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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스파 24시간 레이스 기념 GT3 등장 2021-08-02 10:04:33
스포츠카는 19세기말에서 20세기초까지의 전환기에 유행했던 예술 양식인 아르누보 시대를 표방했다. 32번 r8 lms의 패턴에는 섬유 산업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벨기에의 앤트워프에서 유래된 그 시대 패션의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돼 있다. 한편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번 gt3 레이스는 9개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출전한...
[주말N쇼핑] 무더위 속 의류·신선식품 할인행사 2021-07-31 07:00:03
위해 간식, 응원도구, 스포츠 완구 등 200여 종을 할인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기획전을 내달 8일까지 한다. '후라이드 통오징어', '도미노 피자 모바일 쿠폰', '막대 풍선', '양궁 놀이세트' 등을 최대 10% 할인한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레포츠의류 성장세…코웰패션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2021-07-30 13:37:55
원을 기록했다. 패션사업부의 고마진 달성은 레포츠의류 부문의 기여가 돋보인다. 레포츠의류 매출비중은 36.3%로 전년동기 대비 5%포인트 상승했다. 기존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옷을 다양화하고 작년말에 신규 출시한 브랜드의 매출이 늘었다. 골프웨어의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72% 성장하며 레포츠의류 성장의 원동력으로...
22만원 주고 사서 1300만원에 판다…'마법의 재테크' 수단 2021-07-29 10:16:07
스포츠브랜드일뿐 아니라 스니커테크를 이끄는 브랜드다. 다양한 브랜드, 유명인과 손잡고 한정판을 꾸준히 선보여 '명품' 입지를 쌓았다. 오랜시간 탄탄한 마니아층을 쌓아 '한정판을 갖고 있으면 돈 버는 브랜드'란 인지를 심은 결과다. 국내에선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운동화 리셀이 대중에게...
"상의는 짧고 바지는 넓게"…다시 유행하는 1990년대 패션 2021-07-25 13:30:00
홈페이지도 개설될 예정이다. 1990년대를 풍미한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챔피온'은 최근 몇 년 사이 다시 유행하고 있다. 챔피온 수입사인 LF는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의 매출이 이달 중순 기준 작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했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챔피온의 옛 자료집에서 발췌한 사진이 인쇄된 티셔츠가...
온라인 패션몰 급성장…빠른 배송·라이브 커머스로 '각축' 2021-07-25 08:05:00
운영하는 LF몰 역시 '특가'와 '아울렛' 등 가격 중심으로 구성했던 메뉴 체계를 '여성', '남성', '명품', '골프/스포츠' 등 카테고리 중심으로 개편했다. 또 '라이브' 탭을 전면에 배치해 라이브 커머스 관련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노출했다. zitrone@yna.co.kr...
"공주인 줄"…지루한 개막식에 '눈 번쩍' 금발 미녀, 누구? 2021-07-24 19:59:37
의상은 국립박물관의 자문과 패션디자이너 비올레타 이바노바가 도쿄올림픽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폼은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전하며 의상이 호평을 받았다고 했다. 리파코바는 카자흐스탄의 인기 스포츠스타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은메달,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는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2016년...
[주말N쇼핑] 샌들부터 보양식까지…여름상품 기획전 2021-07-24 07:00:02
진행한다. 가정간편식, 홈웨어, 여름침구, 홈트레이닝 용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장난감 등 '집콕'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군을 엄선해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스포츠패션' 상품군 전용 '30% 할인쿠폰'(최대 5만원)과 각종 카드사 할인쿠폰을 포함해 총 13종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팬데믹이 뒤흔든 주식부호 랭킹…1~20위 싹 바뀌었네 2021-07-23 15:18:49
낳은 주식 부호란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F&F의 김창수 회장이 눈길을 끈다. 2019년 말 25위에서 최근 14위로 뛰어올랐다. 김봉규 삼성출판사 창업자의 차남인 김 회장은 1992년 F&F를 설립하며 패션업에 진출했다. 베네통, 시슬리, 엘르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와 성공시켰다. 이후 MLB, 디스커버리...
"한국 레깅스가 최고"…아나운서 출신 최은경이 극찬한 이유 2021-07-21 21:45:39
붙이면서 영역 확장에 나섰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스포츠웨어 분야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해외 브랜드가 강세지만 운동복과 평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룩은 다른 추세다. 21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레깅스를 포함한 국내 애슬레저 시장 규모(매출 기준)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연평균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