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르베베, 국내 최초 3분할 입체패턴 아기띠 `트리아` 출시 2013-10-07 10:58:43
소르베베는 "소르베베 트리아 아기띠" 런칭을 기념해 GS샵 단독으로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일주일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트리아 아기띠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로 3연속 완판 기록을 세운 9만 8천원 상당의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압구정 로데오 패션거리의 부활 2013-10-03 16:58:33
사업 중국·동남아 시장 진출키로 gs샵, 中企와 만든 패션브랜드 출시 '男패션 아이콘' 넥타이가 안 팔린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카드 상품, 라이프 스타일따라…'맞춤' 카드 골라볼까 2013-10-02 06:59:17
이와 함께 에쓰오일 gs칼텍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메가박스 등 11개 제휴사 멤버십카드를 담아 사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나 각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쿠폰도 실시간으로 조회해 쓸 수 있다. 포인트 적립·캐시백으로 혜택 단순화 ○현대카드 ‘chapter(챕터)2’ 현대카드의 ‘chapter2’는 출시 50일 만인 지난달 말...
[행복한 사회…기업이 앞서 뛴다] GS, 예술활동으로 어린이 정서 치료…푸드뱅크에 식품 기부도 활발 2013-09-26 06:59:56
gs나누미를 운영하고 있다. 유통기업의 특성을 살려 각 지역에 골고루 흩어져 있는 점포를 통해 매달 고아원이나 양로원 청소, 노숙자 배식, 소년소녀가장 공부도우미, 연탄배달, 김장하기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gs리테일은 동종업계에서 처음으로 생식품을 푸드뱅크에 기부하는 ‘푸드뱅크 식품기부’...
패션기업 신원, 식음료 사업 중국·동남아 시장 진출키로 2013-09-25 16:53:10
꿈 gs샵, 中企와 만든 패션브랜드 출시 '男패션 아이콘' 넥타이가 안 팔린다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탐스 공식사과, 할인 행사에 서버 다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3-09-23 23:11:02
을 대표로 (텐바이텐, 신세계몰, cj몰, gs샵,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버 다운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는 사과글을 덧붙였다. 탐스 공식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탐스 신발 못 샀다" "탐스 공식사과 보니 괜히 짜증냈던 내가 미안해지네" "탐스 공식사과 말고 홈페이지...
탐스 홈페이지 폭주, 소비자 '텐바이텐'으로 향한다 '최대 65%' 2013-09-23 19:54:10
대표로 (텐바이텐, 신세계몰, cj몰, gs샵,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소비자들은 다른 구매 경로를 찾았고 '텐바이텐'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탐스 홈페이지 폭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탐스 마비됐으니 텐바이텐으로 가자" "탐스 신발 때문에 고생하네" "탐스...
'男패션 아이콘' 넥타이가 안 팔린다 2013-09-23 17:11:19
강자 등극"…신성통상 미얀마의 꿈 gs샵, 中企와 만든 패션브랜드 출시 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GS샵, 中企와 만든 패션브랜드 출시 2013-09-23 17:11:05
전용 독자 상표 gs샵이 인터넷몰 전용 패션 브랜드 ‘허밍디비’와 ‘시크릿커브’를 23일 선보였다. gs샵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단계에 걸쳐 참여한 자체상표(pb)다. 중소기업인 디메타와 하나컴퍼니가 제작을 맡았다. 허밍디비는 가을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브랜드다. ‘보카시 숄 니트 카디건’(4만9800원), ‘세인트...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더욱 부각시킬 계획이다.gs샵은 그간 패션 프로그램에서 파리 뉴욕 밀라노 런던 등에서 진행해온 패션쇼 영상을 적극 활용해 '가을 안방'의 시선을 다시 한번 끌어모을 전략이다. gs샵은 특히 쇼핑호스트의 설명 위주 방송 형식을 탈피하고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로 차별화해 고객들이 방송에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