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입점한 中企 81% "매출 늘었다" 2013-10-10 21:18:39
제품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높아졌다고 답했다. 인지도가 낮아졌다는 기업은 단 한 곳도 없었다. 앞으로 대형 유통업체 입점을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중요 수단으로 활용하겠다는 중소기업도 많았다. 응답 기업의 80.2%가 ‘브랜드 홍보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입점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판로 확충을 위해 입점이...
10대를 위한 화장품? 기초에 주력해야 2013-10-10 09:10:02
맞춰 브랜드 숍에서는 아이돌 스타를 홍보 모델로 쓰는 등 10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10대 화장품 전용 라인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관계자는 “10대는 화장품 소비가 활발한 20대를 위한 잠재적 소비층이다. 20대 초반까지 10대부터 사용하던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주요...
삼성전자, 기업용 디지털기기 시장 강화 2013-10-08 16:48:06
열어 삼성전자 기업용 제품과 솔루션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효종 삼성전자 글로벌b2b센터장(전무)은 “스마트폰과 모니터, 태블릿pc, 프린터 같은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제품 외에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들을 앞세워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용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정인설 기자...
[창간49 공기업 업그레이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유통구조 개선해 값싼 농수산물 제공 2013-10-08 06:59:15
자전거로 이동하며 ‘배추값 가격안정 홍보활동’을 벌인 것. 농산물 유통단계가 많게는 7단계까지 이르는 등 복잡한 구조를 갖고 있어 농산물 수급 조절과 함께 유통단계를 간소화하자는 의미에서 실시했다. 황형연 at 자전거홍보단 단장은 “농수산물 사이버 직거래라는 ‘유통 고속도로’를 최대한 활용해 우리 농수...
<첨단 가전·IT제품 총출동…전자산업대전 개막>(종합) 2013-10-07 13:56:27
소형TV·모니터·일체형PC 제품군. 높이가 35㎜로 매우 날씬한 사운드바와 포켓포토 등을 선보이고, 모바일 부문에서전략 스마트폰인 G2와 뷰3, G패드 8.3 등 하반기 주력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가전 분야에서는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트롬 6모션 터보샷 세탁기 등 LG전자의차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Biz 스토리(24)]위치기반 앱 시장에 '돌직구' 던진 씨온…"내가 있는 곳이 중심이 된다" 2013-10-07 11:04:03
제품들은 광고 효과를 더 기대한 측면이 큽니다. 반면 돌직구는 이용자가 중심이 되는 독특한 방식을 택하고 있고 고객, 점주가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고 봅니다."◆ "500만 자영업자 지원군 되겠다"현재 '돌직구'는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다. 씨온의 관심사가 전국 500만...
딘트, 중국 상하이 진출 “오피스룩 한류 시대 연다” 2013-10-07 10:36:02
내외신 언론 매체와 상하이 영사관을 비롯해 홍보대사 가수 이정현, 인터콘티넨탈 수상자 10명을 포함한 국내외 vip 및 중국 내 대형 유통사와 바이어가 참석한 가운데 발족식 및 오픈식이 진행되었으며 k-친구 전시홍보관이 이날 첫 선을 보였다. 상하이의 치푸루 상권은 상하이 최고의 관광지 와이탄과 상하이의 명동...
<첨단 가전·IT제품 총출동…전자산업대전 개막> 2013-10-07 10:18:47
소형TV·모니터·일체형PC 제품군. 높이가 35㎜로 매우 날씬한 사운드바와 포켓포토 등을 선보이고, 모바일 부문에서전략 스마트폰인 G2와 뷰3, G패드 8.3 등 하반기 주력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가전 분야에서는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트롬 6모션 터보샷 세탁기 등 LG전자의차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키 성장' 보조제·시술, 검증 어렵고 부작용도 있다는데…성장클리닉, 전국 700여곳 '우후죽순' 2013-10-06 16:50:17
성분만 모았다는 제품은 100만원이 넘지만 품절 상태다. 1 대 1 맞춤 서비스하는 성장 전문 트레이너도 인기다. 키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만 골라서 가르쳐주고 음식 조절도 도와준다.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아 키 성장을 돕는다는 제품들 가운데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에서 그 효과를 검증받은 것은 거의 없다....
아미코스메틱,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4년 연속 굿디자인 마크 획득 2013-10-04 17:58:03
우수제품선정 및 물품구매 적격심사와 kidp홈페이지 및 언론매체를 통하여 정부가 인정하는 우수 디자인(gd)선정 상품임을 홍보할 수 있도록 우대를 받는 등의 특전을 누리게 된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독자적인 창작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지속적으로 디자인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으며 차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