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시뉴욕, 중국 대륙을 사로잡다 “한국 넘어 글로벌 마켓으로!” 2013-08-21 09:00:06
위해 중국 현지인들을 고용, 생산 시스템을 안정화시키고 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다. 또한 중국 현지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중국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하면서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중국 생산 공장 직원은 300여명에 이르며 생산량은 연간 500,000pcs 정도. 특히 한국형 공장 라인 28개조를...
2013 서울소싱페어, 이원석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쇼호스트 배틀대회’ 주목 ! 2013-08-20 17:38:31
지망생들에게 전시회 참가기업의 제품을 직접 관람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기업들로 하여금 tv홈쇼핑의 간접체험과 제품 구매효과를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쇼호스트 배틀대회는 예비 쇼호스트들로 하여금 큰 무대 경험과 프리젠테이션 능력 향상에 좋은 자극제가 될 것으로...
오미자에 음료·관광 연계…문경 농가소득 年 1000억 2013-08-20 17:06:59
제품 시연회장이자, 홍보무대로 활용된다. 2006년 한 해 2만명이던 관광객은 지난해 7만5000명으로 불어났다. 축제 판매수입이 3억5000만원에서 29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이우식 문경시농업기술센터 오미자연구담당은 “문경오미자 산업은 10년 내 연간 소득 5000억원 이상의 효자산업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문경...
세상에 단 1개…다이아 500개 박힌 '싸이 시계' 제작 2013-08-20 17:03:48
이뤄낸 것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특별한 제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991년 설립된 프랭크뮬러는 수천만~수억원을 호가하는 최고급 브랜드 시계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국에는 2002년 진출한 이후 ‘상위 1%의 시계’로 입소문을 타며 알려졌다. 워낙 고가이다 보니 엉뚱한 유명세를 타기도 한다. 전군표...
"매장·공장 넘어 도시 에너지까지 절감"…EMS 진출 앞다퉈 2013-08-19 15:29:41
언론홍보팀 대리는 “제어 관리만으로도 18% 이상, 고효율 설비나 신재생에너지를 도입하면 절반가량 에너지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원격관리를 통해서도 인건비를 30% 넘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최근 따로 컨설팅을 받거나 설비 공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중소형 매장 에너지 관리 솔루션’도...
[뷰티 스포트라이트] 샤넬의 여인, 다이앤 크루거의 뷰티 철학 2013-08-19 08:00:02
완벽한 홍보 대사가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는 항상 여러분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절대로 배신하는 일이 없을 거예요. 샤넬의 피부 시간 케어 프로그램의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부스터 세럼 ‘르 쥬르’는 매일 아침 세안 직후 사용하며, 나이트 케어의 마지막...
무늬만 ‘천연’ 세안제, 성분을 의심하라 2013-08-16 20:08:57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이렇듯 천연 화장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천연이라는 단어만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천연이라고 하는 화장품에 들어간 천연 성분은 1%~10%에 불과한 경우가 보통이다. ‘유기농, 친환경,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2013 서울소싱페어, 배우 조은숙씨 홍보대사로 위촉 2013-08-16 11:07:40
우수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하는 중책을 맡게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과 소비자간의 소통 창구역할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013 서울소싱페어’는 홈쇼핑 히트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약 200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오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4일간 개최된다.한경닷컴...
'SNS의 힘'…직원 20명기업, 신제품 출시 수개월 만에 매출 대박 2013-08-15 13:56:57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홍보방안에 대해 고심해 왔다. 제품에는 자신이 있었지만 종업원 20여명 남짓한 중소기업 입장에서 방송, 언론 등 일반 매체를 통한 홍보방식을 추진하는 것이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가 선택한 방법은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이었다. 페이스북과 포털 블로그 등을 통해 대학교수, 컨설턴트,...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새로운 제품과 인기 상품을 홍보하는 효과를 가진다. 또 고객들이 남긴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을 통해 더 좋은 기술 개발에 기여할 수 있다. 이로써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면서 제품을 만들어가는 대화의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미샤 페이스북 국내외 계정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