키스데이 기념컵을 들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영은 키스데이를 맞아 손수 흰 머그컵에 펜으로 입술모양과 글씨를 정성스럽게 새겨 넣으...
[BIZ Insight] '대형마트 1위' 를 향해…홈플러스의 '최저가' 승부수 2013-06-13 15:35:00
선보이며 경영 여건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136개 점포 중 90개 점포에 싱글가전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1인용 밥솥, 무선포트 등 1인가구를 겨냥한 소형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또 소용량 와인, 소포장 신선식품 등 다양한 소용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서점, 부천상동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눈앞의 이익 좇기보다 상대를 더 이해할 때 협상의 파이 커져" 2013-06-13 15:30:12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와튼스쿨(펜실베이니아대 경영대학원) 교수와 최철규 휴먼솔루션그룹 대표는 “갑을 협상이 어려운 이유는 양측이 눈앞에 보이는 경제적 이익에만 치중하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았다. 미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협상 전문가인 두 사람은 “상대방을 인간적으로 더 많이 알수록 협상의 파이는 커진다”고...
악어백에 부는 변신의 바람 “스카프 하나로 센스 UP ” 2013-06-11 15:35:02
돋보이는 악어백에 베이지 컬러처럼 톤다운된 스카프로 밸런스를 맞춘 뒤 가장자리에 가볍게 묶으면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 패션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갖고 있던 얇은 스카프, 반다나 등을 핸드백과 함께 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밝은 컬러의 스카프를 더해주면...
요즘 뜨는 패션 브랜드…어! 낯익네 2013-05-15 17:04:05
평을 얻고 있다. 이승원 보이런던 디자인실장은 “k팝 열풍 등에 힘입어 해외 판매 비중이 40%에 달하고 외국 바이어들의 문의가 많아 앞으로 더 매출이 올라갈 것”이라며 “독수리 심벌과 로고는 유지하면서 1990년대 보이런던보다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게 비결”이라고 전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