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몇 개나 팔렸길래? 그레이멜린‘퍼퓸 핸드크림’대박 2014-01-10 15:10:05
[뷰티팀] 천연 빈티지 화장품 그레이멜린의‘퍼퓸핸드크림’이 출시 일주일만에 3천개 이상 판매, 여기에 일 평균 구매 횟수가 더욱 높아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레이멜린의 퍼퓸핸드 크림은 기존 롤온 퍼퓸, 오드퍼퓸 스프레이 향수, 오드코롱 섬유향수, 향수 바디 워시 등 퍼퓸 라인의 계속된 신제품들의 꾸준한...
“이제 고민하지 말자!” 촉촉 틴트, 주말 특가 ‘2+1’ 행사 2014-01-10 15:00:05
[뷰티팀] ‘입생로랑 틴트 저렴이’ 촉촉 틴트로 뷰티족들 사이에서 유명한 베리코스가 1월 둘째 주 주말 특가 이벤트로 촉촉 틴트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특가 이벤트인 ‘모든 컬러를 다 가져라!’는 촉촉 틴트의 모든 컬러를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컬러 선택이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아리따움, 새로워진 2014년 `VIP 멤버십` 2014-01-09 10:20:47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마치 전문가에게 받은 듯 완벽한 셀프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밖에 VVIP 멤버십 고객에게는 총 11만원 상당의 쿠폰푹과 뷰티푸드 20% 상시 할인, 그리고 VIP 멤버십과 동일한 연간 할인 과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 집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아리따움 멤버십 서비스를 재가입하는...
응답하라! 소녀시대 태연 메이크업 2014-01-08 16:54:46
화장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 ‘글로벌 뷰티 클래스’ 특집 편에서 외국인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한국인 메이크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외국인들이 따라 하고 싶은 화장법에는 자체발광 베이스 메이크업, 스파클링 아이메이크업 등 소녀시대의 다양한 연출에 관심을 보였다. 소녀시대 멤버...
이색 뷰티클래스 ‘펀(FUN)’하다! 2014-01-07 14:00:03
뷰티클래스에서는 셀프 촬영시 사진을 잘 나오게 해주는 메이크업 팁과 촬영 노하우를 설명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과 바비 브라운이 함께 한 뷰티 클래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과 셀카 촬영 노하우로 카메라 사용팁과 메이크업 팁을 동시에 소개하는 이색 코웍으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고급 자동차...
이유리 동안피부, 시간차 수분 공급이 비결 2014-01-06 09:36:31
뷰티 셀프에서 바른 스킨케어법을 공개한다. 연예인 최강 동안으로 꼽히는 배우 이유리가 세안 후부터 메이크업 전까지 단계별 케어법을 전수한다. 수분공급과 자외선 차단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함과 동시에 맑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바른 스킨 케어법을 공개한다. 이유리는 세안...
셀프 네일아트 시대 “센스를 판가름하다” 2014-01-04 16:38:02
[뷰티팀] 날씨가 추워질수록 글로시하고 번쩍이는 것들에 대한 동경이 일기 마련이다. 모든 것을 갖춰도 무언가 허전할 때 여성들은 으레 손끝을 주목한다. 풍성한 풀 컬러, 글리터리한 광택감이 자아내는 화려함은 수 만 가지의 액세서리 보다 든든하다. 특별 관리 대상인만큼 센스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기도....
[뷰티신상] 알록달록 컬러 신드롬 2014-01-03 10:06:02
인터패션플래닝, 그리고 매거진 얼루어 독자 등 뷰티에서 패션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선정한 컬러들로 구성된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2014년 트렌드 컬러들과 더불어 매트, 러스터, 스파클링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속눈썹 라인에 발라 또렷한 음영감을 나타내거나 눈 두덩...
[아듀! 2013] 올해의 뷰티 키워드 2013-12-30 09:12:01
립 메이크업 덕분에 불황일수록 저렴한 뷰티 아이템의 수요가 늘어나는 ‘립스틱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과감한 연출에 10대부터 40대까지 립스틱을 소비 고객의 폭이 넓어져 립 카테고리 매출 증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상반기에는 핑크, 하반기 레드와 버건디 등 다채로운 색감의 립스틱이 주목받았다. 네일 효과...
조성아22, 2013년 뷰티시장에서 “열풍” 2013-12-26 11:36:02
올해 ‘뷰티 명가 gs샵’을 선언하고 셀프 미용 시장의 유행을 주도해 왔고 또한 아모레퍼시픽 등 대형 화장품 기업의 제품을 제치고 높은 판매액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gs홈쇼핑 이미용 부분 1위’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홈쇼핑에서 가장 인기를 끈 것은 바로 올 여름 쿠션 팩트를 제치고 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