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차 좋은 줄만 알았는데 … 오너 김씨 서비스센터 갔다 겪은 사연은 2013-04-19 10:37:25
김씨가 가장 실망한 것은 애프터서비스(as) 대기 시간. 수리를 받기 위해3~4일 이상 기다려야 했다. 간단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받기 위해 4시간 이상 소요돼 서비스센터를 갈 때마다 월차를 내는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다. 수입차 시장점유율이 10%를 넘어가면서 소비시장에서 일부 고객들의 불만도 늘고 있다. 정비소...
아우디코리아 타머 대표, "하이브리드카와 소형차도 준비중" 2013-04-18 19:05:02
애프터서비스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은. "앞서 말했다시피 올해 3곳의 서비스센터를 새로 열고, 기존 서비스센터 중 3곳을 확장·이전한다. 여기에 180명인 정비서비스 인원을 올해 290명까지 늘릴 것이다. 서비스 속도와 품질을 동시에 끌어올려 소비자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다" -하이브리드카 등...
아우디코리아, "올해 전략은 네 가지 품질 향상" 2013-04-18 19:03:10
애프터서비스부문은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꾀한다. 작업대 수를 260개로 증설해 처리가능 건수를 50% 향상한다는 방침이다. 부품의 전국 당일배송이 가능하도록 부품 물류센터를 지금보다 두 배 이상 늘리고, 기술 트레이닝센터 규모도 2.5배 정도 키운다. 회사측은 다양한 사회참여 프로그램도 제시했다....
아우디코리아 "서비스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다" 2013-04-18 14:40:11
애프터서비스(AS), 사회공헌활동 등을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타머 대표는 "아우디는 경쟁사보다 10년 늦게 한국에 진출했지만 지난해 경쟁수입차업체보다 훨씬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했다"며 "올해는 사업방식의 개선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4Q 전략의 일환으로...
아우디코리아 대표 "질적 향상으로 판매 1만6000대 달성할 것" 2013-04-18 14:14:59
전시장도 확장 이전한다. 이와 함께 애프터서비스(as)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 센터를 3곳 확충한다. 워크베이 수는 173개에서 260개로 늘린다. 테크니션 인원도 기존 180명에서 61% 증가한 290명으로 확대한다. 오는 9월까지 부품공급센터 규모를 2배 이상 확장해 서비스 공급률을 96%로 올릴 계획이다. 전국 당일 배송 및...
[w위클리]18개월 만에 맞은 봄 개편, '우리 KBS가 달라졌어요' 2013-04-13 07:59:01
하차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뱅크’ 역시 애프터스쿨 유이 이장우가 하차하고 2am 진운 박세영이 새로운 mc로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tv 프로그램 말고도 라디오 프로그램의 대대적인 개편이 뒤따랐다.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 ‘김c 뮤직쇼’ ‘주현미의 러브레터’ ‘이소라의 메모리즈’ 등이 개편, 김c 이소라...
대우일렉트로닉스, '동부대우전자'로 새출발(종합) 2013-04-01 13:15:25
연내 국내 TV시장에 품질·브랜드·애프터서비스를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다. 기술 경쟁력 있는 외부 업체에 위탁해 제조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TV를 생산하고, 청소기·에어컨·식기세척기 등도 아웃소싱을 통해 내놓을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주력인 중남미·중동 시장과...
보쉬, 국내 경정비센터 500개로 확대한다 2013-03-29 17:00:39
기본적으로 보쉬가 이처럼 경정비 센터를 늘려가는 이유는 국내 애프터마켓 부품 시장 내 입지 강화를 위해서다. 일반적으로 소비자 접촉이 가장 많은 서비스숍을 늘려 안정된 소모품 시장 확보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늘릴 수 있어서다. 보쉬코리아 관계자는 "엔진 등에 필요한 핵심 부품 외에 보쉬가 직접 제조...
전셋값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2013-03-29 11:50:45
‘애프터 리빙 리턴제’를 실시해 깐깐한 수요자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애프터 리빙 리턴제는 주택 수요자가 분양가의 일부만 내고 먼저 직접 살아본 뒤 아파트 구매 여부를 최종 결정하는 제도다. 직접 살아보고 단지의 장단점을 바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분양가의 일부만 있어도 새 아파트에 입주할 수...
불황 속 이색 마케팅이 뜬다… ‘애프터 리빙 리턴제’ 인기 2013-03-22 11:20:02
‘애프터 리빙 리턴제’는 주택 수요자가 분양가의 일부만 내고 먼저 직접 살아본 뒤 아파트 구매 여부를 최종 결정하는 제도다. 주택시장 경기가 가라앉은 요즘 구매를 망설였던 수요자들에게 직접 살아보고 단지의 장단점을 바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분양가의 일부만 있어도 새 아파트 입주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