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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대출 생색용 아닌지"…금감원장에 애로 전달>(종합) 2013-05-31 16:40:34
일선 영업점에 잘 전파됐는지 점검하고, 해외진출 기업 지원 방안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최수현 금감원장은 "제도 개선이 가능한 사항을 금융애로해소 TF 추가 과제로선정해 개선방안을 마련하고 정부 협조가 필요한 사항을 관련 기관에 건의하겠다"며"특히 제2의 키코사태를 막기 위한 예방적 행정과 중소기업...
< SC은행 모바일뱅킹 에베레스트에서 성공> 2013-05-31 14:44:00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위해 개발됐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12월 안드로이드 버전이, 올해 1월에는 iOS 버전이 각각 출시됐다. SC그룹은 세계 68개 국에 1천70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SC은행은 370여개의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여의도퍼트롤] 증권사도 '안전 불감증'…8억 위조주권 '매매' 2013-05-30 16:52:21
증권사 영업점에서 별다른 위조주권 감별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않은 상황이고 회사 내부적으로는 해당 직원의 업무처리상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 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실물주권을 다룰 때 보다 철저한 확인 등을 거치도록 교육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증권업계에서는 업무처리 과정상 하나대투증권이...
대한상의, 中企 맞춤형 복지서비스 '알토란' 오픈 2013-05-30 14:00:28
진행한다. 앞으로 전국 71개 지역상의와 하나은행 650개 영업점 네트워크를 통해 설명회를갖고 서비스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 정수진 하나은행 부행장, 이주식SK플래닛 부사장이 참석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KDB대우증권, 칠레 국채 중개서비스 실시 2013-05-30 11:03:53
칠레 국채의 최소 가입 금액은 1억원이며 전국 KDB대우증권의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김희주 KDB대우증권 이사는 "안정적인 채권일수록 금리가 낮기 마련이지만, 칠레 국채는 신용도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hoon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KDB대우증권, 칠레 국채 중개 서비스 실시 2013-05-30 10:56:18
최소 가입 금액은 1억원이며, 전국의 kdb대우증권 영업점에서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문의는 스마트상담센터(전화 1644-3322)로 하면 된다.대우증권 측은 "칠레 국채는 토빈세와 같은 초기 투자 비용이 없고, 국제 시장에서 거래량이 풍부해 채권 가격이 상승하거나 페소화 가치가 상승하는 경우 언제든 매도가 가능한 장점...
KB국민은행, 기술창조기업 성장지원대출 판매 2013-05-30 10:52:24
연 0.9%p 이내에서 영업점 금리할인을 제공하며, 한국은행의 기술형창업 지원한도 지원대상 기업(창업7년 이내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경우 최대 1.10%p이내에서 추가 금리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 1+1 협약 기술보증부대출` 이용기업의 금융비용 경감을 위해 기술평가인증서 발급시 기업이 부담해야 할...
미래에셋증권, '플렉서블 인컴 ETF 랩' 출시 2013-05-29 11:03:47
초과해 최대 41.8%의 종합소득세율을적용받는 고액자산가의 경우 주민세를 포함한 양도소득세 22%만을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이나 금융상품센터(☎1577-9300)로 문의하면된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금감원, 민원감축 총력‥대구銀 등 모범 사례 2013-05-29 09:53:27
발생 민원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영업점에 민원 책임자를 배치하고 소비자보호 창구를 운영해 자산규모 대비 민원 건수가 업계 최저 수준을 유지하는 등 2008년 이후 민원평가 1등급을 받고 있습니다. KB생명은 민원 처리 현황을 매일 최고경영자가 보고받는 등 노력을 기울여 2009년 이후 생명보험사로는...
금감원, 보험 민원 감축 방안 집중 논의 2013-05-29 09:20:18
사례로 소개됐다. 대구은행은 영업점에 민원 책임자를 배치해 소비자보호 창구를 운영, 자산규모대비 민원 건수가 업계 최저 수준을 유지하면서 2008년 이후 민원평가 1등급을 받고있다. KB생명은 민원 처리 현황을 매일 최고경영자가 보고받는 등 노력을 기울여 2009년 이후 생명보험사로는 유일하게 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