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그룹, 파리바게뜨 뉴욕 맨해튼 70번가점 개점 2014-03-17 09:05:24
‘거점전략’의 마지막 매장입니다. 거점전략은 권역별 핵심 상권을 동시에 공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확장을 위한 거점을 확보하는 파리바게뜨의 신규지역 진출 전략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005년 미국에 첫 점포를 연 이래 10년여 간 동부와 서부에 3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가맹사업을 신중하게 테스트해...
현대아이비티 "올해 흑자전환 무난할 듯" 2014-03-14 09:22:51
거점으로 정해 안정적 매출기반을 다진다는 방침이다. 하반기에는 중국과 아시아 전역은 물론 미국과 유럽 시장까지 영토를 넓힌다는 전략이다. 오상기 대표는 "이달 초 근화제약을 통해 전국 약국에 출시한 아토시스, 페이스 제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해외 사업도 홍콩과 마카오의 대형 유통사를 통해 수백개...
[포토] ‘신의 선물’ 이보영, 클래식한 분위기 주얼이 화보 공개 ‘눈길’ 2014-03-07 10:51:51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토스는 스페인 본사를 거점으로 전 세계 약 450여개의 매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감각과 트렌디한 제품을 원하는 패션리더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보영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사진제공: 토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신의 선물’ 이보영, 어떤 주얼리도 완벽 소화…남다른 분위기 2014-03-07 10:49:33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토스는 스페인 본사를 거점으로 전 세계 약 450여개의 매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로 감각과 트렌디한 제품을 원하는 패션리더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보영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사진제공: 토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토니앤가이(TONI&GUY), 대전 지역 최초 매장 대전 둔산점 오픈 2014-03-03 16:00:05
토니앤가이 매장오픈 소감으로 “대전 지역을 대표하는 헤어살롱으로 토니앤가이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토니앤가이 대전 둔산점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에게 토니앤가이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와 머그잔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대전 둔산점에 30번째 프랜차이즈...
수협, 수산물 전문 SSM 점포 확대 2014-02-27 16:56:20
있으며 제주공항에는 제주특산품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 대전 등에 활어회 전문점 브랜드 바다회상 3곳을 운영 중입니다. 수협은 올해부터 적극적인 점포망 확대와 함께 산지 수산물 유통기반 확충과 소비지 분산을 위한 유통 인프라 확대에도 나설 계획입니다. 산지에서 수산물을 집적하여...
SK네트웍스, 여성복 '오즈세컨' 대만 진출…"동남아시장 기반 마련" 2014-02-26 09:51:02
안정적으로 자리잡은 중국과 새롭게 시작하는 대만을 거점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나아가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오즈세컨은 2011년 진출한 미국 등 다른 해외 지역에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바니스 뉴욕'의 18개점까지 입점 매장수를 확대했고, 지난해에...
이랜드, 11번째 SPA '스탭' 론칭…명동 망고 자리에 1호점 연다 2014-02-25 10:55:54
19일 온라인 매장(www.staff.co.kr)을 먼저 선보인다. 이후 1호점인 플래그샵을 글로벌 spa 브랜드의 격전지 명동에 열고, 각 지역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개점한다는 방침이다. 1호점은 스페인 spa '망고'가 있던 서울 중구 충무로1가 소재 건물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800㎡ 규모로 조성된다. 아울러 2년...
[새봄 새 단장] 삼화페인트, 내 손으로 우리집 색칠해요 2014-02-19 06:57:06
서울 강남에 체험형 매장 '홈앤톤즈' 오픈 전문가들이 컬러 컨설팅·종합 인테리어 제안 diy·아트페인팅 등 강좌도 개설, 고객과 소통 [ 안재광 기자 ] 기업이나 전문가 위주로 영업하던 페인트 업체들이 소비자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고 있다. 직접 페인트 시공을 할 수 있게 일반인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트렌디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오픈 초기 전체 매장 매출액의 10% 내외에 그치던 외국인 구매 비중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2013년 4분기에는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전체의 40%를 넘어섰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작년 7월 처음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월간 판매비중이 30%를 돌파한 뒤 계속해 비율이 상승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