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웃과 함께…기업들의 겨울나기] 한화, 복지시설에 태양광설비 지원…글로벌 재능기부도 활발 2013-12-17 06:58:09
하는 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재정 지원, 제품 개발과 홍보마케팅 지원,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함께일하는재단, 고용노동부와 협약을 맺고 공모를 통해 총 18개의 사회적 기업을 선정해 지원했다. 올해는 20개의 사회적 기업을 새롭게 선정했다. 사회적기업가 대상의 3개월 과정인 kaist...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최고 디지털 소통기업 등극 2013-12-15 15:35:17
제품에만 수여되는 최고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이들 세 가지 상은 국내 대표 웹전문가 2,000여명과 교수자문위원 5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로 선보인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디자인 및 콘텐츠의 차별성과 혁신성을 평가해 최종...
신성델타테크, '잘나가는 여인들의 선택'... 바디건조기 선보여 2013-12-15 13:21:28
뒹굴고 오면 한숨부터 나오는데, 톡톡튀는 아이디어 제품 만나서 횡재한 기분이네요" 15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더 캠핑아웃도어쇼'를 방문해 바디건조기를 구입한 주부 김세영(41)씨의 말이다. 행사가 열리고 있는 제2전시장 7홀에는 주말을 맞아 행사장을 찾은 5천여명의 관람객이 운집해 나만의 겨울 캠핑 장...
메디컬리조트 '제주 WE호텔' 주목 받는 까닭은 2013-12-14 14:27:11
등 야외활동 전문 제품과 서비스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더 캠핑아웃도어쇼'가 14일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사흘째 행사를 이어갔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행사장에는 캠핑장비, 아웃도어 웨어, 캠핑카, 등산 트레킹 등 관련 제품은 물론 다양한 융.복합 서비스까지 선보이면서 주말을 맞은...
[더 캠핑아웃도어쇼] 캠핑용품...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야죠"· 2013-12-14 14:12:39
각종 매체 홍보를 진행하지만 우리는 이런 매체 홍보 대신에 이번 캠핑아웃도어쇼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는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 관람객을 대상으로 led tv(46인치), 텐트, 다운자켓, 에어매트, 화로대 등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인터뷰] 패션을 경영하는 남자, 스타일리스트 이재광 (전 로가디스 MD) 2013-12-13 23:58:28
시작하여 지역별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상권 특징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입사 1년 만에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남성복 브랜드 중 하나인 로가디스에서 md의 직책을 맡았다. ‘대중들한테 md라는 직업이 생소한 직업이 아니지만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직업이냐’는 질문에 이재광 씨는 “브랜드에서 다루는...
[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우리 가족 야외 진수성찬, 간편소스 '다비벼' 인기 2013-12-13 20:13:00
야외 활동과 관련된 모든 제품과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먹꺼리 전문기업 점례식품은 제육볶음, 닭볶음탕, 낙지볶음 등 캠핑 아웃도어 활동시 온 가족이 즐겨 먹는 각종 볶음류에 밥과 면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실용주의 간편식 '다비벼'를 선보였다. 여행, 레저, 가정용까지 다용도 사용이 가능한...
그립인, 레저 야외활동에 '딱'... 태블릿PC '안전밸트' 선봬 2013-12-13 20:02:13
등 개인용 스마트 제품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벨트 케이스를 출품했다. 홍보부스에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안정성까지 높인 벨트 케이스와 다용도 파우치 등을 구매하려는 내방객으로 하루 종일 북적였다. Ƈ인 창조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기도 한 이 기업은 독특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만 연매출 2억...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내 뷰티 업계에서 화제가 됐다. 피부과 홍보는 물론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이라는 소비자들의 신뢰감이 바탕이 된 것. 여기에 어떤 화장품에도 뒤지지 않는 제품력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리더스는 화장품은 물론 스파 브랜드에도 눈을 돌리며 뷰티 업계의 위상을 높인 기록도 있다. 프랑스 파리, 스위스 제네바, 라시아...
'4대악 척결' 사회안전박람회··· 12일 개막 2013-12-10 14:04:45
서울시 등은 홍보 부스를 설치해 4대악 근절 등 사회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부 정책을 소개하고 체험교육 등을 선보인다. 국립재난안전연구원, 교통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등도 각종 안전사고 예방 방법과 대처요령에 대한 교육과 상담을 진행한다. 재난·안전 분야의 첨단기술 및 안전 관련 제품들도 눈길을 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