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고가제품 인기 지속"-이트레이드증권 2014-03-13 08:41:41
“불닭볶음면과 한우특뿔면 등 고가 제품 비중 확대로 올해 매출은 전년대비 8.8% 증가한 3293억원, 영업이익은 114.0% 증가한 218억원으로 추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2월에도 월 60억원 수준의 매출을 유지하며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며 “구글 트렌드 등을 통해 검색 빈도를 살펴보면 지난해 7월 이후 꾸준히...
"불닭볶음면 인기 뜨겁네…삼양, 올해 실적 기대" 2014-03-13 08:00:04
불닭볶음면이 42%로 가장 높은 지지도를 얻었다"며 "볶음면 시장의 카테고리화에 가장 큰 수혜는 삼양식품이 입을 것"이라고 내다봤다.이어 "불닭볶음면, 한우특뿔면과 같은 고가제품은 기존 브랜드인 삼양라면 보다 수익성이 높은 제품"이라며 "이들 제품의 매출 비중 확대는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평가주식의 반격…정부 내수활성화 정책 수혜" 2014-03-04 08:28:19
│삼양식품 │1.1 │매출은 불닭볶음 ││ │ │ │면으로, ││ │ │ │ 자산가치는 대 ││ │ │ │관령 목장으로 상││ │...
[스몰캡 관심주]삼양식품(003230) 신제품 매출증대, 올해 매출 3500억원 달성 전망 2014-02-14 11:03:34
삼양라면, 11년에 출시한 나가사키 짬뽕, 신제품 불닭볶음면이 있음 12년 나가사키 짬뽕의 빅 히트가 있었으나, 13년 들어서면서 주춤함 신제품인 불닭볶음면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음 1) 지속적 구조조정 나가사키 짬뽕의 빅 히트로 CAPA 무리한 확장 있었음. 당시 투자로 인해 1년 여간 실적 부진 (영업이익률...
"경기 방어주 강세··가격인상 러시 음식료업종 주목" 2014-02-10 13:43:12
불닭 볶음면, 꼬꼬면 등 신제품들이 시장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최근 불닭 볶음면은 신라면과 가격을 비교해보면 2배 정도된다. 따라서 관련 업체에게는 고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모디슈머라는 신조어가 있는데 이것은 자신의 취향대로 제품을 활용해 재창조하는 것이다....
미 테이퍼링 이슈로 경기 방어주 강세 2014-02-10 13:36:43
불닭 볶음면, 꼬꼬면 등 신제품들이 시장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최근 불닭 볶음면은 신라면과 가격을 비교해보면 2배 정도된다. 따라서 관련 업체에게는 고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모디슈머라는 신조어가 있는데 이것은 자신의 취향대로 제품을 활용해 재창조하는 것이다....
‘생생 정보통’ 공평동 꼼장어… ‘군침 도네, 어디 있는 거야?’ 2014-02-03 19:36:28
꼼장어’에서는 먹장어구이, 쭈꾸미, 불낙지, 불닭, 닭발, 갈매기살 등 모든 메뉴들을 한 접시에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고추장에 양념에 버무려져 연탄불에 구워 먹는 먹장어구이는 이집의 인기메뉴이기도 하다. 한편 ‘공평동 꼼장어’는 서울 종로구 공평동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kbs2 ‘생생정...
[특징주]삼양식품, 강세…실적 모멘텀 기대 2014-02-03 13:32:21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며 "이는 불닭볶음면 매출성장에 기인한 것으로 올해 실적향상에 대한 기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이 애널리스트는 "올해는 불닭볶음면 및 해외 라면사업 강화 등으로 인한 매출 증가로 영업이익이 21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실적 모멘텀이 발생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청출어람' 없는 벤치마킹은 단순한 모방일 뿐 2014-02-03 06:57:30
불닭’ 같은 업종이 갑자기 등장해 금세 사라진 것은 바로 모방의 폐단을 그대로 보여주는 사례다. 모방은 최초의 개발자나 경쟁자만 도태시키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창업자나 소비자에게도 피해를 주는 행위다. 필자는 얼마 전 돈가스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시중에 이름난 돈가스 맛집을 모두 돌아다니며 벤치마킹했다....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 2조원 돌파 2014-01-27 12:59:41
굳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은 10월부터 본격 상승세를 타 연간 판매순위 19위에 올랐다. 그런가하면 팔도도 여름철 전략제품 `팔도비빔면`을 8위(2012년 13위)에 올리며 비빔면 최고 전성시대를 누렸다. 소비자 기호를 넓힌 프리미엄 라면의 활약도 두드러졌다. 농심 신라면블랙은 재출시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