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트로모터스, 폭스바겐과 완전 결별 2013-03-14 09:00:04
센터 구축 등의 시설 투자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메트로는 '일방적 해지'라며 반발했고, 양측은 Ƈ년간 유예'라는 타협점을 찾았다. 그 사이 메트로는 사업확장 또는 매각을 도모할 수 있었지만 정리쪽으로 결론지었다. 폭스바겐은 "메트로가 영업을 종료함에 따라...
발렌시아가, 뱀피 가방 '패들록'과 '빠삐에' 출시 2013-03-13 16:25:25
올 애프터눈’(300만원대), 클러치로 들 수 있는 ‘패들록 이브닝’(100만원대), 좀 더 큰 사이즈의 ‘패들록 올 타임’(400만원대)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벤츠 스프린터, 럭셔리밴으로 개조돼 판매 2013-03-07 21:05:08
등이 준비됐다. 애프터서비스는 글로벌 정책에 따라 국내 13개 다임러트럭 서비스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임러 그룹의 승용 부문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서비스센터에서는 정비가 불가능하다. 그러나 다임러트럭 서비스센터가 없는 서울의 경우 서울 용답동의 한성자동차(벤츠) 서비스센터에 정...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하이마트,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가전 유통기업 2013-03-03 10:00:56
물류센터를 통해 국내 어디든 하루 안에 무료 배송해준다. 국내 가전유통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자체 서비스 회사도 별도로 갖춰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도 눈에 띈다.여기에 ‘세일즈 마스터’라는 하이마트만의 우수한 유통인력은 다른 브랜드와 하이마트를 차별화하는 요인으로 꼽힌다. 세일즈...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거절당했다. 스포츠센터 관련 상담도 58.5%나 늘었다. 콘도ㆍ리조트 회원권(47.8%), 렌터카(32.8%) 등 상담건수 증가율도 높았다. 지난해 상담건수가 가장 많았던 품목은 주택ㆍ부동산담보대출(5만4천866건)로,대부분 근저당 설정비 환급소송 문의였다. 소비자단체가 주택담보대출 근저당 설정비 등을...
컨셉코리아 F/W 2013 개최 “한국의 선율이 패션을 만나다” 2013-02-08 17:29:04
‘gs shop’의 후원으로 컨셉코리아 애프터파티가 행사장 인근의 스탠더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디자이너 이상봉은 “해외 유명 언론과 바이어,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한데 모인 이번 파티를 통해 컨셉코리아 디자이너와 뉴욕 현지 관계자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졌다. 뉴욕 현지 내 연결망 강화는 물론 현지 정착에...
설 이후 '잔칫상' 차릴 주도株를 찾아라 2013-02-08 15:32:00
홍성국 대우증권 센터장은 “부품 애프터서비스(as) 수요가 늘어난 현대모비스는 자동차업종이 엔저로 고전할 때도 실적이 좋았다”며 “각 회사가 환율 문제 등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지, 우리나라 성장세가 둔화했는데도 실적을 늘려가는 기업이 어디인지 찾아야 할 때”라고 분석했다. 오 센터장은 “1분기 어닝...
아우디코리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2013-02-07 08:53:00
△아우디 브랜드와 역사 △애프터서비스(as)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와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모바일 홈페이지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 기기에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www.audi.co.kr)를 입력해도 된다. 아우디코리아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블로그...
한국도요타, "올해 1만8000대 판매목표···14% 성장" 2013-02-06 11:23:13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도 확충할 계획" 이라며 "향후 애프터서비스 개선에도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도요타는 올해 사업의 중점 추진 사항으로 △고객제일주의 철저화 △경쟁력 있는 상품 강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사랑 받는 기업 되기 등을 제시했다. 지난해까지 총 20만명이 넘은 한국도요타의 사회공헌활동 수혜자...
[인터뷰] 현대차, 강남 한복판에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세운 까닭은? 2013-02-04 13:14:14
최근 애프터서비스(a/s)를 강화하고 있는 수입차 업계에 대응하는 현대차의 전략 상품이다. "현대차의 여성 고객은 25%인 데 비해 수입차 여성 고객 비율은 40%에 달합니다.여성 운전자가 늘어난 상황에서 블루미는 여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장부위에 따라 이리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