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2030 마케팅' 효과 톡톡…노스페이스와 '공동 1위' 2019-09-19 13:11:06
스포츠 브랜드 및 화장품 부문에서는 주요 타깃 연령층을 공략한 브랜드가 소셜임팩트 평가에서 높은 순위에 올랐다. 스포츠 브랜드의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부문에서 K2는 28.0%의 선택을 받아 1위에 올랐다. 노스페이스는 25.6%로 오차 범위 내에서 공동 1위에 올랐다. 블랙야크가 14.0%, 네파가 12.1%로 그 뒤를 이었다....
경기부진속 고용 서프라이즈…정부 "정책효과 컸다" 2019-09-11 14:55:23
스포츠·여가 관련 서비스업(8만3천명), 전문과학 및 기술서비스업(6만명), 사업시설관리·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4만4천명) 등에서 취업자 증가가 두드러졌다. 정부의 재정 일자리 효과가 10만명가량 되는 가운데, 중국 등에서의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난 데 따른 영향이 있다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제조업 취업자는...
[안정락의 IT월드] 넷플릭스 타도 나선 애플·디즈니…애플TV+ 월 4.99달러 2019-09-11 14:54:30
등 스포츠 채널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스포츠 콘텐츠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넷플릭스와 아마존 등을 위협할 무기로 평가받고 있다. 디즈니는 2021년까지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지역 등지로 디즈니+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2024년 말까지 최소 6000만~90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다는 목표도...
"車·맥주도 구독"…밀레니얼세대 취향 저격 2019-09-05 17:31:36
때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운전하면 피로가 크게 줄어들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주중엔 세단인 쏘나타, 주말엔 SUV인 투싼을 탈 수 있다.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구독경제 엑스포에는 현대차, LG전자, SK텔레콤, 마이크로소프트, 웅진코웨이, 바디프랜드, 현대렌탈케어, 쏘카 등 구독경제...
월 72만원에 쏘나타·투싼·벨로스터 골라 탄다…구독경제 '성큼' 2019-09-04 17:24:39
할 때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투싼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별개로 팰리세이드, 스타렉스 리무진, 코나 일렉트릭 중 하나를 월 1회(최대 48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1월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을 내려받아 회원으로 가입한 인원만 1700명이 넘는다. 시범서비스 중이어서 현재 이용...
삼성전자, 美 젊은층 선호 브랜드 6위…미국 외 기업 중 `선두` 2019-09-02 09:54:18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8위)를 제치고 선두였다. 아마존이 지난해 3위에서 두계단 오르면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고, 애플과 나이키, 월마트, 타겟(Target)이 5위 내에 들었다. 삼성전자에 이어 구글,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이 뒤를 이었다. 일본 소니는 지난해 8위에서 올해는 13위로 떨어졌으며, 혼다는...
삼성, 미국 밀레니얼 선호 브랜드 6위...구글 앞서 2019-09-02 08:36:01
유일하게 `톱10`에 포함됐고, 미국 외 기업 중에서도 독일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8위)를 제치고 선두였다. 아마존이 지난해 3위에서 두계단 오르면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고, 애플과 나이키, 월마트, 타겟(Target)이 5위 내에 들었다. 삼성전자에 이어 구글,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이 뒤를 이었다. 일...
'당나귀 귀' 현주엽vs우지원, 사사건건 부딪히며 티격태격…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2019-09-02 07:45:01
선수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현주엽은 LG세이커스와 같은 스포츠단 소속 야구팀 경기의 시구와 시타를 맡은 강병현과 김시래를 응원하기 위해 잠실 야구장을 찾았다. 야구장은 농구장과 달리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기에 현주엽은 채성우 통역에게 주변 맛집을 찾아 음식을 포장해 오게 했고, 채성우는 만두, 치킨,...
삼성, 美 젊은층 선호 브랜드 6위…非미국 기업 중 '선두' 2019-09-02 06:21:01
독일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8위)를 제치고 선두였다. 아마존이 지난해 3위에서 두계단 오르면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고, 애플과 나이키, 월마트, 타겟(Target)이 5위 내에 들었다. 삼성전자에 이어 구글,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콜라 등이 뒤를 이었다. 일본 소니는 지난해 8위에서 올해는 13위로...
현대차그룹 올해 실적·시총 동반 증가…10대그룹 중 유일 2019-09-01 06:06:12
▲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중심의 신차 출시 효과 등이 꼽힌다. 송선재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현대차그룹의 올해 이익은 전성기의 절반 수준이지만 워낙 최근 1~2년간 부진했기 때문에 실적 개선 효과가 크다"며 "현대차[005380] 팰리세이드, 기아차[000270] 텔루라이드 등 SUV 신차도 잘 팔렸다"고 설명했다. 김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