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차 명예회복 나선 '2013 도쿄모터쇼' 개막···도요타 '펀 투 드라이브' 어게인! 2013-11-20 12:57:48
불참했지만 일본차 15개 브랜드와 유럽 브랜드는 모두 신제품을 선보였다. 승용차 40종 등 총 70여개 모델이 월드 프리미어(세계 최초 공개)로 나온다. 5년 만에 f1(포뮬러원) 대회 복귀를 선언한 혼다는 2종의 스포츠카를 출품하며 모터스포츠 dna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과시했다. 초고성능 스포츠카의 부활을 알리는 ns...
브랜드 리더겐, 아시아 뷰티박람회서 홍조크림 선보여 화제! 2013-11-20 09:00:07
참여해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한다. 이날 리더겐은 주력 제품인 홍조크림과 다크서클 아이크림을 본격적으로 홍보하며 뷰티피플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홍조크림은 혁신적이라는 반응속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감성 피부나 비타민이 필요한 피부, 건조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상생을 위한 다짐” 토니모리,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 개최 2013-11-19 16:20:03
첫 번째로는 광고홍보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장 매출을 강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고객관리 체계를 전면 개편해 회원들의 로열티 강화 및 프로모션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마지막으로 제품 반품 시스템 개선을 통해 가맹점주 마진을 확대하는 것으로 2014년부터 전면 실시하기로 해...
겨울에 딱맞는 보드게임! '자두야 눈싸움하자~' 2013-11-19 14:05:02
신제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홍보 / 마케팅을 통해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의 게임들이 더욱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자두야 눈싸움하자'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포부를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삼성 '갤럭시 기어' 두달 동안 얼마나 팔렸나 봤더니... 2013-11-19 12:08:15
노트3와 함께 출시하고 유명 패션쇼 등과 협업 홍보를 진행하는 등 삼성전자가 제품을 알리는 데 공을 들였지만 실제 판매로는 이어지지 않은 셈이다. 영국 일부 휴대전화 판매업체는 갤럭시 노트3를 사면 이 제품을 사은품으로 끼워주기도 했다. 갤럭시 기어는 완전히 충전해도 배터리를 약 하루(25시간)밖에 쓸 수 ...
아우디 A5 스포트백, 걸림돌 아닌 디딤돌로 '우뚝' 2013-11-19 07:28:14
신제품이 기존 주력 제품을 잠식하는 '카니발리제이션' 논란에 휩싸였다. 형태나 가격에서 a6와 맞닿아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 a5 스포트백은 쿠페 디자인이 강조됐지만 새로운 세그먼트가 아닌 세단 차급이 하나 더 생겼다는 인식을 주면서 판매량 예측이 쉽지 않았다. 가격 또한 a5 스포트백 2.0ℓ tdi 콰트로...
태블릿PC "이제부터 진짜 붙어보자" 2013-11-19 07:08:00
이후 1970~1980년대는 태블릿의 암흑기다. 상품성 있는 제품이 나오지 않았다. 1993년 ‘at&t eq 퍼스널 커뮤니케이터’가 등장했다. 무선 모뎀 기능을 갖춘 최초의 통신사 기반 태블릿이다. at&t는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으나 2500달러라는 높은 가격 탓에 금방 단종됐다. 같은 해 애플은 ‘뉴튼 메시지패드’를 선보였...
태전그룹, 팜엑스포코리아서 '오더스테이션' 적극 홍보 2013-11-18 19:09:18
함께 구매하고 제품을 택배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태전그룹의 강력한 유통, 영업망과 마케팅 노하우에 약사님들의 전문성이 결합한 전략적 네트워크로서 기업과 약국, 약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전략 프로젝트이다. 현재 오더스테이션은 생활과 밀접하고 지속적인 구매가 발생하는...
물티슈 기업 몽드드, “유통기한 확인 마케팅 아닌 의무” 무료리콜제 전면 실시 2013-11-18 16:48:02
한달 이상 지난 상품들을 전량 최근 제품으로 교환하는 ‘무료리콜제’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고 밝혔다.몽드드는 공식 카페를 통해 무료리콜제를 공지하는가 하면, 판매데이터를 통해 유추한 제품 유통기한이 한달 남은 고객 약 27만명에게 이와 같은 제도에 대해 알림 메시지를 보내는 등 정책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애플, 아이패드 '미니2' 기습 출시 이유 알고보니... 2013-11-18 14:45:56
신제품 아이패드 '미니2'에 탑재할 레티나 디스플레이 수급에 차질을 겪고 있으며, 결국 경쟁사인 삼성에 최근 디스플레이 생산을 요청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이다.18일 미국 it전문매체인 아이오에스독(iosdoc)은 '애플이 대대적 홍보행사 없이 아이패드 미니2를 발매한 이유'라는 기사를 통해 이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