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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같이 비교적 지갑을 열기 쉬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불황에도 아랑곳 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와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나선 것.하이브리드 마케팅이란 이종 산업이 만나 매출과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공동 마케팅을 말한다. 디저트 브랜드와 만난 화장품 브랜드들은 아예 익숙한...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못하면서 꽁꽁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이 다양하다. 특히 국내 기업들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 기회를 대폭 확대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거리 좁히기는 물론 소비자를 중심으로 신중한 구매를 돕는 체험 마케팅을 보다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테렉스 등산화 제품을 구입...
소비자 체감경기 3개월 연속 긍정적 2013-03-27 06:00:00
가각 73,93으로 전월에 비해 4포인트, 3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현재 경기가 회복 추세에 있으며 향후 경기에 대해서도 기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소비지출전망 CSI가 109로 전월보다 3포인트 올라 꽁꽁 닫혔던 지갑도 조금씩 열릴 것으로 분석됩니다. 앞으로 1년간의 물가상승폭 예상을 나타내는 기대인플레이션율은...
몽블랑의 '학교 짓는 만년필' 2013-03-26 16:54:27
필기구부터 가죽 지갑과 카드 홀더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유니세프 컬렉션의 모든 제품에는 ‘벽돌’을 형상화한 장식을 넣었다. 벽돌을 하나씩 쌓아가듯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았다. 몽블랑 홈페이지에 제품 고유번호(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후원 프로그램의 진행 과정을 상세히...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갖고만 있어도 당신의 삶은 그 가치가 빚난다 2013-03-26 15:35:15
사랑을 받는 명품 브랜드에 뽑혔다.불황 속에서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것이 명품 브랜드의 경쟁력이다. 명품 브랜드가 늘어날수록 경제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정선 기자 sune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저소득층 지갑 고소득층보다 8년 일찍 닫힌다> 2013-03-26 08:01:03
어느 시점부터 소비가 줄어든다. 자녀의 독립으로 지갑을 열 일이 적어지는데다 은퇴를 준비하기 때문이다. 돈 씀씀이가 줄어드는 시점은 계층별로 확연하게 다르다. 저소득층이 고소득층보다 약 8년 일찍 시작된다. 연소득이 감소하는 연령이 고소득층보다 이른데다 미래불안감도 다른 계층보다 큰 탓이다. ...
퇴계 이황 전화번호, 천 원짜리 지폐 속 비밀? ‘1501-1570’ 2013-03-25 20:57:33
“지갑에 천 원밖에 없으면 전화해~” “퇴계 이황 전화번호 대박이네 완전 웃기다”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보면 퇴계 이황 전화번호라고 할 수 있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전봇대로 오해받은 애 ‘거긴 화장실이 아닌데…’ ▶...
구찌 핸드백 3.7% 인상 2013-03-25 16:55:24
판매가를 핸드백은 평균 3.7%, 지갑은 평균 4.8%씩 올렸다. 이에 따라 뉴뱀부백은 300만5000원에서 319만5000원으로 6.3% 오르고, 스터럽백은 358만원에서 369만5000원으로 3.2% 오른다. 반면 빈티지 메신저 백은 107만원에서 99만원으로 7.5% 내렸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구찌, 핸드백 지갑 등 가격 인상 2013-03-25 16:01:02
20%에 달하는 제품 판매가를 핸드백은 평균 3.7%, 지갑은 평균 4.8%씩 올렸다. 2011년 4월 이후 약 2년 만의 인상이다.구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은 구찌 본사에서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가격을 조정함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2년 만의 조정”이라며 “올린 제품은 전체 물량의 약 20%”고 말했다. 이번 인상으로...
구찌 프라다 에르메스 루이뷔통, 줄줄이 가격인상 2013-03-25 10:09:19
2년 만에 올렸다. 핸드백은 평균 4.8%, 지갑은 3.7% 상승했다. 인기 품목을 포함한 일부 제품들의 가격이 올랐다.구찌의 스테디셀러인 뉴뱀부백은 300만5000원에서 319만5000원으로 6.3%, 스터럽백은 358만 원에서 369만5000원으로 3.2% 인상됐.구찌코리아 관계자는 "가격은 본사 정책에 따른 것으로 한국뿐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