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방으로 시선 돌리는 패션브랜드…이색 협업으로 눈길 2023-05-26 10:53:53
눈길을 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이달 26∼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윤현상재 빌딩에서 지난 6년간 진행해온 로컬 프로젝트의 발자취를 알리는 팝업 전시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테리어 마감재 전문 유통 브랜드 '윤현상재'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에피그램은...
"포니쿠페 유산 이은 'N 비전 74'로 고성능 전기차 기준 만들것" 2023-05-25 09:00:01
연구개발본부장(부사장)과 지성원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을 현지에서 만났다. 먼저 현대 리유니온의 출범을 총괄한 지 본부장은 "현대차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나가면서 우리의 정체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고객이 많았다"며 "고객들이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사는 현재에 정체성을 갖고 고객들과 소통할 필요가 있었다"며...
롯데홈쇼핑, 진솔한 말투·편안한 진행…베테랑 쇼호스트 앞세운 '리빙에센스' 호평 2023-05-24 16:24:24
전문성,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롯데홈쇼핑을 대표하는 리빙 프로그램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영스타일’, 영포티 고객 사로잡아2019년 3월 첫선을 보인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은 20년 차 패션...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2023-05-24 15:47:11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공헌 활동 참여와 브랜드 홍보, 젊은 고객과의 소통,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 광주은행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광주은행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단체복을 주고, 우수 팀 및 홍보대사 포상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기를 맞은...
‘데뷔 15주년 D-1’ 샤이니의 눈부신 솔로 커리어 2023-05-24 11:20:07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우수상 수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예능돌 남자 부문 2년 연속 수상 등으로 대중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음을 실감케 했다. # 불꽃 열정으로 도전 ‘CHASE’ 민호 대표적인 가요계 ‘열정캐’ 민호는 우월한 피지컬, 불꽃처럼 활...
"사람이 아니다"…국내 최초 '버츄얼 패밀리' 등장 2023-05-24 10:28:01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인 '신선패밀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가족으로 구성된 가상인간을 브랜드 모델로 채택한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신선패밀리는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 등...
가상인간 가족이 광고모델로…동원F&B '신선패밀리' 발탁 2023-05-24 09:50:29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인 '신선패밀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가족으로 구성된 가상인간을 브랜드 모델로 채택한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신선패밀리는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 등 4인...
조재민·김희송 신한자산운용 각자대표 "주식·채권·대체투자 '명가' 입지 굳힐 것" 2023-05-23 16:28:51
등 시장에 자사 브랜드 ‘SOL ETF’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있다. TDF에도 올해만 275억원이 유입됐다. 이런 변화의 시작은 조 대표 취임 후 시행한 조직 개편에서 비롯됐다. 기존 운용담당본부장 직책을 주식CIO와 채권CIO로, ETF운용센터는 ETF사업본부로 격상하고 세분화했다. 각 부문에서 더 높은 책임과 전문성을...
오토플러스, 중고차 라이브 쇼핑시대 열었다 2023-05-23 16:01:03
‘성공’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C2B(개인 기업 간 거래) 중고차 매입 비중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UX(사용자 경험) 서비스 개편 및 전담 조직을 확대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 강화에 나섰다. 올해 1~5월 리본카 ‘내 차 팔기’의 매입 확정 건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8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창립 70주년 맞은 화승, 내실다지기 나섰다…친환경 車부품 확대 등 글로벌 공급망 강화 2023-05-23 15:58:25
케어 브랜드 ‘카루미(Carlumi)를 공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자동차 애프터마켓 쇼핑몰(카루미)을 열어 동시에 12종의 카 디테일링 용품을 출시해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 패션 ODM 사업군인 화승엔터프라이즈는 화승비나(베트남), 화승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장천제화대련유한공사(중국)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