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코리아' 50회 무역의 날] 특성화 고교생, 세계 누빌 무역인 꿈꾸다 2013-12-06 06:58:43
직접 설립하고 회사 이름을 지어 수출할 제품도 직접 선택해보기도 했다. 수출 시장조사와 계약 체결 과정을 준비하기도 했다. 평소 책으로만 접했던 내용을 직접 체험해 무역인의 길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는 게 참석자들의 한결같은 반응이었다. 특히 무협 무역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들이 참가, 영어로...
렌조 로소 OTB그룹 CEO, 업계 1등 코앞에 매장 내고 청바지 망가뜨려 두 배 비싸게 2013-12-06 06:58:01
화학제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일일이 청바지의 물을 빼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만들었다. 당시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로소는 자신이 만든 청바지가 리바이스의 두 배 가격에 팔려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런 그를 업계 관계자들은 미치광이 취급했다. 멀쩡한 청바지를 낡고...
JW중외제약, 김사랑 마스카라 ‘퍼펙션 맥스카라’ GS홈쇼핑서 판매 2013-12-05 16:57:38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과학적인 시험을 통해 12시간 이상의 컬링 지속력과 속눈썹 볼륨감 증가효과를 입증했다”며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해 클라로를 대표적인 뷰티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jw중외제약) bnt뉴스...
매일유업, 국내 유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탑 수상 2013-12-05 10:59:19
제품의 우수성을 공격적으로 홍보하여 중국 조제분유 수출을 늘렸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조사와 분석으로 현지 문화를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 조제분유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을 더욱 향상 시키는 등 해외 시장에서 선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리아테크, 지사 및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2013-12-04 13:54:40
브랜드의 신뢰도와 다년간의 홍보를 통해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제품들을 취급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지사 및 대리점 모집은 사업 설명회 이후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계약조건 및 수익체계에 관해서는 별도의 문의 및 상담(02-515-0382)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3기 발대식 개최 2013-12-04 10:11:08
등 제품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고 서로간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퓨어힐스 측에 따르면 “지난 2기 모집 보다 높은 경쟁률로 선발된 만큼 기대가 크며 퓨어스 3기의 활발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피부 솔루션을 줄 수 있는 천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세 가지 모두 한때는 '쓰레기'였습니다 2013-12-03 21:36:07
만들고 이를 제품 포장지로 사용하고 있다. ◆정부도 업사이클링 산업 지원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업사이클링 산업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다. 작년과 올해 연이어 각각 1억원의 예산을 투입했다. 양재원 산업부 디자인생활산업과 주무관은 “업사이클링 현황과 성장 가능성 등을 철저히 조사하는...
"부가가치 높은 업사이클링…마케팅 등 전폭 지원" 2013-12-03 21:29:06
업사이클링 제품의 대량 생산과 유통망 확보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원장은 “업사이클링 분야에서는 1인 기업이 많아 대량 생산에 한계가 있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두지 못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를 하는 업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작년부터...
2013 최고의 히트 아이콘, 배우 주원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03 11:25:20
주원을 모델로 기용한 아웃도어, 음료, 정장, 캐주얼 등의 제품 매출이 모두 상승하기도 했다. ‘1박 2일’의 애교쟁이 막내 다양한 매력을 인정 받은 주원은 예능계에도 발을 뻗기 시작했다. 2012년 3월(233회)부터 2013년10월(317회)까지 kbs2 ‘해피선데이’의 ’1박 2일’의 정규 멤버로 출연하면서부터는 그야말로...
中企제품 '한국적 명품'으로 키운다 2013-12-03 11:00:51
등 창조적 아이디어를 활용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한 제품도 해당된다. 산업부는 글로벌 명품화 육성 상품이 선정되면 상품기획, 디자인·포장, 컨설팅, 연구개발(R&D), 국내외 홍보 등 전 과정을 지원하고 정부·공공기관이나 주요 기업의 내빈용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글로벌 명품은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