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은 춥다"…K아트, 美·유럽·아시아 달군다 2013-01-13 17:15:20
전시를 시작으로 항저우미술관(6월), 베이징 큐빅아트센터(8~9월)에서 잇달아 개인전을 연다. 사진·영상 설치작가 정연두 씨는 오는 23일부터 넉 달간 일본 도쿄 더 내셔널아트센터에서, 김기라 씨는 내달 3일까지 일본 나고야 아트랩아이치미술관에서 ‘역사적인 퍼레이드’를 주제로 각각 개인전을 열고 일본 시장...
[코스닥 기업공시] (11일) 넥스지 등 2013-01-12 07:13:05
▲아큐텍=상장폐지실질심사 대상 결정. ▲한국테크놀로지=스파크랩벤처스 지분 50%(6만주) 3억원에 취득 결정.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한국테크놀로지, 모바일게임 투자개발사 신규 설립 결정 2013-01-11 15:28:56
위해 it·게임·모바일게임의 투자·개발 등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스파크랩벤처스를 신규 설립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투자 금액은 3억원(지분 50%·6만주)이다.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한화證, 불완전판매 7개계좌 리콜 결정 2013-01-09 09:57:09
작년 9∼10월 사이에 펀드, 랩, 주가연계증권(ELS) 등 중도해지 가능한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불완전 판매가 이뤄진 것이 확인되면 손실여부와 수수료에 상관없이 원금 전액을 돌려주겠다고 약속했었다. 이에 따라 한화투자증권은 이 기간에 자사 금융상품에 가입한 총 6천55개 계좌의 고객들에게 안내문과 개별...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했습니다.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기준으로 (스몰 사이즈 6만 9천원, 레귤러 사이즈 8만 5천원, 라지 사이즈 9만 9천원) 최대 39%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무디와 함께 랩 샌드위치, 베이글 등의 푸드 메뉴 구입 시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뷰티 앤 헬스’ 이용 고객과 함께 스무디...
[2013 대전망]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투자 상품으로 자산관리 차별화 2013-01-08 15:30:30
기업들에 투자하는 ‘글로벌 컨슈머 랩어카운트’도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원하는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았다. ○모바일 사업 선제적 준비 미래에셋증권은 올해가 베이비부머의 본격적인 은퇴가 시작되는 중대 시기라고 판단, 은퇴 관련 솔루션 제공에 집중키로 했다. 저성장·저금리·고령화 시대를 맞아 은퇴상...
SK증권, 굿 타이밍 V ETF 랩 출시 2013-01-07 10:19:34
굿 타이밍 V ETF 랩`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상품은 수급, 에너지, 펀더멘탈로 구성된 SK-MPI(SK Market Pulse Index)라는 독창적인 인덱스 시스템에 따라 매수/매도의 비중을 조절하여 운용하는 상품으로 판매개시 6개월 만에 목표수익률 10%를 조기에 달성한 `SK 굿 타이밍 D 랩`에 이어 시리즈 상품으로 출시됐습니다....
계사년 초입, 골라잡을 업종은? 2013-01-03 14:11:15
랩어카운트 매물대 등을 고려해 본격적인 실적 시즌에 돌입하면 경기방어주 비중을 늘리는 전략 조절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우리투자증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 2050선 이후 6조원 이상의 펀드 매물대가 대기해 있고, 랩어카운트 상품의 경우 2000~2100선대에서 6조4000억원 상당의 매물벽이 형성돼 있다. 한경닷컴...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론칭에 힘입어 6월 2호점을 오픈했다. 2호점의 경우 300평이라는 대규모를 자랑한다. 네이처리퍼블릭과 토니모리, 엘리샤코이 등 인기 브랜드를 샵인샵으로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다.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 화장품 업계의 거장인 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