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5 15:00:03
월 4천300원"…스카이라이프 '텔레비' 약정상품 출시 180705-0214 경제-020609:30 UN기후변화협약 재정상설위 포럼…재원 조성 논의 180705-0216 경제-020709:30 [게시판] 과기정통부, AI R&D 챌린지 본선 개최 180705-0217 경제-003909:30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중기유통센터 "동반성장몰 활성화" 180705-0218...
삼성물산 제2회 sfdf 1위에 '이세' 김인태·김인규 형제 2018-07-05 09:33:38
및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 '스몰 에스에프디에프'(sfdf·삼성패션디자인펀드)의 두 번째 1위 수상자로 '이세'(IISE)'의 김인태·김인규 형제가 선정됐다. '이세'는 2015년 론칭한 중가 남성 캐주얼 브랜드로,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김인태·김인규 형제가 성인이 돼 처음으로...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으로 투자자 눈길 사로잡는 상가 `힐스 에비뉴` 관심 집중 2018-07-04 09:57:22
띄는 차별성에 투자자들 몰려 - 부천 유일의 가족 중심 라이프 스타일 상권 선보이는 `힐스 에비뉴` 7월 공급 지역 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점포 구성이나 다양한 콘셉트를 반영한 상가가 인기다. 기존에는 유동인구 수혜를 기대할 수 있는 역세권이나 거리상권 등의 입지적 장점만을 내세우는 경우가 일반적이었지만...
이유있는 상승세…탄탄하고 쫄깃한 '라이프 온 마스' 2018-07-04 06:00:14
훅 떨어지거나 스토리가 산으로 가기 쉽다. 그런 면에서 '라이프 온 마스'는 원작의 골자는 가져가면서도 디테일에서 차별화를 준, 성공적인 리메이크 사례로 볼 수 있다. 한국판 '라이프 온 마스'는 2018년과 1988년을 함께 사는(2018년에서는 코마 상태이긴 하지만) 주인공 한태주가 겪는 미스터리가 극...
LF, 헤지스골프-써니텐 '협업 제품' 선보여 2018-07-03 09:47:20
=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093050]는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10주년을 맞아 해태htb의 대표 음료 브랜드 '써니텐'과 협업한 이색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써니텐의 브랜드명에 포함된 숫자 '10'을 통해 헤지스골프의 론칭 10주년을 상징적으로 기념하고 업종 간...
[PRNewswire] 5억 달러 규모의 벤처 Mall.Global, 온라인 쇼핑 변화시켜 2018-07-02 09:52:02
원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치되도록 설계된다. Mall.Global의 목적은 브랜드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지상과 온라인을 연결하는 완벽한 다리를 제공하는 소매 경험을 재현하는 디지털 몰의 진정한 정의를 내리는 것이다. Mall.Global은 브랜드가 전통적인 소매는 물론 온라인 환경에서도 개성을 전달하고, 캠페인을...
금강주택, 금강펜테리움…인프라 多 갖춘 단지 분양시장 `선전` 2018-07-02 09:35:16
지하 4층~지상 49층, 3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71~96㎡, 아파트 312가구와 전용면적 22~33㎡ 오피스텔 600실 등 총 91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내 지하 4층~지상 25층 1개 동 365실 규모의 오피스와 연면적 1만4,697㎡, 159실 규모의 상업시설인 `오슬로애비뉴`도 함께 구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8-06-26 16:16:37
만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재탄생 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네요. 런더너 올리버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4가지 스토리로 만날 수 있으며 올리버 X 슈퍼픽션의 콜라보 라인 론칭을 기념해 7월 15일까지 올젠의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2장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PRNewswire] 새로운 플래그십 박물관-소매 단지 ‘K11 MUSEA’, 홍콩서 발표 2018-06-22 17:14:31
세계 밀레니얼을 위한 새로운 몰입형 체험 개척 K11 MUSEA는 아시아의 밀레니얼들이 ‘슈퍼 소비자’라고 보고한 연구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이들 슈퍼 소비자는 세계 소비를 도모하는 주요 동력원이며, 앞으로 아시아 밀레니얼 인구 중 45%를 차지하게 되면서 2020년에는 구매력이 미화 6조 달러에 달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18 08:00:0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伊서 2019 봄·여름 패션쇼 180617-0415 경제-0030 17:21 G마켓·옥션, 북미정상회담 기획전…오이선 등 만찬요리 할인 180617-0423 경제-0031 17:42 월드컵 열기도 꺾은 분양열기…전국 모델하우스 '북적' 180617-0435 경제-0032 19:21 경제부총리 정책보좌관에 노동계 출신 이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